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인터넷 3회선 500M 1 + 100M 2, TV슬림 1대,
인터넷전화 1대 21.6월 KT약정만료 상태
2. 다가구주택(주택임대사업자)
6Room 사용 중 : 해외미사용, 단순 인터넷 검색
(향후 Max 10Room 사용가능하나 가능성 낮음)
3. 사용핸펀 3회선 : SK LTE34 1 + 알뜰폰2
4-1. 변경희망 : 500M 1 + TV 1 또는
4-2. 변경희망 : 기업전용선 500M 1 + TV 1
좋은 방법있음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늘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당 ^^
저는 백메가의 김사라 라고 합니다!
운영 중이신 다가구주택의
인터넷과 TV를 변경하시고자 문의주셨군요~!
아마도 현재는 가정용 인터넷 3회선을 사용 중이신 것으로 보이는데요~
향후 10개 룸 까지 늘어날 수 있다면,
기업용 인터넷으로 가입하시는 편이 나아 보입니다
일반 가정용 인터넷은..
회선 당 최대 컴퓨터 2대 정도까지만 연결이 가능하고,
3대 부터는 '인증수 제한' 조치가 내려질 가능성이 높거든요 ㅠㅠ
추가 연결을 고려하신다면,
마음 편히 기업용을 추천드립니다!
*참고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244
다만, 기업용 인터넷은
가정용 인터넷 상품과 다르게 정형화되어 있지 않을 뿐더러,
설치되는 여건과 장소, 구성에 따라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
기업용 전담 상담원을 통해서만 유선 상담만을 진행하고 있어요~
(현재 백메가의 문의게시판은 가정용 인터넷 상담에 특화가 되어있어서요~ ㅠㅠ흐흐..)
따라서 연락 받으실 수 있는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 기업용 인터넷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010-ㅇㅇㅇㅇ-ㅇㅇㅇㅇ 이처럼 전화번호와 하이픈(-)을 바로 붙여 남겨주신다면
010-12**-**** 이렇게 블라인드 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연락을 받으실 수 있는 시간대가 있다면 함께 말씀해주시구요! d님~! ^^
15시~16시쯤 연락부탁드려요.
남겨주신 핸드폰 번호는 잘 블라인드 처리 되었구요~
지금 시간 맞춰서 연락 드리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고 있으니, 보시면 연락 주세요~
방금 기업용 인터넷 담당자에게 확인을 해보니... 그만 깜빡하였다고 하네요...;;
오래 기다리셨지요 ㅜㅜ
불편을 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연락 드리도록 전달해놓았구요~!
혹시나 지금 전화 받기 어려우시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댓글로 다시금 시간대롤 말씀해주시겠어요~!?
이번에는 꼭꼭 시간맞춰 연락 드리겠습니다 +_+
앗, 물론 지금은 바로 전화드릴 것입니다!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
양해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헷헷
혹시나 가정용 인터넷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다면
요거는 게시판으로 무엇이든 말씀해주세요!
제가 후다닥 달려와서 꼼꼼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d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