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너군님의 글

현재 SKB 인터넷을 사용중이고 1월말 만기 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너군
  • 댓글: 1
  • 조회: 1,926

현재 SKB 100메가 인터넷을 사용중이고 1월말  만기 입니다.

휴대폰 3회선을 묶어서 사용중이며 매년 1년 가입 연장을 해서 사용을 해왔는데...

이번 1년 가입연장조건이 너무 좋지 않아

3년 연장으로 문의를 하니 상담사가 무조건 1년연장밖에 안된다고 했는데..

같은 서비스를 3년 연장하고 재약정 조건을 좀더 좋게 할 수는 없는건가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너군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SK상담원분이 3년재약정은 할 수 없다고 완고하게 이야기하셨나보군요
    이 안내가 이해되지 않아 문의남겨주신 듯 하옵니다.

    우선.. SK 재약정은 본사독점권한이라
    정확히 어떤 규정으로 진행되고 있는지는 저희가 알 수 있는 길이 없긴 합니다ㅠ
    하지만 단골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들어봤을 때 SK는 1년 재약정만 해드리려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1년 재약정에 5만원 전후의 혜택은 안내받으시곤 했는데,
    3년 재약정을 진행하시는 고객분들도 계시긴 하였었습니다.
    아예 없진 않았다는 거죠!ㅎㅎ

    아마 상담원분마다 상담스타일이 달라서 이러한 일이 생기는 듯 하온데..
    약정이 완벽히 종료된 이후에 다시 한 번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약정이 종료되지 않아 중도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하는 타이밍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SK를 사용해오셔서 다 잡은 물고기 취급한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거든요^^;

    그러니 약정이 완벽하게 종료된 이후에 본사로 전화하셔서 조건을 확인하시고,
    "옛날에 비해 혜택이 너무 적어졌다.
    요즘 LG인터넷은 알뜰폰도 결합되고 사은품도 많이 준다고 하던데
    휴대폰을 알뜰폰으로 바꾸면서 인터넷도 싹 바꿀까 생각중이다"
    라는 식으로 슬쩍 이야기해보시겠어요?!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게 없다보니 상담원 재량껏 제공되는데,
    약간의 위기감을 심어주면 잘 챙겨주려고 할 확률이 높아지거든요 :)


    앗 참고로 인터넷은 약정이 종료되어도 요금이 인상되지 않고요!
    명의자 동의없이 자동으로 재약정되는 일도 없으니
    혹시 이를 우려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흐흐

    그럼.. 여기까지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라고요~!
    이외 또 다른 문의 생기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0^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