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rws****
님의 글
리모컨
rws****
2022년 06월 08일 15:58
댓글:
1
조회:
1,286
안녕하세요 여기서 skt인터넷 티비로 바꿨는데
리모컨이 고장나서 그러는데 어디로 전화해야할까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이상희
22년 06월 09일, 09시
안녕하세요 rws님, 저는 백메가의 이상희라고 합니다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
허걱, 리모콘이 고장났다면 IPTV를 시청하기에 여간 불편한 게 아니시겠습니다..ㅠ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력을 확인해보니
작년 1월에 저희 통해 SKT인터넷을 가입해주셨던 걸로 확인되는데요!
개통당시 스마트3 셋탑박스를 신청하셔서 사용하셨는데
먼저.. 리모콘의 [문자지움] + [문자변환] 버튼을 동시에 3초이상 지긋이 눌러봐주시겠어요?!
그러면 리모콘 위쪽에 녹색 불빛이 깜빡거리면서 리모컨 페어링이 자동으로 완료되는데
일시적인 기기 장애라면 이 재부팅으로 해결될 수가 있답니다
만약 이를 수행하셨는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지속된다면,
SKT고객센터(080-816-2000) 으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를 요청해주세요!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전화연결이 가능하니 언제든 시간 가능하실 때 연락해주시면 되구요 😊
그러면 설치기사님이 내방하셔서 수리 혹은 기기변경을 해주실 것이랍니다
이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5,652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9
김사라
12.01.30
580,787
안녕하세요
123****
2시간 전
15
상세한혜택문의
쀼쀼
2시간 전
15
하나만여쭤보겠습니당ㅎ
쀼쀼
3시간 전
16
LG 재계약 문의
단킴
12시간 전
24
사무실 인터넷 신청
bo****
1일 전
18
KT인터넷, 헬로비전(케이블TV) 사용중인데 TV를 KT쪽으로 옮기고 싶네요
영윤
1일 전
27
이제 약정이 끝나가는데요
영미
1일 전
25
3년 약정이 끝나가서 재약정 또는 변경 문의드립니다.
시붕
1일 전
33
LG인터넷 약정만료 갈아타기
이불돌돌
1일 전
19
안녕하세요 3년 약정 만기를 앞두고 문의드립니다.
five
1일 전
35
오늘 본사?에서 노후화 망을 교체해준다며 전화를 받았는데요
2
뭉치치
1일 전
56
kt 인터넷, TV 문의합니다
2
율
1일 전
60
가입신청했는데 혜택확인 부탁드립니다
1
빈
1일 전
54
LG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1
201021108
1일 전
55
skt 인터넷 3년 약정 중인데, TV 추가로 결합이 가능한가요?
1
국빵
1일 전
43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1
븜
1일 전
53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
발리
1일 전
48
lg재약정문의
3
쀼쀼
1일 전
63
알뜰폰 인터넷 결합
1
으엥
1일 전
48
인터넷 알뜰폰 다 도와주세요
3
호정호정
1일 전
60
Kt 인터넷+tv
1
rla****
1일 전
74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 통신사 끼워팔기 수법의 불편한 진실
70
조회 20,192
착한 인터넷가입 백메가
100
조회 258,989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153
조회 19,746
주간 인기글
피싱사기를 당한 것 같은데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7
새로 이사가는 빌라
7
유플러스 재약정
7
SK브로드밴드 인터넷(기가)+TV(이코노미) 가입 및 세븐모바일 알뜰폰 결합을 했을때 요금 문의
7
서울 자취방 단기 인터넷 어떤 쪽이 나을까요?
6
백메가에 대한 이야기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6,603건
꿀팁게시판
1,02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1개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
허걱, 리모콘이 고장났다면 IPTV를 시청하기에 여간 불편한 게 아니시겠습니다..ㅠ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력을 확인해보니
작년 1월에 저희 통해 SKT인터넷을 가입해주셨던 걸로 확인되는데요!
개통당시 스마트3 셋탑박스를 신청하셔서 사용하셨는데
먼저.. 리모콘의 [문자지움] + [문자변환] 버튼을 동시에 3초이상 지긋이 눌러봐주시겠어요?!
그러면 리모콘 위쪽에 녹색 불빛이 깜빡거리면서 리모컨 페어링이 자동으로 완료되는데
일시적인 기기 장애라면 이 재부팅으로 해결될 수가 있답니다
만약 이를 수행하셨는데도 불구하고 문제가 지속된다면,
SKT고객센터(080-816-2000) 으로 전화하셔서 장애신고를 요청해주세요!
참고로 장애신고 부서는 24시간 전화연결이 가능하니 언제든 시간 가능하실 때 연락해주시면 되구요 😊
그러면 설치기사님이 내방하셔서 수리 혹은 기기변경을 해주실 것이랍니다
이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