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용가리님의 글

이사가게되어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용가리
  • 댓글: 3
  • 조회: 965

작년1월 말쯤 가입하고

다음달에 이사가게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용가리님~!
    믿고 가입하는,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오!? 작년에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한 고객님이신가요? +_+
    로그인하신 정보로 아쉽게도 가입자분이 확인되지 않네유 😢

    그나저나 이전 설치 권한은 본사에만 있어서
    백메가에선 이전 요청을 진행해 드릴 수 없습니다ㅠ
    해서, 용가리님께서 직접 사용 중인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곧 이사갈 예정인데 ㅇ월 ㅇ일에 이전 설치를 하고 싶소~" 말씀해 주셔야 해요.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차근차근 진행해 주실 겁니다ㅎㅎ
    참고로 SKB 본사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 국번없이 106번,
    SKT 본사 고객센터는 → 080-816-2000,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는 → 국번없이 101번
    KT 본사 고객센터는 → 국번없이 100번입니다 😊😊

    또한 이사가실 때 임대 기기(모뎀, 공유기, 셋톱박스, 어댑터 등이 있겠쥬~!?)는
    모두 잘 챙겨가셨다가 설치기사님께서 내방할 때 그대로 돌려주셔야 해요~!
    혹여나 장비 하나라도 분실하면 추후 장비배상금(=위약금)이 나오기 때문이죠^^;


    간략히 요약해 드리면,
    1) 사용 중인 통신사의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이전 설치를 요청해 주시고
    2) 이사가실 때 통신사 임대 기기는 용가리님께서 잘 챙겨가 주시면 됩니다 +_+b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용가리
    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용가리시간내시어 인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_+

    혹시 다른 헷갈리는 부분이 떠오르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고,
    다가오는 추석 명절도 즐겁게 보내세용 😁😁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