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야옹치치님의 글

KT 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야옹치치
  • 댓글: 5
  • 조회: 2,839

LG 인터넷+TV 3년 만료되었습니다.

아직 유지 중이긴한데, SK는 써봤고 KT는 안써봐서 써보려고합니다.


KT 신규 인터넷100Mbps+공유기+TV 베이직*추천해주신 기가지니A 로 하고 싶습니다.
총 합산요금 : 38,500원

설치는 다음 주 금요일에 하고 싶습니다.


KT 신규 설치하면,

이용 중인 LG는 KT 설치 날에 제가 LG에 연락해서 해지+기존 물품 회수 요청하면 될까요 ?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야옹치치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찾아주시고, 문의글도 남겨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헤헷


    # 오! 이용중이신 LG상품들 약정이 만료되었기에,
    이번에는 사용해보신 적 없는 KT상품들로 갈아타고자 하시는군요~?!

    1.말씀하신 상품들이라면~?!
    KT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대중적인 상품 구성에 해당하고요~!
    헤비 유저가 아니신 분들에게 아주 딱이지요~!+_+b


    2. 하여, 지금 바로 신규가입 진행을하신다면~?!

    ▶ KT 100메가급(슬림) + 기가와이파이 공유기 1대 임대 + tv베이직 (기가지니A 셋탑박스)

    = 3년 약정 신규가입 진행시..!

    1) 월요금 : 38,500원 청구! (부가세가 포함된! 실 납부요금)
    2) 사은품 : 총합 37만원 (상품권 + 현금) : 맥시멈으로 모두 지원되고요~!
    3) 설치비 : 38,500원이.. 첫달 요금과 함께 자동으로 빠져나갑니다~;;


    3. 인터넷 해지/가입 순서는~?!
    신규인터넷 설치 후 -> 기존인터넷 해지! : 이 순서가 정석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기존 상품들 해지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_+b

    1) 명의자분께서 LG본사로 전화하시어 직접 해지하는 방법~!
    2) KT인터넷이 설치됨과 동시에, LG상품들이 자동으로 해지되는 방법~!

    그리고 보시다시피.. 2)번 방법이 더 편하실 테니까요~!ㅎㅎ
     
    2)번 방법으로 해지하고자 하시면~?
    KT 신규가입 진행시 (= 백메가와 전화 통화시)
    '원스톱전환서비스 (OSS)'를 함께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0^ 아자!

    [참고 링크] 초딩도 이해하는 원스톱전환서비스 (OSS)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2603


    ※ 물론! 어느 방법으로 상품들을 해지하시든지~?!
    추후 LG 기사님이 나오셔서, LG와 관련된 장비들을 회수해가실 거예용~*
    (즉, 어댑터, 모뎀, 와이파이 공유기, 셋탑박스, 리모콘 등이 되겠지요~?! 후후)



    # 오! 다음주 금요일 설치를 원하신다면?
    오늘이라도 바로 가입진행 하시면 좋습니다~!
    여유있게 가입진행 하시고 -> 설치일 예약!을 하시는 게 가장 안전하니까요~!+_+b

    하여, 언제든지..!
    백메가와의 가입진행 (혹은 전화상담)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고 휴대폰번호만 남겨주세용~!

    : https://www.100mb.kr/?TRS=@c474768 (☜ 여기로요!)

    그럼 저보다 친절친절한 저희 베테랑 전화 담당자분께서 우선적으로 전화드리고!
    나머지는 다~ 알아서 잘~ 뫼실 거랍니다~(∗❛⌄❛∗)



    p.s.
    물론..! 여기에 계속해서 댓글로 궁금하신 점들을 질문해주셔도 대환영이에요~!>.< (찡긋)

    다만, 주말(토요일)에는 게시판상담이 쉬므로..!
    토요일에 상담 원하시면 전화상담을 부탁드릴게용!
    (백메가 전화상담 및 가입진행은~?! 토요일 오후 2시까지도 가능하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야옹치치
    방금 KT 문자를 받았는데,
    해지희망일 : 2022 05월 09일
    로 되어 있습니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야옹치치앗! 야옹치치님~!>.<

    KT 신규가입시 OSS를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설치 당일이 아닌, 설치 후 '다음날 해지' 가 원칙인데요~!

    이번은 마침(?) 다음날이 토요일 주말인지라.. 월요일인 9일에 해지되는 것으로 진행된 것이고요~!^~^;

    하여 이에 대해서 담당자분께서 안내드리시면서..!
    "직접 해지하시면? 금요일 해지도 가능하다"라고 안내드렸으나
    고객님께서 "월요일에 해지되어도 된다"고 말씀하셔서..! 그대로 OSS로 진행된 것이라고 하네용~!>.< (찡긋)


    하여.. 이대로 OSS 그대로 적용해드려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꼭 금요일 해지를 원하시면? OSS 미적용으로 재진행해드릴까요~?!+.+
  • 회원님의 사진 야옹치치
    아아 저 해지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LG의 해지날짜라는 말씀이시죠?
    저는 KT에서 문자가 와서, KT가입했는데 바로 몇일뒤에 해지라는 걸로 오해했습니다.
    LG에서 전화와서 9일 해지 안내받았습니다.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야옹치치아핫, 그러셨군요~?!
    하긴 문자만 보면 헷갈리네요;; (KT가 잘못했네요..!>.<)

    피드백 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리고요~!

    그럼.. 이번주 금요일인 6일! 개통 소식으로 다시 뵈어요~!^0^

    개통받고 댓글 남겨주시면?
    -> 하루라도 더 빠르게 '현금'사은품 받아보실 수 있도록, 따로 전달해두겠습니다~❤️ 아자!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