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 SK통신사를 유지하신다면 이전설치하시는 게 해법이며,
모뎀이 느리다면 이를 교체하는 방향으로 해서 쓰셔야만 하옵니다 😥
2. 음.. 혹시 장애신고는 해보셨는지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리가 매달 요금납부하는 의무를 가지듯, 통신사들도 품질보전의무가 있습니다.
기사님 호출해서 상황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기사님이 하나씩 원인을 살펴보며 문제를 해결 해주실 거에요~!
추측하신 것처럼 모뎀이 원인이라면 이를 교체하는 방향으로 해주실 테고 말이지요!
물론 이 원인이 아니라면 기사님 호출 한 번에
문제가 바로 해결되진 않겠지만 (품질 원인 찾는 게 쉽지 않거든요;;)
해결 될 때까지 도움을 주실 것이랍니다 +_+
3. 한편, 이사를 앞두고 계신 상황이고
이렇게 만나뵙게 된 김에 이사가실 곳의 품질을 조회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메이저 통신사들이 판매하는 인터넷이라고 해서 모두 좋은 품질만 제공하진 않고,
주소마다/통신사마다 품질이 복불복이기 때문에..
주소지가 변경되면 재확인해보셔야 하거든요
일명 대칭형 vs 비대칭형에 관한 개념인데
예전에 은정씨 통해 안내받은 기억 나실 거에요 ㅎㅎ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엇! 작년에 저희 통해 SK 인터넷 가입해주셨던 고객님이시지용?
이번에 문의주신 사안은 아마 가족분이 사용하시는 통신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_+
1. 그..그런데 애석하게도 말씀하신 대로는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ㅠ
지난 3년간 SK인터넷을 만족스럽게 사용하셨다면
쓰던 걸 해지하고 새로 SK인터넷을 가입하는 게 더할 나위없이 좋겠지만,
통신사들은 이를 원천적으로 거부하기 때문이에요.
사은품 취득을 위해 편법가입 하는 걸 막고 있다는 거죠.
그래서 인터넷을 해지하시더라도 일정기간동안
명의자/주소/결제정보/메일/휴대폰 결합 등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데
신규가입 들어온 회선과 일치하면 가입 자체를 받아주지 않고 있구요 ㅠ
휴대폰 결합까지 포기하시면 신규가입까지는 성공할 수 있지만
SK는 스토커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어서 문제입니다.
SK인터넷을 사용했던 PC, 휴대폰의 고유번호(MAC주소)가
신규개통한 값과 동일하면 이역시 사은품을 전액 뺏어가버리거든유... ㅠ
하여 SK통신사를 유지하신다면 이전설치하시는 게 해법이며,
모뎀이 느리다면 이를 교체하는 방향으로 해서 쓰셔야만 하옵니다 😥
2. 음.. 혹시 장애신고는 해보셨는지요?!
인터넷 속도가 느려진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리가 매달 요금납부하는 의무를 가지듯, 통신사들도 품질보전의무가 있습니다.
기사님 호출해서 상황을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기사님이 하나씩 원인을 살펴보며 문제를 해결 해주실 거에요~!
추측하신 것처럼 모뎀이 원인이라면 이를 교체하는 방향으로 해주실 테고 말이지요!
물론 이 원인이 아니라면 기사님 호출 한 번에
문제가 바로 해결되진 않겠지만 (품질 원인 찾는 게 쉽지 않거든요;;)
해결 될 때까지 도움을 주실 것이랍니다 +_+
3. 한편, 이사를 앞두고 계신 상황이고
이렇게 만나뵙게 된 김에 이사가실 곳의 품질을 조회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메이저 통신사들이 판매하는 인터넷이라고 해서 모두 좋은 품질만 제공하진 않고,
주소마다/통신사마다 품질이 복불복이기 때문에..
주소지가 변경되면 재확인해보셔야 하거든요
일명 대칭형 vs 비대칭형에 관한 개념인데
예전에 은정씨 통해 안내받은 기억 나실 거에요 ㅎㅎ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이를 조회하려면 설치받으실 곳의 정확한 주소가 필요한데
이사가실 곳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시겠습니까?
주소는 조회 후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확인즉시 삭제할 테니 안심하고 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