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츠키님의 글

안녕하세요^^ 재약정 문의드리고자 합니다!(곽은정 상담원님 잘 계시죠?)

회원님의 사진
  • 츠키
  • 댓글: 1
  • 조회: 2,116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29800&sfl=wr_name&stx=%EC%B8%A0%ED%82%A4&sop=and&spt=-103961&page=1


이전에 위 링크에서 곽은정 상담원님께 상담 잘 받고 가입한지 벌써 3년이 지났네요~!(왜 마지막 답변 이후에 제가 답변을 안달았는지는 기억이... 무리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

약정 만료 연락을 받아 재약정을 하고자 해요! (KT 회선으로 유지하고자 합니다)

KT 해지방어팀에 연락을 해보니 [인터넷 요금제 5000원 올리는 조건+패밀리 할인인지 총액결합할인인지 하나가 깨진다고 하더라구요(+5500). 이건 다시 확인해봐야겠어요)]으로 상품권 40만원을 제시받았는데 이게 맞을까요?

아니면 백메가에서 따로 진행될 수 있는 상황이 있을까요?

지난번에도 많은 도움을 받은지라 다시 여쭈어봅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츠키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오랜만에 뵙네유 +_+ 잘 지내고 계시지요?
    저는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벌써 약정만료일이 도래하고 있군요!
    (츠키님의 기존 약정기간은 4월 24일까지지만 지금도 재약정은 가능합니다😁)
    큰 문제없이 TV도 잘 이용 중이셔서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그나저나 백메가에도 KT 재약정 정책이 있지만
    츠키님께선 본사 통해 재약정하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_+

    1. 가입한 상품 그대로 유지 중이시라면
    TV요금제를 "tv슬림"으로 사용 중이실텐데요~!
    현재 KT에서 밀고 있는 최소 요금제가 한 단계 높은 "tv베이직"이 되었어요.

    하여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시려면
    무조건 TV요금제를 "tv베이직"으로 상향하셔야 합니다ㅠ
    이보다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면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지 않거든요ㅠㅠ

    하/지/만/ KT 본사 통해 재약정하는 경우엔
    기존에 사용 중이신 "tv슬림" 유지가 가능합니다.


    2. 현재 사은품 혜택이 본사보다 아쉽습니다^^;
    본사에서 재약정 시 신규가입할 때와 크게 다를 바없는 혜택이 제공되는데
    (이만큼 혜택받기 아주 어려운데 어떻게든 츠키님을 꼭 붙잡고 싶었나 봐요;;)
    백메가 혜택은 25만원(현금 19만원+상품권 6만원)이 지급되고 있지요😢


    3. 또한, "패밀리" 할인을 받고 있는 상황에선 재약정이 불가해요 ㄷㄷ
    이는 백메가 뿐만 아니라 본사도 동일합니다.
    (재약정하셔도 총액결합할인은 쭈욱 적용받을 수 있어용 +_+)

    따라서 패밀리 할인을 포기하고 재약정 혜택을 받을 것인지,
    혹은 재약정 혜택을 포기하고 패밀리 할인을 유지할 것인지 택하셔야 하는데
    패밀리 할인 5,500원 x 3년(36개월)이면 => 약 20만원이 되니..
    전자 즉, 재약정 혜택을 선택하는 것이 최고예요~!


    요약해드리면,

    1) 츠키님께선 아직 약정기간이 한 달 정도 남아있지만
    다행히 지금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2) 다만, 현재 백메가 통한 재약정 혜택이 아쉬워서
    KT 본사 통해 재약정을 진행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시고용
    잊지 않고 또다시 찾아주시고 (저도 기억해주시고 +_+)
    믿고 문의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