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카타나
님의 글
얼마전 백메가 통해서 재약정 했는데요
카타나
2022년 06월 15일 12:17
댓글:
1
조회:
1,013
그때 셋탑박스도 바꾸기로 했었는데 언제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김사라
22년 06월 15일, 16시
아이쿠야 카타나님~! ㅜㅜ
제가 요상한 마음에 후다닥 확인을 해보니...
접수를 도와드렸던 콜 상담원이
실수를 하였네요...
셋탑박스 교체를 그만 누락하였습니다 ㅜㅜ
불편을 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셨지요...
지금 다시 전화드렸는데, 안내를 받으셨지요~!?
안내 받으신 것처럼
바로 기가지니A로 교체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당연히 설치비 등의 비용적 문제는 백메가에서 책임져야지요!
헌데, 마음이 찝찝하다 못해 불편합니다...
비용적 손실은 차치하고
카타니님의 시간 잔뜩 뺏고, 불편함을 안기고,
결국 백메가로 보내주신 믿음에 부응하지 못한 거 아니겠습니까...
이대로는 잠을 못잘 듯 합니다 +_+;;
그러니 살짝쿵 부탁드리건데...
저의 권한으로 사죄의 마음을 담아 5만원을 송금하고 싶습니다 (설치비 3만원과 별개로 송금될 것입니다~)
카타나님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만,
반대로 저를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러니 제발 받아주시겠어요~!?
이런 실수를 벌였지만..
부디 백메가 계속해서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다음에 또 백메가를 찾을때에도
똑같은 실수를 벌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하지만 약속드립니다!
실수하더라도 말로만 죄송하다는 뻔뻔한 모습보이지 않겠습니다
절대 카타나님께서 손해본다는 생각들지 않으시도록 처신하겠습니다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2,076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75,124
영덕군 지품면 낙평리 인터넷 가입문의
kaka****
1시간 전
6
티비인터넷 사기 및 대처 문의
세령공주
9시간 전
24
kt에서 타통신사로 인터넷+tv 바꾸려고하는데 추천받을 수 있을까요? TV는 두 대예요
Yum
1일 전
17
이사가는 집 설치
분당의자랑
1일 전
18
요금서 관련 문의드립니다.
얀진
1일 전
17
인터넷+TV 가입 문의드립니다.
신경블럭
1일 전
27
Kt 재약정 전화 상담 받았습니다.
라브라브
1일 전
35
인터넷+TV 신규가입/알뜰폰 결합 문의드립니다.
1
able
1일 전
34
무약정 인터넷 가입
1
붕붕이
1일 전
31
LG 인터넷 티비 견적문의
1
귀찮
1일 전
26
휴대폰 기존 약정 만료에 따른 문의드립니다. (인터넷 결합)
2
니니
1일 전
43
견적 문의
1
멍뭉이
1일 전
33
LG 인터넷 재약정 문의
3
h***
1일 전
73
KT TV, 인터넷 재약정 관련해 문의드립니다.
1
Delights
1일 전
43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2
Psssong
1일 전
64
변경
1
민트
1일 전
22
재약정 또는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1
turtle
1일 전
34
인터넷설치문의드립니다
1
2mb개18nom
1일 전
32
자취방 100메가 인터넷 가입문의 드립니다 :D
4
금빛나
1일 전
69
재약정 관련하여 전화를 받았는데 여기서 연락주신게 맞는지 확인하고싶습니다
4
애머런스
1일 전
91
단기로 할건데 어느 게 유리할까요?
1
BriIl
1일 전
38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4
조회 11,287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98
조회 36,678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4,369
조회 534,293
주간 인기글
내부망 간의 통신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1
약정 만료 후 문의
10
kt tv 상품 문의
9
SKT 인터넷 요금제 변경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9
이사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재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4,965건
꿀팁게시판
1,03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제가 요상한 마음에 후다닥 확인을 해보니...
접수를 도와드렸던 콜 상담원이
실수를 하였네요...
셋탑박스 교체를 그만 누락하였습니다 ㅜㅜ
불편을 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너무 오래 기다리셨지요...
지금 다시 전화드렸는데, 안내를 받으셨지요~!?
안내 받으신 것처럼
바로 기가지니A로 교체를 도와드릴 것입니다!
당연히 설치비 등의 비용적 문제는 백메가에서 책임져야지요!
헌데, 마음이 찝찝하다 못해 불편합니다...
비용적 손실은 차치하고
카타니님의 시간 잔뜩 뺏고, 불편함을 안기고,
결국 백메가로 보내주신 믿음에 부응하지 못한 거 아니겠습니까...
이대로는 잠을 못잘 듯 합니다 +_+;;
그러니 살짝쿵 부탁드리건데...
저의 권한으로 사죄의 마음을 담아 5만원을 송금하고 싶습니다 (설치비 3만원과 별개로 송금될 것입니다~)
카타나님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만,
반대로 저를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러니 제발 받아주시겠어요~!?
이런 실수를 벌였지만..
부디 백메가 계속해서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다음에 또 백메가를 찾을때에도
똑같은 실수를 벌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하지만 약속드립니다!
실수하더라도 말로만 죄송하다는 뻔뻔한 모습보이지 않겠습니다
절대 카타나님께서 손해본다는 생각들지 않으시도록 처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