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인터넷 재약정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2,270

안녕하세요~~!!

현재 사용하는 kt tv와 인터넷을 10월인가 11월경에 백메가를 통해 가입했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 한달전인가부터 계속 재계약? 전화가 오는데 혹시 그 전화가 백메가측에서 오는건가 해서 문의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씬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ㅎㅎ
    잊지 않고 다시 들러주셔서 너무 반갑고 감사합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10월~11월 사이쯤 가입하셨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확인해 보니 정확히는 19년 11월 2일이 개통일로 다가오는 11월이면 약정이 만료되네요.
    사용하신지 3년 차에 접어들었고 만료일까지는 6개월 남았습니다!ㅎㅎ

    헌데, 1개월 전부터 재약정 전화가 들어온다고 하셨는데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 TM을 하지 않습니다.
    즉, 따로 전화오는 곳은 백메가가 아니라는 뜻이죠!!

    아마.. 아웃바운드 TM업체이거나,
    지역 센터점의 재약정 영업 전화일 텐데
    현재 약정기간이 약 6개월 남아있기 때문에 재약정 권유 전화라도
    굳이 지금 재약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만료일이 다가왔을 때 본사 통해 직접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고
    타 통신사 이동이 이득인지, 재약정이 이득인지 비교하고 결정하시면 되지요 :)


    보통 가입을 도와줬던 곳이오~ 라는 멘트를 시작하며 통화를 이어가려고 할 텐데
    이 방식으로 전화를 받으셨다는 사용자분들의 피드백이 많았었거든요?!
    절~대 백메가가 아니니 이러한 전화를 받으신다면 쿨하게 끊어주세요.

    [참고글]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위 글 내용을 함께 읽어주세요!
    다양한 수법의 피싱 전화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통화해 보면 구미가 당기게끔 사은품을 이야기 하며 가입 권유를 할 텐데
    "몇 개월간 특정 통신사 사용하다가 -> 다시 KT로 가입하면 된다.
    그럼 사은품도 주고 위약금도 우리가 내준다.
    개통하고 *개월 뒤에 연락주면 챙겨주겠다" 라는 식의 안내가 가장 많거든요?
    이런 안내는 무조건 걸러야 합니다.


    결론은!!
    백메가에서는 아웃바운드 TM을 하지 않습니다.
    아직 약정 만료일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지금 재약정하시거나, 통신사를 이동하실 필요가 없어요.

    만료일이 다가왔을 때 다시 백메가를 들러주셔서
    재약정 VS 타 통신사 신규가입 중 어느쪽이 이득인지 상담 받으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백메가에서 씬님의 길을 터드릴 거예요ㅎㅎ

    궁금증이 해소되셨을까요?!
    혹,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다른 질문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백메가 문을 두들겨 주세요.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씬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