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냠냠님의 글

LG >> Sk

회원님의 사진
  • 냠냠
  • 댓글: 5
  • 조회: 1,856

전번에 문의글 남겼었는데 최종으로 한번만 더 문의하려고 글남겨요


현재 lg쓰고있고 12월 15일날 약정 끝나므로 sk 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인터넷은 100메가, 티비 2대(거실, 방), 와이파이 신청


핸드폰은 sk온가족 30년 이상이고요 최종가격, 상은품 등 알려주세요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티비가 2대니깐 셋탑박스도 2개들어가는거죠? 그럼 거실은 스마트3하고 방에는 애플티비로 하면 되는건가요? 애플티비가 요번달까지 할인이라고했는데 그럼 요번달에 sk로 해야되는건가요?

(전화로 물어보면 두서없이 말할까봐 글로물어봅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냠냠님~!
    이전에 답변드렸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TV는 2대를 말씀하신 거였군요 +_+
    잘 알고 계신 거처럼 TV 1대당 셋탑박스 1대를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셋탑박스는 총 2대를 가입하셔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또한, 셋탑박스는 각각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현재 애플TV는 1대만 가입 가능한지라
    한 곳에 애플TV, 다른 곳엔 스마트3를 선택하시거나
    2대 모두 스마트3를 택하셔야만 해요 😍


    1. 다시 요금을 정리해드리면,

    온가족할인 적용 시 (30년 이상)

    100메가 인터넷+와이파이공유기는 23,100원에서 50% 할인된
    11,55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스탠다드(애플TV)는 17,600원
    추가 스탠다드(스마트3)는 9,900원

    => 월요금은 39,050원이 됩니다.
    역시나 이와 별개로 "New TV플러스 (총 2,200원 할인)"도 적용받으시면
    실제 체감 요금은 "36,850원"이 되는 셈이겠지요? +_+

    사은품은 전액 현금으로 43만원이 지급되며,
    기사님 출동비가 있어서 맨 첫달 요금에
    출동비(설치비) 명목으로 51,7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인터넷 25,300원+TV 1대당 13,200원씩+공유기는 면제)


    2. 추가로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ㅎㅎ

    1) 이전에 TV요금제를 "Lite"라고 말씀드렸는데
    11월 18일(목요일)부로 요금제 명칭이 "스탠다드"로 변경되었어요~!
    이름만 바뀌었을 뿐, 요금과 제공되는 채널은 동일합니다.

    2) 이번달 안에 무사히 SK 가입이 완료되면 (즉, 애플TV로 일단 가입해두시면)
    12월 중 언제 설치받으셔도 애플TV를 월 4,4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여 프로모션 적용에 대해선 너무 우려치 않으셔도 되어요 +_+

    3) 추가TV의 셋탑박스를 스마트3로 택하는 경우,
    임대료를 2,200원 면제해드리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위 요금은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된 기준으로 말씀드렸어용)
    이 프로모션은 무기한으로 연장되고 있어서 어느 날 갑자기 종료될 수도 있는데
    꽤 오랜시간 유지되고 있기에 다음달에도 유지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ㅎㅎ

    4) 셋탑박스 설치 시 설치기사님께서 따로 말씀해주시지 않으면
    기사님께서 거실에 -> 애플TV, 방에 -> 스마트3로 설치해주실 수도 있어요^^;;;
    즉, 추후에 기사님께서 내방하실 때 각각 TV에 설치를 원하는 셋탑박스를 말씀해주세용


    혹시 헷갈리거나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해주시고요,
    새 글보다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면 더 빠르게 달려와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냠냠
    네  가입하고 싶네요
    제가 따로 전화하면되는건가요?
    전화해서 다시 저걸 설명해야되나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냠냠가입 신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
    1544-5823 번호로 연락주셔도 좋은데요..!
    이 경우, 전화 전문 상담원이 저희가 나눈 대화를 알 수 없어서
    문의하셨던 내용에 대해 또다시 말씀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여 언제든지 통화 가능하시면
    아래 링크 통해 냠냠님 전화번호를 남겨주시겠어요~!?
    저희가 나눈 모든 대화를 숙지하여 연락드리기에
    더 편하게 상담 및 신청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 링크: https://www.100mb.kr/?TRS=@c458326

    요기요 +_+

    혹은 통화하기 편하신 시간대가 있다면
    댓글로 시간과 함께 전화번호를 알려주셔도 좋습니다.

    참고로 전화번호는 010-12**-**** ← 이런식으로 번호 사이에 하이픈(-)을 넣어주시면
    자동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되니 번호 노출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셔용..!
    제가 미리 잘 전달해드릴게요~♡
    (평일은 오후 18시 30분까지 상담 가능합니다^0^)
  • 회원님의 사진 냠냠
    010-26**-****
    오후1시 아니면 주말에 부탁드려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냠냠오후 1시에 저희 전화 전문 상담원 통해 연락드려 진행해드리겠습니다 +_+
    모~~든 상황 먼저 전달드려서 촥촥 리드하여 일사천리로 해드릴텐데
    혹시 통화하시고나서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하게 말씀 남겨주세용^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