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카카님의 글

상품권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카카
  • 댓글: 1
  • 조회: 1,516

1년조금더 전에 가입해서 홈플러스 상품권을 받았었는데 유효기간이 지나서 문의후 재발급 받았습니다 근데 그러고서도 사용을 못해서 유효기간이 또 지났네요 시간이 오래됐는데 재발급될까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카카님 ^0^)/

    저는 백메가 한아름이라고 합니다~


    앗,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의 유효기한이 지나버렸군요~!

    에고고... 모바일 상품권은 발송일로부터 보통 2~3개월 정도의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이 기간이 지난다면 해당 바코드로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허나 염려마십시오~ ^ㅡ^)/

    통신사 본사로 요청을 넣는다면 유효기간 연장과 함께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송 요청은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구요~ㅎㅎ


    대신 연장과 재발송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대략 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텐데, 조금만 기다려주시겠어요~? ^^


    혹~~시나 휴대폰에서 자체 스팸처리를 할 수도 있으니, 한번 휴대폰을 확인해주셔요~!

    후후 등의 스팸 차단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메시지를 스팸함으로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유의하실 점은...

    이번에 재발송을 받으시고 유효기간이 만료된다면

    다시는 재발송이 불가능하답니다 ㅜㅜ

    이번이 마지막 재발송임을 꼭 잊지 마시고, 기간 내에 교환하시거나 사용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 있다면 무엇이든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당 *^^* 카카님~

    평안한 하루 보내셔요~~♥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