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보리언니님의 글

사은품 tv쿠폰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보리언니
  • 댓글: 1
  • 조회: 1,834

안녕하세요^^


백메가 도움으로 sk로 신규설치 잘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정리때문에 확인이 늦어졌는데요

사은품으로 넣어주신다는 유효기간 90일 tv쿠폰 10만점이 보이지 않아서요.

마이메뉴에 들어가보니

유효기간 2개월 TV쿠폰 10장 (이건 금액으로 나와있지는 않고 월정액 1개월 100% 할인쿠폰인데 방송사별로 9개에요.)

그리고 B포인트가 만점이 들어와있는데 유효기간이 24년까지로 되어있어요.

제가 10만점을 찾지못하는건지, 혹시 요 두가지로 대체가 된건지 여쭤보려구요~


전반적으로 너무 깔끔하고 명확하게 도움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소개 많이 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보리언니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항! 지난 달에 루다씨 안내받고 가입해주셨었지요?!
    개통받으신 인터넷과 티비는 문제없이 사용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용 +_+ㅎㅎ


    자~! 그런데 TV포인트 행방이 묘연한 상황이군요!
    이는 TV쿠폰 10장과 별개로 10만점이 따로 지급되는 혜택인데
    이 혜택을 받아보기 위해서는 일련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를 찾아볼 수 없으셨던 걸 거에용 ㅠ.ㅠ

    확인해보니 가입당시 전화상담원분이 유선상으로 안내드렸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인지하실 수 있도록 강조드렸어야 하는 걸 안내가 미흡했다고 죄송하다고 전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ㅠ_ㅠ 크흡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문자로도 꼼꼼히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꾸벅)(__)

    각설하고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아래 경로를 따라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 TV셋탑 이용시
    리모콘 홈버튼 → "My" 선택 → "나의 보관함" 선택 → "TV포인트" 선택 → "회원가입" 후 로그인

    ☆ 휴대폰 이용시 (※ ios 지원불가, 아이폰 애플스토어 이용불가)
    구글 플레이 실행 → "TV포인트" 검색 → 어플 설치 완료 → 실행 후 "회원가입" → TV 동일 ID로 로그인

    두가지 방법 중 편한걸로 선택해서 가입해주시면 되구요!
    이 과정을 거치시고 나면 TV포인트 10만점이 들어온 걸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알고 계신 것처럼 유효기간이 90일밖에 되지 않으니 기간안에 모두 사용해보시면 좋겠구요~!!

    이밖에 다른 도움 필요하신 일이나 궁금한 점 생기시면 기탄없이 문의남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