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딩고님의 글

TV와 인터넷 가입

회원님의 사진
  • 딩고
  • 댓글: 1
  • 조회: 2,448

안녕하세요?

TV와 인터넷 사용기간(현재 LG U+)이 끝나서 신규가입 상담 또는 해지방어로 얼마 할지 견적 요청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반갑습니다. 딩고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

    사용중인 LG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도래한 지금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좋을지 고민되셨군요?!
    이는 신규가입 VS 재약정 요금, 사은품 편익을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면 됩니다ㅎㅎ

    비교를 위해서는 딩고님 상황을 조금 더 상세히 살펴봐야 하기에
    몇 가지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할 인터넷이니 꼼꼼히 살펴봐야죠😎

    질문1) 딩고님과 가족(직계)분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휴대폰 정보 확인은 필수입니다.

    *예시답변: 본인 SK T플랜 라지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2) 혹, 가족(직계)분께서 따로 쓰시는 인터넷이 있다면 통신사를 알려주세요.
    결합할 휴대폰이 없다면 인터넷끼리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참고글]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5468
    위 글 내용을 읽어보시면 패밀리 할인이 무엇인지 빠르게 이해되실 겁니다.


    질문3) LG인터넷 재약정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재약정 혜택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본사로 직접 전화하시어 밀당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명 "해지신공"을 발휘하는 것이죠!

    [참고글] 해지신공이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링크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

    전화하셨을 때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약정 만료일이 다가와 타 통신사로 이동할지 고민중입니다.
    타 통신사 가입시 혜택을 알아보니 40만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해 준다고 해서요.
    재약정시 사은품이나 요금 할인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라고 말씀하세요.
    통화 후 안내 받으신 혜택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당!


    한편 LG인터넷+TV 재약정은 백메가 통해서도 가능합니다만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ㅠ

    [참고글] 기간한정) LG유플러스 재약정이 가능합니다!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3874
    위 글 내용을 읽어주십시옹~!

    지금 쓰시는 인터넷 요금제가 "스마트" 신형 요금제가 아닌
    구형 요금제라면 무조건 스마트 요금제로 변경 가입해야 하고요~
    TV 요금제도 베이직 요금제 이상으로 쓰셔야 해요.
    예를들어, 구형 일반형으로 쓰신다면 역시나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 재약정 하셔야 합니다.

    재약정 혜택은?
    현재 시점 기준으로 상품권 3만원과 현금 15만원이 지급되며 (100메가 기준)
    인터넷 변경 설치비 27,500원이 부과됩니다.


    한 가지 치명적인(?) 문제가 있다면..
    본사 통해 재약정 혜택을 문의하신 시점 기준으로
    1개월 이내 백메가 통해 재약정하시는 건 불가하다는 것입니다. (1개월이 지나야 재약정 가능)

    이유는..? 본사로 재약정 문의하는 경우 해당 상담원이 찜(?)해두기 때문입니다;;
    찜이 되어 있다면 백메가와 같은 대리점 통해서는 1개월 내 재약정하시는 게 불가하죠;;

    본사로 재약정 혜택을 문의하고
    백메가 통해 재약정을 진행하면 본사에서 재약정 예약건이기 때문에
    **월**일 안에 재약정 불가 라는 회신이 내려옵니다...따흐흑..ㅠ

    허나.. 본사와 비교해 보면 본사 혜택이 더 푸짐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1개월 이라는 제한 때문에 본사 혜택을 확인하지 않을 순 없습니다.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는 게 좋으니 본사 혜택을 확인해 주세요!!


    질문4) 거주하고 계신 곳 주소가 필요합니다.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대칭형과 비대칭형 인터넷 중
    어떤 망이 지원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함이죠!
    새로 변경하는 통신사가 비대칭 망으로 지원된다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읽어야할 글이 많지요? 그래도 꼭 읽어주십시오!

    주소는 지역명, 번지수, 건물명, 동 호수 모두 필요하며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자마자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염려마세요~!


    여기까지 총 네 가지 질문입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어떤 선택을 하시는 게 옳은지 비교해 드릴게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