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OLD님의 글

2017년에 여기서 가입해서 TV 쓰고 있는데

회원님의 사진
  • GOLD
  • 댓글: 1
  • 조회: 1,602

기가지니1을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오늘 고장나서 AS받았는데 똑같이 기가지니1로 교체해주네요..

최신 셋톱박스로 바꾸려면 비용이 드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GOLD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어머나..! 저희 백메가 통해 가입해 주셨군요?!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반갑고 감사합니다.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헛! 오랜시간 기가지니1과 함께 하셨네요ㅎㅎ
    시간이 많이 흐르고 흘러 기가지니3에 이어 기가지니A까지 등장했답니다!

    기가지니1 사용중에 문제가 생겨 기사님이 방문하였고
    교체를 받으셨는데 기가지니1로 교체해 준 게 의문인 거지요?
    GOLD님께서 기가지니1을 -> 다른 셋탑박스로 교체해 달라고 요청하신 게 아니라면
    A/S 방문시 새 단말기+동일모델로 교체만 해줍니다💦

    최신 셋탑박스로 교체하려면
    본사 통해 기가지니1을 -> 기가지니A(최신형)로 교체해 달라고 말씀하시면 되는데
    혹시나 기가지니1 요금을 4,400원이 아닌 할인 받고 계시거나,
    면제 받고 계시다면 -> 기가지니A 교체시 3,300원 셋탑박스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리고 셋탑박스 변경 설치비 27,500원이 부과되지요.

    [참고글] KT 최초의 안드로이드 셋탑박스, 기가지니A 리뷰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7845
    백메가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작성한 기가지니A 리뷰 글이 있습니다 :)
    위 링크의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자, 기가지니A 신형 셋탑박스로 교체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긴 했습니다만..!
    지금 셋탑박스를 변경하시면 셋탑박스 약정기간은 교체 시점 기준으로 3년이 새로 시작되서요!
    셋탑박스를 교체하는 게 옳은지 살펴보기 위해 몇 가지 질문을 드리려고 합니다~!

    질문1) 지금 쓰시는 KT인터넷과 TV는 2017년 가입 후
    약정기간이 만료된 채 유지중이신가요~?!
    아니면 2020년 약정이 만료되는 때에 맞춰 다시 3년 재약정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질문2) 앞으로도 쭉 KT인터넷을 유지할 예정이신가요?


    위 두 가지 질문에 대해 댓글 남겨주시면
    어떻게 하시는 게 좋을지 방향을 잡아드리겠습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