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님의 글

호구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댓글: 1
  • 조회: 1,724


2020년 3월경 이사준비로 바쁜 와중에 고객센터 전화받고

Iot 결합해서 이지경이 되어버렸네요.

인터넷, tv도 결합되면서 약정이 3년 약정된걸로 봐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호구 물러갑니다 ㅜㅜ


K-013.jpg

K-012.jpg

K-011.jpg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단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아이쿠야;;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 말빨(?)로 얼떨결에 IoT상품을 가입했으나,
    현재는 사용하지 않고, 방치되어있는 상황이겠지요?ㅠ
    단님과 같은 일로 찾아주신 분이 많았습니다ㅠㅠ


    1. 일단 IoT 상품을 가입했을 당시에
    인터넷, TV 재약정에 대해 따로 이야기하신 것이 없다면
    두 상품은 기존 약정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을 거예요.

    다만, IoT 상품을 가입할 때
    인터넷+IoT 결합 명목으로 결합약정 3년이 적용되었을텐데
    이 경우, 기존 인터넷의 약정기간에 맞춰 해지하면 ->
    IoT의 할인반환금과 인터넷+IoT 결합할인반환금이 나올 것이고요,
    IoT 약정만료일에 맞춰 해지하면 -> 할인반환금 문제없이 깔끔하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과 TV도 재약정되었는지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1) 즉,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uplus.co.kr )에서
    인터넷 가입자 명의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시고

    2)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내 가입정보] 메뉴에서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ㅎㅎ

    3) 그러면 인터넷, TV, IoT 등 선택하는 라디오 박스가 노출될텐데
    인터넷을 클릭하면 인터넷의 약정기간을,
    TV를 클릭하면 TV의 약정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위 경로를 통해 IoT 상품의 약정기간을 확인하신 듯한데요..!
    같은 경로로 인터넷과 TV 각각의 약정기간도 확인할 수 있어요😍


    혹여나 알고 있는 약정기간과 다르거나 이상하다 싶으면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시어 확인 요청을 해주시겠어요?
    그러면 LG유플러스 본사 상담원이 소상하게 안내해주실 겁니당^^


    요약해 드리면,

    1) 인터넷, TV 재약정에 대해 이야기나눈 것이 없다면
    기존 약정이 유지되고 있을 거예요~!

    2) 단, 인터넷+IoT 결합약정 3년이 잡혀있을터라
    인터넷 약정만료일에 맞춰 해지하면 결합할인반환금도 청구되고요ㅠ

    3) 혹시 모르니 인터넷과 TV 약정기간도 확인해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그밖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용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0^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