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5일에 상담 통화드렸고 1월 6일 목요일에 KT 인터넷 100MB 설치했습니다
상담원분께서 사은품을 현금9만원+모바일3만원 총 12만원으로 말씀해주셨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현금이 6만원밖에 입금이 안 됐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저희 통해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군요!
그런데 안내받으셨던 금액과 다르게 입금되었다니 ㅠ.ㅠ
무언가 착오가 있었거나, 잘못 입금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사은품 송금은 사람이 일일이 확인하고 입금드리다보니 드물게 실수가 있기도 하더라구요;; (크흡;;)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기 위해
로그인해주신 이메일주소로 가입이력을 확인해보고 오는 길인데요!
아마 가입당시 다른 이메일 주소를 불러주셨던 게 아닐까 싶습니다ㅠ.ㅠ
해당 주소로는 이력이 확인되지 않더라구요.. 😭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실 수 있을까요?!
010-XXXX-XXXX 형태로 하이픈(-)넣어 남겨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되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회신 기다리겠습니다~!(꾸벅)
어떻게 된 일인지 확인해달라고 요청드리니 빠르게 통화해보겠다고 yj님께 바로 전화 드렸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 3만원이 추가로 입금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한편, 가입시 알려주셨던 이메일주소는 p****o@naver.com 으로 되어 있고,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주소는 p**p****o @naver.com 으로 되어있었는데요!
혹시 변경을 원하시면 말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백메가 통해 개통하시고 나면 가입시 알려주신 이메일 주소로 여러 정보들을 보내드리고 있는데
이를 미처 확인하지 못하실 수 있으니까유!
참고로 보내드리는 이메일은 홍보 일체 없는! 단순 정보메일입니다.
가입 1년 째엔 해지신공, 가입 3년째에 약정만료 임박 등 ... 가입시기에 맞는 정보들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
이메일 주소변경은 언제든 도와드릴 수 있으니 말씀만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