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winor****
님의 글
상품권 사은품 등 문의
winor****
2022년 03월 20일 10:52
댓글:
1
조회:
1,574
현금사은품은 지급받았으나 상품권 및 인터넷설치지원금은 깜깜무소식이네요. 따로 요청해야하나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1
개
운영진
곽은정
22년 03월 21일, 11시
안녕하세요, winor****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를 확인하자마자
담당자분 통해 전화드렸는데 잘 통화하셨지요? +_+
1) 먼저 설치지원금은 인터넷과 TV를 무사히 설치받은 후에
연락주시면 지급해드리기로 했는데
winor****님의 연락이 오지 않아 지급해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여 오늘 입금드리겠다고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혹시라도 입금되지 않으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2) 또한, 상품권은 진작에 도착했어야 하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역시나 담당자가 소상하게 설명해주셨다는 피드백을 받았지만
호오옥시나 하여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①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하셔서 문자로 도착했을텐데
요즘 문자 확인을 할 일이 많지 않다 보니 놓쳤을 수도 있습니다 +_+
해서, 2월 28월~3월 2일쯤 도착한 문자가 있는지 찬찬히 살펴주세용
② 비슷한 날짜의 문자를 확인해도 보이지 않는다면 스팸함도 확인해주시겠어요~?
휴대폰이 열일(?)하여 간혹 스팸함으로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③ 여기에도 보이지 않으면 재발송 요청을 해야합니다ㅠ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말썽이라
종종 제대로 도착하지 않는 일이 있더라구요;;
백메가에서 재발송 요청을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상품권 재발송은 본사에만 권한이 있고,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winor****님께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해요ㅠㅠ
하여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셔서
"지난달에 인터넷, TV를 설치받았는데
모바일 상품권이 제대로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발송해주세요~"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용?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재발송을 진행해주실 거예요 +_+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문제 생기거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3
신정권
13.04.03
464,801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8
김사라
12.01.30
595,033
인터넷, TV 가입 문의
LWS
1시간 전
4
Lg재약정 vs 타사 이동
몽돌빠빠
1일 전
7
가건물 TV+인터넷 설치문의
재민맘
1일 전
14
집 랜포트 사용 문의
동동이
1일 전
15
약정 종료 문의
진
1일 전
11
결합 변경 및 인터넷 요금 문의드립니다.
던컨
1일 전
33
본가에서 이사하며 인터넷을 새로 신청하려 합니다
horyu****
1일 전
26
농막 인터넷 및 아파트 2WAN 가입 문의
Wolf bee
1일 전
35
신규 가입 문의합니다.
sbd
1일 전
45
Kt 인터넷,tv 재약정 문의드려요
시온
1일 전
58
KT 인터넷+TV 약정종료후 재가입 관련 문의
jyjt****
1일 전
66
유플러스 약정이 끝났습니다.
tsk****
2일 전
70
이전설치 or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
우유속에딸기
2일 전
66
kt인터넷 문의 100메가
akse****
2일 전
86
문의드립니다.
아주아주
2일 전
67
인터넷+TV 문의드립니다
엘디
2일 전
66
인터넷 신규가입 문의
카스테라
2일 전
83
안녕하세요! 이사관련
boaeng
2일 전
77
재약정문의
3
Anna
2일 전
115
KT 인터넷 재약정 문의
1
찰떡
2일 전
87
4월 27일부로 3년 약정 끝나는데, 재약정 하는 게 좋을까요?
1
요충이
2일 전
118
검색
문의글 남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가 고른 인터넷가입 업체가 수상하다?
110
조회 43,560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87
조회 170,046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247
조회 128,890
주간 인기글
안녕하세요 다음달에 기존 인터넷 만기
18
SK 인터넷 가입문의
12
인터넷 교체 피싱사기
12
인터넷 문의
11
KT 약정 종료 재약정 문의
9
오랜시간이 안겨준 선물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30,472건
꿀팁게시판
1,026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전에 남겨주신 문의를 확인하자마자
담당자분 통해 전화드렸는데 잘 통화하셨지요? +_+
1) 먼저 설치지원금은 인터넷과 TV를 무사히 설치받은 후에
연락주시면 지급해드리기로 했는데
winor****님의 연락이 오지 않아 지급해드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여 오늘 입금드리겠다고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는데요,
혹시라도 입금되지 않으면 저에게 꼭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절~~~대 못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제가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2) 또한, 상품권은 진작에 도착했어야 하는데 참 요상하네요ㅠ
역시나 담당자가 소상하게 설명해주셨다는 피드백을 받았지만
호오옥시나 하여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① 모바일 상품권을 선택하셔서 문자로 도착했을텐데
요즘 문자 확인을 할 일이 많지 않다 보니 놓쳤을 수도 있습니다 +_+
해서, 2월 28월~3월 2일쯤 도착한 문자가 있는지 찬찬히 살펴주세용
② 비슷한 날짜의 문자를 확인해도 보이지 않는다면 스팸함도 확인해주시겠어요~?
휴대폰이 열일(?)하여 간혹 스팸함으로 들어가있는 경우도 있답니다😢
③ 여기에도 보이지 않으면 재발송 요청을 해야합니다ㅠ
이눔의(?) MMS 문자가 은근히 말썽이라
종종 제대로 도착하지 않는 일이 있더라구요;;
백메가에서 재발송 요청을 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상품권 재발송은 본사에만 권한이 있고,
가입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여서 winor****님께서 직접 요청해주셔야 해요ㅠㅠ
하여 LG유플러스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에 전화하셔서
"지난달에 인터넷, TV를 설치받았는데
모바일 상품권이 제대로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한 번 발송해주세요~" 하고 말씀해주시겠어용?
그러면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재발송을 진행해주실 거예요 +_+
(설마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문제 생기거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면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사소한 것이라도 기탄없이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