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ultra****님의 글

약정만료 재가입 가능?

회원님의 사진
  • ultra****
  • 댓글: 1
  • 조회: 1,723
모바일 SKT사용중이고 이건 변경할 계획 없습니다.

현재 인터넷 + IPTV SKB에서 이용중인데 약정이 만료되었습니다.

해지 후 SKB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통신사를 바꾸게 되면 혜택은 어떤게 있나요?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ultra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친절상담원 김가영입니다.
    이렇게 문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SK인터넷 약정이 만료된 지금
    SKB를 해지하고 -> SKT로 신규(재가입)가입 하는 방향으로 생각하신거지요?
    아마 SKT는 동일 회사이니 불가할 것이라고 판단하셨나봐요!

    아쉽게도 SKB 역시 신규가입은 불가합니다ㅠ
    일단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 통해 가입하는 게 불가하구요~
    본사 통해서는 가입이 가능하지만 신규가입 사은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SKT와 SKB는 엄연히 다른 회사라고 이야기 하지만..
    SKT -> SKB 이동시 신규가입하며 사은품 받을 수 없거군요;;
    이럴거면 같은 계열 회사라고 하지..ㅎㅎ;;

    결론은 SK휴대폰을 유지할 예정이시라면
    SK인터넷은 재약정하시는 게 옳습니다.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며 받는 요금 할인을 포기할 수 없기에
    타 통신사 이동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그리고 SKB로 가입하실 필요없이 재약정하며 사은품 혜택을 챙기는 것이죠.

    물론 통신사 변경시 받는 사은품이 있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에는 요금 할인을 받으시는 게 이득이에요~!


    자, 재약정하실 때에는?!
    그냥 하시면 안되구요! "해지신공"을 발휘해 주세요.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링크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이 만료되어 타 통신사로 이동할지 고민중입니다.
    통신사 변경시 혜택은 40만원 이상으로 안내 받았는데
    SK인터넷을 재약정한다면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 없나요?!" 라고 말씀하세요.

    본사와 통화하신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괜찮은 조건인지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그럼 ultra님 소식 기다릴게용!
    부디 본사에서 후한 혜택을 쥐어줬으면 좋겠네요~ㅎㅎ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