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winor****님의 글

상품권 사은품 등 문의

회원님의 사진
  • winor****
  • 댓글: 1
  • 조회: 1,574

현금사은품은 지급받았으나 상품권 및 인터넷설치지원금은 깜깜무소식이네요. 따로 요청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winor****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를 확인하자마자
    담당자분 통해 전화드렸는데 잘 통화하셨지요? +_+

    1) 먼저 설치지원금은 인터넷과 TV를 무사히 설치받은 후에
    연락주시면 지급해드리기로 했는데
    winor****님의 연락이 오지 않아 지급해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여 오늘 입금드리겠다고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혹시라도 입금되지 않으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2) 또한, 상품권은 진작에 도착했어야 하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역시나 담당자가 소상하게 설명해주셨다는 피드백을 받았지만
    호오옥시나 하여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①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하셔서 문자로 도착했을텐데
    요즘 문자 확인을 할 일이 많지 않다 보니 놓쳤을 수도 있습니다 +_+
    해서, 2월 28월~3월 2일쯤 도착한 문자가 있는지 찬찬히 살펴주세용


    ② 비슷한 날짜의 문자를 확인해도 보이지 않는다면 스팸함도 확인해주시겠어요~?
    휴대폰이 열일(?)하여 간혹 스팸함으로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③ 여기에도 보이지 않으면 재발송 요청을 해야합니다ㅠ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말썽이라
    종종 제대로 도착하지 않는 일이 있더라구요;;

    백메가에서 재발송 요청을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상품권 재발송은 본사에만 권한이 있고,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winor****님께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해요ㅠㅠ

    하여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셔서
    "지난달에 인터넷, TV를 설치받았는데
    모바일 상품권이 제대로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발송해주세요~"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용?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재발송을 진행해주실 거예요 +_+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문제 생기거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