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SK상담원분이 3년재약정은 할 수 없다고 완고하게 이야기하셨나보군요
이 안내가 이해되지 않아 문의남겨주신 듯 하옵니다.
우선.. SK 재약정은 본사독점권한이라
정확히 어떤 규정으로 진행되고 있는지는 저희가 알 수 있는 길이 없긴 합니다ㅠ
하지만 단골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들어봤을 때 SK는 1년 재약정만 해드리려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1년 재약정에 5만원 전후의 혜택은 안내받으시곤 했는데,
3년 재약정을 진행하시는 고객분들도 계시긴 하였었습니다.
아예 없진 않았다는 거죠!ㅎㅎ
아마 상담원분마다 상담스타일이 달라서 이러한 일이 생기는 듯 하온데..
약정이 완벽히 종료된 이후에 다시 한 번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약정이 종료되지 않아 중도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하는 타이밍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SK를 사용해오셔서 다 잡은 물고기 취급한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거든요^^;
그러니 약정이 완벽하게 종료된 이후에 본사로 전화하셔서 조건을 확인하시고,
"옛날에 비해 혜택이 너무 적어졌다.
요즘 LG인터넷은 알뜰폰도 결합되고 사은품도 많이 준다고 하던데
휴대폰을 알뜰폰으로 바꾸면서 인터넷도 싹 바꿀까 생각중이다"
라는 식으로 슬쩍 이야기해보시겠어요?!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게 없다보니 상담원 재량껏 제공되는데,
약간의 위기감을 심어주면 잘 챙겨주려고 할 확률이 높아지거든요 :)
앗 참고로 인터넷은 약정이 종료되어도 요금이 인상되지 않고요!
명의자 동의없이 자동으로 재약정되는 일도 없으니
혹시 이를 우려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흐흐
그럼.. 여기까지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라고요~!
이외 또 다른 문의 생기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0^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하, SK상담원분이 3년재약정은 할 수 없다고 완고하게 이야기하셨나보군요
이 안내가 이해되지 않아 문의남겨주신 듯 하옵니다.
우선.. SK 재약정은 본사독점권한이라
정확히 어떤 규정으로 진행되고 있는지는 저희가 알 수 있는 길이 없긴 합니다ㅠ
하지만 단골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들어봤을 때 SK는 1년 재약정만 해드리려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대부분 1년 재약정에 5만원 전후의 혜택은 안내받으시곤 했는데,
3년 재약정을 진행하시는 고객분들도 계시긴 하였었습니다.
아예 없진 않았다는 거죠!ㅎㅎ
아마 상담원분마다 상담스타일이 달라서 이러한 일이 생기는 듯 하온데..
약정이 완벽히 종료된 이후에 다시 한 번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약정이 종료되지 않아 중도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하는 타이밍이기도 하고,
오랫동안 SK를 사용해오셔서 다 잡은 물고기 취급한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거든요^^;
그러니 약정이 완벽하게 종료된 이후에 본사로 전화하셔서 조건을 확인하시고,
"옛날에 비해 혜택이 너무 적어졌다.
요즘 LG인터넷은 알뜰폰도 결합되고 사은품도 많이 준다고 하던데
휴대폰을 알뜰폰으로 바꾸면서 인터넷도 싹 바꿀까 생각중이다"
라는 식으로 슬쩍 이야기해보시겠어요?!
재약정 혜택은 일정하게 정해진 게 없다보니 상담원 재량껏 제공되는데,
약간의 위기감을 심어주면 잘 챙겨주려고 할 확률이 높아지거든요 :)
앗 참고로 인터넷은 약정이 종료되어도 요금이 인상되지 않고요!
명의자 동의없이 자동으로 재약정되는 일도 없으니
혹시 이를 우려하신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흐흐
그럼.. 여기까지 저의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라고요~!
이외 또 다른 문의 생기시면 편히 말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0^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