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HFC 동축혼합망을 이용중입니다.. 전신주 tapoff 통해서 모뎀연결사용중인데요. 속도 다운그레이드 한다고 기사가 굳이 나와야 되나요? 예전 100mb 사용했을 때 모뎀이 현재 500mb 사용중인거랑 같은 모뎀인데...
광패치 하는것도 아니고 전신주에서 광케이블로 모뎀연결한건데... 전산처리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굳이 왜 출장비내면서 방문 해야 하는지 몰라서 문의 여쭤 봅니다.
알고 계신 기사님이나 예전에 일하셨던분 없나요.?
예전엔 전산으로 변경처리만 하면 되었던걸로 아는데
왜 시간 쪼개서 기사님 까지방문 해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답변 주세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문의글을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 SK 500메가급을 -> 100메가급으로 변경 (다운 그레이드) 하고자 하시는 상황이군요~?!
인터넷 서비스(요금제) 변경 설치비는~?!
각 통신사 및 요금제마다 청구 기준이 다른데요..!
1. 알아 보신 것처럼, SK는~?!
인터넷 서비스(요금제) 변경 시..'원칙' 상! 기사님 내방이 필요한 것이 맞습니다;;
즉! 설치비 (= 기사님 출동비) 명목으로 27,500원이 청구되지요..ㅠ
(참고로 KT는~?! 가정용 인터넷 100메가급~1기가급은 : 변경 설치비가 청구되지 않아요!)
2. 다만..!
SK 인터넷 서비스 변경 시, 만약 장비 교체가 필요치 않은 경우라면~?!
센터 재량에 따라서..!
'기사 방문 없이!' = 즉, 설치비가 청구되지 않도록..!
전산으로만 처리를 해드리는 경우도 있기는 하더라고요~!+_+b
(저희 백메가 직원 중에도, 이렇게 SK 100메가급으로 하향 받으신 케이스가 있습니다~!ㅎㅎ)
3. 따라서~! 레몬님께서도
이번에 통신사로 다시 전화를 하시어, 이와 같이 요청을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하여, 가능하면..!
비용과 시간 낭비 없이, 변경 처리가 되기를~!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아자!(•̀ᴗ•́)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