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유선상담으로 KT인터넷 설치 신청했는데요~!
(김**, 010 **** 8263 번호로 상담했었어요!)
유선상담할때는 공유기 포함해서 설치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확인해보니 현재 쓰고있는 공유기가 제가 개인구매해서 잘 사용하고있는 공유기더라구요!
설치해주실때 인터넷만 설치해주시면 될것같아서 따로 글 남겨드려요!(지금 유선상담은 안되는 시간이라서 게시판에 작성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유선상담으로 KT인터넷 설치 신청했는데요~!
(김**, 010 **** 8263 번호로 상담했었어요!)
유선상담할때는 공유기 포함해서 설치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확인해보니 현재 쓰고있는 공유기가 제가 개인구매해서 잘 사용하고있는 공유기더라구요!
설치해주실때 인터넷만 설치해주시면 될것같아서 따로 글 남겨드려요!(지금 유선상담은 안되는 시간이라서 게시판에 작성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
남겨주신 내용 확인 후 담당자에게 따로 전달하려고 했는데
3월 9일인 어제 통화하신 후 공유기를 제외하고
인터넷을 신청해 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ㅎㅎ
공유기는 쏙 빼고 인터넷만 신청되었으니
이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미 통화하며 모두 안내 받으셨지요?!
인터넷 설치 후 문제가 있다면 꼭 백메가로 말씀해 주세요.
앞으로의 3년은 백메가가 함께할 것입니다!
그럼 행복한 목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