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하여 2년전 가입하였고 31일 약정 만료입니다.
요금제 변경 등 진행하여, 재약정 하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31일 만료이다보니, 가급적 31일 내 접수 처리하려고 합니다.
현재 요금제 사용 기준에서
TV요금제만 변경하고 재약정 진행이 가능할가요?
재약정의 경우에도, 이전의 사업자 이동이나 신규 가입처럼 혜택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ㅎㅎ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ღ'ᴗ'ღ )♡
오! 그런데.. 인터넷/IPTV 같은 유선통신상품은 3년약정이 기본이고,
HUU님께서 가입하셨던 상품도 3년약정입니다.
그래서 약정이 만료되려면 아직 1년 정도가 더 남아있는 상태에요 ㅠ
하여 앞으로 1년간은 더 사용해주셔야 하구요!
약정이 완벽하게 종료된 이후에 재약정하시게 되면
그에 대한 대가로 사은품이나 요금할인등의 헤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재약정은 아쉽게도 본사독점권한이라
SK본사 고객센터로 진행해주셔야 하지만요! ^^;
나중에 때가 되어 찾아주시면 어떤 식으로 재약정하는 게 좋을지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비록 저희 통해 재약정하실 순 없더라도 한 번 백메가 고객님은 영원한 고객님이니까요! 헤헤😍
한편, TV요금제 변경에 관해서도 문의주셨는데
이는 지금이라도 얼마든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_+
시간되실 때 SK고객센터(국번없이 106)으로 전화해서 요청해주시면 되는데요!
가입이력을 확인해보니 500메가+BTV ALL 이라는 프로모션 구성으로 진행하셨더군요
이는 SK가 주력으로 팍팍 밀고 있는 상품이다보니
여러 할인이 들어가 저렴하게 이용하고 계신 상태인데
혹시 어떤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생각하고 계신 걸까요?!
이 프로모션 구성은 다른 요금제로 하향 될 경우..!
할인반환금(할인받았던 만큼 돌려주어야 하는 위약금 ㅠㅠ)이 발생하기에
웬만하면 유지하시는 것이 좋을텐데 의중을 여쭙고 싶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