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전 문의글에서 연락처를 남겨주신 덕분에
가입자분 정보를 찾을 수 있어서 우찌된 상황인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다행히 trowa888님 댁의 인터넷에 패밀리 결합이 잘 등록되어 있어요 😊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1) 인터넷 요금은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이 →
사용한 달의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2) trowa888님께선 7월 27일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셨으니
4일 동안 사용한 인터넷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고 이 요금은 6,774원이에요.
3) 이 요금에서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어
4일 동안 사용한 인터넷 요금은 3,266원이 되었고
4) 맨 첫 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설치비)가 합산 청구되기 때문에
납부 요금에 설치비 27,500원도 포함되었습니다.
5) 결국, 7월 사용료 3,266원 + 설치비 27,500원 => 총 30,726원이 청구되었지요 😍😍
아마 설치비를 깜빡하셔서 청구 요금이 비싸게 나온 것으로 오해하신 듯합니다^^;;;
9월 요금부터는 루다씨가 안내드린 요금이 청구될 것이니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다음달에도 요금이 이상하게 나오면 저에게 꼭! 말씀해 주시겠어요?
trowa888님께서 단 1원이라도 손해보시지 않도록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_+
혹여나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가입자 명의가 trowa888님일 듯하여 시간되실 때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가입자분 전화번호로 답변 완료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trowa888
@곽은정아 그렇군요..
KT 앱에 들어가서 인터넷 정보 들어가면 결합정보가 없다고 나와서 문의드렸습니다.
그럼 이거는 kt측에 문의하면 될까요?
운영진 곽은정
@trowa888우찌된 상황인지 확인해 보기 위해
저희 동료 중에 KT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분이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분이 없네요 😢😢
안타깝게도 확인할 경로가 없어서 앱 오류인건지,
trowa888님께서 가입하신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제대로 등록되지 않은건지 파악이 불가해서
KT 본사 통해 확인해 주시겠어요~?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
불과 5개월 전까지만 해도 KT 패밀리 할인을 받은 동료가 있어서
패밀리 할인을 받았을 당시에 요금명세서는 어떠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희한하게도(?) 상세한 할인 내역은 KT 앱에서는 확인되지 않고
KT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ㄷㄷ
즉,
① KT 공식 홈페이지(https://www.kt.com/ )에 접속하시어
인터넷 대표명의자인 trowa888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최근에 이루다 상담원과 대화 나누시고
KT 패밀리 인터넷 가입을 결정하셨었쥬? +_+
두 분께서 나누신 모든 대화를 찬찬히 읽어보았습니다.
( - 이전에 trowa888님께서 남겨주신 문의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482482 )
또한 이전 문의글에서 연락처를 남겨주신 덕분에
가입자분 정보를 찾을 수 있어서 우찌된 상황인지 확인해 보았는데요~
다행히 trowa888님 댁의 인터넷에 패밀리 결합이 잘 등록되어 있어요 😊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1) 인터넷 요금은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요금이 →
사용한 달의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2) trowa888님께선 7월 27일에 인터넷을 설치받으셨으니
4일 동안 사용한 인터넷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고 이 요금은 6,774원이에요.
3) 이 요금에서 패밀리 할인이 적용되어
4일 동안 사용한 인터넷 요금은 3,266원이 되었고
4) 맨 첫 달 요금에 기사님 출동비(설치비)가 합산 청구되기 때문에
납부 요금에 설치비 27,500원도 포함되었습니다.
5) 결국, 7월 사용료 3,266원 + 설치비 27,500원 => 총 30,726원이 청구되었지요 😍😍
아마 설치비를 깜빡하셔서 청구 요금이 비싸게 나온 것으로 오해하신 듯합니다^^;;;
9월 요금부터는 루다씨가 안내드린 요금이 청구될 것이니 전~혀 우려치 말아주세용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다음달에도 요금이 이상하게 나오면 저에게 꼭! 말씀해 주시겠어요?
trowa888님께서 단 1원이라도 손해보시지 않도록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_+
혹여나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고요~!
가입자 명의가 trowa888님일 듯하여 시간되실 때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가입자분 전화번호로 답변 완료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리겠습니다^^
KT 앱에 들어가서 인터넷 정보 들어가면 결합정보가 없다고 나와서 문의드렸습니다.
그럼 이거는 kt측에 문의하면 될까요?
저희 동료 중에 KT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분이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분이 없네요 😢😢
안타깝게도 확인할 경로가 없어서 앱 오류인건지,
trowa888님께서 가입하신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제대로 등록되지 않은건지 파악이 불가해서
KT 본사 통해 확인해 주시겠어요~?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ㅠ)
불과 5개월 전까지만 해도 KT 패밀리 할인을 받은 동료가 있어서
패밀리 할인을 받았을 당시에 요금명세서는 어떠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희한하게도(?) 상세한 할인 내역은 KT 앱에서는 확인되지 않고
KT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ㄷㄷ
즉,
① KT 공식 홈페이지(https://www.kt.com/ )에 접속하시어
인터넷 대표명의자인 trowa888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② 홈페이지 최상단 대메뉴(GNB)에서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를 클릭해 주세요.
③ 그러면 [통합명세서]가 보일 것이고, 가운데에 [청구내역v]을 클릭 →
청구서의 좌측 하단에 있는 [할인상세 내역]을 클릭해 주시겠어유? +_+
④ 인터넷 할인 내역 중에 [인터넷패밀리요금제할인]이 딱 보일 것이고
요것으로 패밀리 할인이 잘 적용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여나 불안 하실까봐 패밀리 할인이 잘 적용되어 있는지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