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스콜필드님의 글

kt 100m상품 재약정문의

회원님의 사진
  • 스콜필드
  • 댓글: 1
  • 조회: 1,496

kt뭉치면올레로 (전화2+인터넷) 무료로 100m인터넷 상품이용했는데 

약정이 끝나서 요금이 청구 됩니다 

그래서 다시 재약정 하려고 하는데 혜택이 있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스콜필드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잉..! 100메가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했다면

    1) 인터넷 요금에서 모든 할인이 적용되는
    "인터넷뭉치면올레" 결합상품을 사용 중이시고,

    2) 휴대폰 2대 중 1대는 월정액이 65,890원 이상의
    고가 요금제를 사용 중이시겠죠? +_+

    그렇다면 인터넷을 쭉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야 하는데
    약정이 끝나서 요금이 청구된다는 것이 요상하네요 ㄷㄷ


    1. 일단은 우찌된 상황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을 듯한데요..!
    제가 대신 살펴드려도 괜찮다면
    댓글로 KT인터넷의 대표자 성함 / 생년월일 / 성별을 알려주시겠어요~!?
    KT 전산을 통해 할인 요금 내역을 살펴드리겠습니다😊
    (공개된 장소라 정보는 확인하자마자 블라인드해드릴게용)


    2. 혹은 직접 살펴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세 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1) 휴대폰 2대 각각의 요금제 명칭은 무엇인가요?

    2) 납부 중인 인터넷 월요금은 얼마인지요?

    3) KT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고 있었는데 약정만료일이 지난 이후로 요금이 청구되고 있습니다.
    다른 변동없이 그대로 이용 중인데 갑자기 요금이 청구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하고 확인 요청을 해주시고, 어떤 답변을 받으셨는지 알려주세요 +_+
    (KT 본사 상담원이 확인해보고 어떠한지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겁니당)

    혹시라도 "인터넷뭉치면올레" 결합상품이 해지된 상황이면
    다시 인터넷뭉치면올레로는 재결합이 불가해요ㅠ
    이 결합상품은 오래전에 사라진 구형 상품이어서
    기존에 이용하던 사용자만 쭉 유지가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자, 우선 요금 행방부터 바로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여 앞서 말씀드린 "1번" 혹은 "2번"에 대해 화답해주시면
    그 다음 단계(?)로 이어 나가 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스콜필드님 댓글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