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김선옥님의 글

개통완료 했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김선옥
  • 댓글: 1
  • 조회: 2,313

친절한 응대 감사드립니다^^

별다른 일이 없다면 3년뒤에 뵙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김선옥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ㅁ^)/
    이번에 저희 통해 LG인터넷 가입해주셨던 고객님 맞으시지요?!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로 가입이력을 확인해보고 오는 길입니다.
    믿고 가입까지 맡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꾸벅)(__)

    무사히 개통까지 마치셨다니 다행입니다.
    그럼 이제 사은품을 지급 받으시면 되는데,  빠르게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입금요청을 하고 오는 길이구요!
    이따 저녁 6~8시 사이로 입금될 텐데 시간 되면 계좌 한 번 확인해봐주세요!
    드문 일이긴 하지만 사람이 일일이 확인하고 입금하다보니 실수가 있기도 하더라고요;;
    댓글 주시면 빠르게 확인해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안내받으셨겠지만 다시금 2가지만 강조드리자면~?!

    1) 휴대폰 결합은 자동으로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휴대폰 개통 후 LG고객센터(국번없이 101)로 전화하셔서 결합을 요청해주세요
    "최근 LG인터넷과 결합되는 알뜰폰으로 개통하였으니 두가지를 묶어주세요~"
    라고 이야기하시면 상담원분이 찰떡같이 알아듣고 진행해주실 거랍니다 ㅎㅎ

    인터넷과 휴대폰 명의가 동일하다면 별도 서류준비없이 전화 1통으로 결합이 되고요~
    가족명의로 되있다면 가족관계 증명서만 미리 준비해서 전화해주시면 됩니다^ㅡ^

    2) 기존에 쓰시던 SK인터넷은 잊지 말고 꼭 해지해주세요~!
    신규인터넷을 개통했다고 해서 이전에 쓰던 인터넷이 자동으로 해지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니 아직 해지하지 않으셨다면 SKT고객센터(080-816-2000)로 전화하셔서 해지요청을 꼭 남겨주세요!


    3) 가입하셨다고 해서 끝이 아닙니다~!
    (그럴 일은 없어야만 하겠지만) 인터넷/티비 사용하시면서 크고 작은 문제들이 생기게 되면 지체없이 백메가를 찾아주세요
    선옥님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ㅡ^ ㅎㅎ


    그럼...  개통받으신 상품들 잘 이용해봐주시면 좋겠구용~!!
    저는 불러주시면 다시 달려오겠습니다. 흐흐

    다시 한 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꾸벅)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