최근 문자를 받았습니다
[Web발신]
[KT안내] 인터넷 서비스 약정만료 예정일정 및 지속할인 안내
김태* 고객님, 안녕하세요. KT입니다.
변함 없이 KT를 성원하고 아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이용중인 'KT 인터넷'의 계약약정이 만료될 예정입니다.
계약약정이 만료되어도, 계약기간 할인은 지속 유지되며, 할인반환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계약기간 요금할인 이외 약정할인(결합,WiFi 등)은 약정기간 이내 계약 종료 시 할인반환금이 부과될 수 있고,약정갱신으로 제공했던 요금할인은 가입하셨던 약정계약 만만료와 함께 종료됩니다.)
고객님의 지속적인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명: KT 인터넷
■ 인터넷 회선ID : z!61033472***
■ 약정만료 예정일: 2023년 12월 10일
(2023년 11월 11일 기준)
현재 tv(지니TV슬림)+인터넷(슬림)+와이파이+폰3대이며 총액결합할인 받고있고 폰 2대는 약정이 끝나서 충분히 타사로 갈아탈수도있는데 kt쓰면서 크게 불편한것은 없어서 인터넷 재약정조건이 괜찮다면 재약정생각도 하고있어요 근데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할수있지만(이미 경험있음) 백메가에서 괜찮게 조건을 말씀해주시면 이곳을통해서도 재계약이 가능한것같아서 문의글 올려요~
전체 댓글9개
먼저 저희 백메가에도 KT 약정갱신(=재약정) 정책이 있어서
재약정 진행과 함께 사은품 혜택을 제공드릴 수 있습니다 +_+
1. 다만 백메가에서 재약정을 하신다면
TV요금제는 '슬림'보다 한 단계 높은 '베이직'으로 상향하셔야 해요.
현재 KT의 기본 TV요금제가 베이직이어서
이 요금제로 재약정해야만 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이죠^^;
월요금은 베이직이 슬림보다 1,100원 더 비싸지만
재약정으로 사은품 19만원(현금 13만원+상품권 6만원)이 지급되어
요금제 상향을 안 할 이유가 없긴 합니다 😊
게다가 재약정이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9개월(275일)이 지난 후에
TV요금제를 다시 슬림으로 하향할 수도 있습니다. (그 전에도 하향 가능한데 사은품 반납 문제가 생겨유ㅠ)
하지만 혹시라도 9개월 시기가 오기 전에 슬림 요금제가 사라진다면 하향이 불가합니다 😅😅
2. 또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점이 있습니다.
약정할인 외에 특별한 할인을 받고 계시면
재약정을 할 경우, 해당 할인이 소멸되어 일부 요금이 원복될 수도 있고요~
혹시라도 이 할인 혜택이 크면 오히려 재약정하는 게 손해가 되어요;;
아쉽게도 이와 관련하여 포이님께서 직접 세세하게 확인하는 건 불가합니다 😢
해서, 괜찮으시면 아래 3가지 정보를 확인해 보고 알려주시겠습니까~!?
1️⃣ 인터넷 대표자 성함 2️⃣ 생년월일 3️⃣ 성별 이렇게 말이지요ㅎㅎ
허락해 주신다면 재약정 시 베이직 요금제 상향으로 인한 요금 변경 외에 변동될 사항이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변동될지 확인해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
(공개된 장소라 개인정보는 확인하자마자 가려드리겠습니다^^)
3. 그나저나 두 분께서 휴대폰 통신사를 이동할 수 있다면
타사와의 요금 편익도 비교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_+
만약 타사 요금이 아주 매력적이면 그냥(?) 포기하긴 아까워요ㅠ
타사와의 요금 편익을 비교해 보기 위해서는 2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1) 타사 이동이 가능한 가족 두 분께서 사용 중인 각각의 휴대폰 요금제 명칭이 무엇인지?
2) 댁의 정확한 주소지는 어디인지?
이렇게 말이지요 😁😁
우선 두 분의 휴대폰 정보가 필요한 이유는,
타사 이동 시 엇비슷한 요금제를 사용하실 거라는 가정 하에
월요금을 비교해 보기 위함입니다.
주소지 확인이 필요한 이유는,
댁에 타사 인터넷이 설치 가능한지와
가능하다면 대칭형 / 비대칭형 중 어느 방식으로 제공되는지 살펴보아야 하기 때문이에요.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면 큰 문제없이 인터넷, TV를 이용할 수 있지만
비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되면 인터넷, TV 끊김과 같은 문제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서 거들떠도 봐선 안 되거든요^^;
혹시 대칭형 vs 비대칭형에 대해 잘 모르고 계셨다면
3분만 시간내어 아래 링크 글을 쓰윽~ 읽어주시겠습니까? ㅎㅎ
- 참고 링크: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한데 안타깝게도 이 대칭형 vs 비대칭형 여부는
본사 홈페이지에서 조회해도 나오지 않아서요ㅠ
저에게 댁의 정확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배제해야할 통신사가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같은 지역, 심지어 같은 건물이어도
집집마다(호수마다) 깔려있는 망 상황이 다른 경우도 있기 때문에
혹시 주소지에 동/호수가 있다면 꼭 함께 알려주세유~~
그래야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이렇게 해서~! 전체적인 가계통신 상황을 살펴보기 위해
아래 정보를 찬찬히 확인해 주시겠어요?
1) 인터넷 대표자의 성함 / 생년월일 / 성별이 어떻게 되나요?
2) 타사 이동이 가능한 가족 두 분께서 사용 중인 각각의 휴대폰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3) 댁의 정확한 주소지는 어디인지요?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모든 상황을 고려해 본 후에
어떤 선택이 좋을지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_+
그럼, 이번에는 제가 포이님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1) ***, ****년 *월 *일, **
2) 5G 심플, 5G 슬림
3) 소사로***번길 ** 원종주공아파트
현재 특별한 할인으로 공유기 임대료와
셋톱박스 임대료 면제 혜택을 받고 계신데요~
사용하시는 기기를 그대로 이용하실 경우,
재약정을 하시더라도 두 할인 모두 쭈욱 유지됩니다 +_+
즉 TV요금제 상향으로 월요금 +1,100원만 추가 되어요.
1. 아파트 동/호수는 제가 임의로 조회해 보았는데,
다행히 SK와 LG유플러스 인터넷 모두 짱짱한 대칭형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하여 인터넷 통신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요ㅎㅎ
2. 다음으로 두 분의 휴대폰 상황을 살펴볼게요~!
1) 5G 심플 110GB (데이터 110GB / 월정액 69,000원)은
SK 이동 시 엇비슷한 요금제는 5GX 레귤러 (데이터 110GB / 월정액 69,000원),
LG유플러스로 이동 시에는 5G 스탠다드 에센셜 (데이터 125GB / 월정액 7만원)이 됩니다.
2) 5G 슬림 (데이터 10GB / 월정액 55,000원)은
SK로 이동하신다면 엇비슷한 요금제는 5G 슬림 (데이터 11GB / 월정액 55,000원),
LG유플러스로 이동하시면 5G 라이트+ (데이터12GB / 월정액 55,000원)이 되어요 😁
3. 앞서 말씀드린 요금제를 사용하실 거라는 가정 하에 요금 계산을 해보면!?
1) KT 재약정 시 (휴대폰 3대 결합)
9개월간 사용 요금: (월요금 28,310원 - 총휴대폰할인요금 23,100원) x 9개월 = 46,890원
27개월간 사용 요금: (월요금 27,220원 - 총휴대폰할인요금 23,100원) x 27개월 = 111,240원
사은품: 19만원(현금 13만원+상품권 6만원)
2) SK 신규가입 시 (휴대폰 2대 결합)
3년간 사용 요금: (월요금 35,200원 - 총휴대폰할인요금 7천원) x 36개월 = 1,015,200원
사은품: 40만원(전액 현금)
설치비: 47,300원 (단, 평일 19시 이후나 토요일 설치 시 55,825원)
3) LG유플러스 신규가입 시 (휴대폰 2대 결합)
3년간 사용 요금: (월요금 34,100원 - 총휴대폰할인요금 5,500원) x 36개월 = 1,029,600원
사은품: 47만원(현금 44만원+상품권 3만원)
설치비: 47,300원 (12월에 설치비 인상 예정이 있습니다^^;)
이렇게 되고요 😆
KT의 월요금을 워낙 저렴하게 이용 중이시고,
세 분의 휴대폰 결합으로 엄청난 할인 혜택을 받고 계셔서
KT를 유지하는 편이 압도적으로 이득입니다~!!
하여 KT를 유지하시되 밑져야 본전이니 KT 본사 통한 재약정 혜택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용
요약해 드리면,
1) KT 재약정이 이득입니다.
2) 혹시 모르니 본사 통한 재약정 혜택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려요~!
혹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요,
믿고 또다시 문의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월요금 +1100원하고 KT를 이용하는편이 나을것같네요
통신사에 전화할수도있지만 담당자분께서 설명을 잘 해주셔서 백메가와 계약하려고 합니다
그렇게되면 결합상품 동시에 재계약되는것이고 사은품은 며칠뒤에 지급되는것인가요?
백메가에서 진행하려면 제가 서명이라던지 작성해야하는건 제 핸드폰으로 연락주시나요?
상품권은 모바일로 선택하실 경우, 큰 이변이 있지 않은 이상
재약정이 완료된 당일에 발송되고요ㅎㅎ
현금은 월/화/수요일에 재약정이 완료되면 → 금요일에,
목/금/토요일에 재약정이 완료되면 → 차주 수요일에 지급됩니다.
하지만 사은품은 빨리 받을수록 더 좋잖아유!? +_+
재약정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으시고나서
댓글로 "재약정이 완료되었소~~" 하고 한 말씀만 해주시면
현금 사은품이 더 빠르게 지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오늘날에는 녹취가 계약을 갈음하기 때문에
따로 서명 또는 서류를 작성하실 필요없이
인터넷 대표명의자분과의 통화만 필요합니다.
댓글로 통화 가능한 시간대와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저희 전화 상담원분 통해 연락드려 촥촥 진행해 드릴게요~!
참고로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일부 번호가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우려치 말아주시고요 +_+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
통화는 지금부터 가능한데 2시~6시사이에 되도록 받지만 바쁘면 못받을수도있고(2시까진받음) 6시퇴근이라 6시~30분 사이에는 무조껀 받을것같으니 편할때 걸어주시고 못받으면 조금 기다렸다가 부탁드릴께요
혹시 통화하시고나서 헷갈리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무엇이든 팍팍 말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