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qwerty****님의 글

요금 이체 계좌 문의

회원님의 사진
  • qwerty****
  • 댓글: 1
  • 조회: 1,710

안녕하세요.

kt인터넷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핸드폰을 바꾸면서 계약 관련 내용을 분실해서

계약내용과 요금 이체 계좌 등 정보 요청드리려고합니다.

신청자명은 장**입니다.

***********@naver.com 이쪽으로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qwerty****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KT인터넷을 신청하시고나서
    휴대폰으로 발송된 서비스 계약 내용 문자를
    분실하셨다는 말씀이시죠? +_+

    헌데 당시에 받으신 문자는 계약 시점에 KT 본사에서 자동 발송되는 것이고요 ㄷㄷ
    (즉, 백메가에서 발송드린 것이 아니어서 재발송이 불가합니다ㅠ)
    KT 본사에서 재발송을 드릴 수 있다 하더라도 기재된 요금이 다소 추상적이라 큰 도움이 되진 않을 거예요^^;;;

    세부 내역을 열람코자 하신다면
    KT 홈페이지에서 살펴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하고 편리합니다.


    즉,
    1) KT 홈페이지에서 (https://www.kt.com/ ) 가입자 계정으로 로그인하시고,
    (혹시 계정이 없다면 신규가입해주세요ㅎㅎ)


    2-1) 왼쪽 상단에 있는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를 클릭하시어
    어떤 상품을 사용 중이신지 알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인터넷" 정보가 떠있을텐데
    우측에 있는 [다른 상품 보기]를 클릭하시고, TV 선택을 하시면
    역시나 어떤 TV요금제를 사용 중이신지 알 수 있어요 +_+


    2-2) 왼쪽 상단에 있는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을 클릭하시면
    현재 어떤 계좌로 요금 이체를 하고 계신지 알 수 있고요~!
    다른 방법으로 납부 변경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혹여나 다른 정보를 찾아보고자 하신다면
    어떤 정보가 궁금하신지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용~!?
    어느 경로에 숨어(?) 있는지 확인해보고 소상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