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lrami님, 안녕하세요!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오홍~ 3개월 전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계시겠지요?
곧 이사갈 예정이시라면 이전 설치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
이는 설치 기사님과 연락하는 게 아닌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이전 설치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기사님이 이사가시는 곳에 방문하여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 줍니다.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아쉽네요ㅠ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다 해도 다른 곳에 재설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전 설치비 27,500원이 무조건 청구됩니다ㅠ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이전 설치비 면제가 불가한지 살짝 말씀해 보시는 방법도 있지만
얄짤없이 설치비가 청구된다고 할 것이에요..따흑..
참, 이사 가실 때 댁에 설치되어 있는 모뎀이나 공유기가 있다면
임대 장비는 모~두 챙겨서(어댑터 포함) 이사가시는 곳으로 들고 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기사님이 방문했을 때 장비로 설치를 해드려요.
혹시나 이사가시는 날 설치 받으신다면
이사짐 속에 있을 장비를 찾기 번거로우니 찾기 쉬운 곳에 두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donglrami님~🥰
donglrami
감사합니다^^
운영진 김가영
@donglrami흐흐~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외출하실 때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용!!
코로나도 조심하십시옹😣
@donglrami 오?! 상품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는 뜻이지용?
상품권은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일단 상품권 등록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살펴봤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상품권 문자는 SMS가 단문이 아닌 LMS 장문 문자로 발송되는데
장문 문자의 단점은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메시지가 도착하는 시간이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ㅠ
그리고 스마트폰의 스팸차단 앱(어플) 덕분에(?) 문자 자체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도 있어요.
스팸차단 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기도 하지만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ㅎㅎ;;
즉, 사용자 의지와는 무관하게 강제로(?) 스팸차단이 실현되는 것이죠ㅠ
이놈의 통신사 제공 스팸차단 앱이 얼마나 똑똑한 지..
정상적인 문자조차도 스팸으로 인식해서 차단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드문 경우지만, 미처 문자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해진 오늘날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등의 알림이 많다보니..
미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ㅠ.ㅠ
광고 메시지로 착각하고 문자를 삭제하는 경우도 더러 있지요.
하여, 상품권은 다시 재발송 해달라고 요청해 뒀구요~
오늘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주말 제외) 상품권 문자가 도착할 것입니다 :)
참! 말씀하신대로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후
받으신 상품권은 백메가 통해 현금으로 교환하는 게 가능해요.
오홍~ 3개월 전 백메가 통해 가입하셨군요.ㅎㅎ
인터넷은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계시겠지요?
곧 이사갈 예정이시라면 이전 설치 요청을 해주셔야 하는데
이는 설치 기사님과 연락하는 게 아닌
본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이전 설치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기사님이 이사가시는 곳에 방문하여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 줍니다.
백메가에서 도와드릴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아쉽네요ㅠ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다 해도 다른 곳에 재설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전 설치비 27,500원이 무조건 청구됩니다ㅠ
본사로 전화하셨을 때 이전 설치비 면제가 불가한지 살짝 말씀해 보시는 방법도 있지만
얄짤없이 설치비가 청구된다고 할 것이에요..따흑..
참, 이사 가실 때 댁에 설치되어 있는 모뎀이나 공유기가 있다면
임대 장비는 모~두 챙겨서(어댑터 포함) 이사가시는 곳으로 들고 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기사님이 방문했을 때 장비로 설치를 해드려요.
혹시나 이사가시는 날 설치 받으신다면
이사짐 속에 있을 장비를 찾기 번거로우니 찾기 쉬운 곳에 두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까지 모든 설명을 마쳤습니다.
내용 중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donglrami님~🥰
외출하실 때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용!!
코로나도 조심하십시옹😣
아차,,, 그리고요?ㅋㅋ
상품권궁금사항인데요,,,,???? 까마득하게 잊고있다가 문의드리면서 생각나네요 ㅡㅡ
설치후 현금받은건 확인했는데,, 상품권을 아직 확인못했어요,,,
혹시 어디로 보내주시는지.. 아님 확인을 할수있는곳이 따로있는지....^^
알고싶어요,,, 현금으로도 바꿔주신다는 기억이 나네요^^
오?! 상품권 문자를 받지 못하셨다는 뜻이지용?
상품권은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일단 상품권 등록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살펴봤는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상품권 문자는 SMS가 단문이 아닌 LMS 장문 문자로 발송되는데
장문 문자의 단점은 도달율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발송은 했는데 스마트폰까지 메시지가 도착하는 시간이 느리거나 누락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ㅠ
그리고 스마트폰의 스팸차단 앱(어플) 덕분에(?) 문자 자체가 도달하지 않을 경우도 있어요.
스팸차단 앱은 사용자가 직접 설치하기도 하지만
통신사들이 스마트폰에 기본으로 탑재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ㅎㅎ;;
즉, 사용자 의지와는 무관하게 강제로(?) 스팸차단이 실현되는 것이죠ㅠ
이놈의 통신사 제공 스팸차단 앱이 얼마나 똑똑한 지..
정상적인 문자조차도 스팸으로 인식해서 차단해버리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드문 경우지만, 미처 문자가 온 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마트해진 오늘날에는 문자나 카톡, 이메일 등의 알림이 많다보니..
미처 제대로 읽지 못하고 놓치는 경우가 적지 않지요ㅠ.ㅠ
광고 메시지로 착각하고 문자를 삭제하는 경우도 더러 있지요.
하여, 상품권은 다시 재발송 해달라고 요청해 뒀구요~
오늘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주말 제외) 상품권 문자가 도착할 것입니다 :)
참! 말씀하신대로 백메가 통해 가입하신 후
받으신 상품권은 백메가 통해 현금으로 교환하는 게 가능해요.
[참고글] 상품권 => 현금교환_____드루와~ 드루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위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시겠어요?!
*보내주시는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273 보람상조 빌딩 3층 백메가
*전화번호 : 1544-5823
*받는이 : 백메가 접수팀
받으신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기 원하신다면 위 주소로 상품권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상품권이라면 ->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보내주셔야 해요!)
상품권이 도착하고 -> 현금으로 입금되는 계좌는
가입당시 남겨주셨던 계좌로 입금해 드릴 텐데
다른 계좌로 받길 원하신다면 상품권과 계좌 메모를 남겨주세요.
메모를 남겨주실 때 가입하셨던 명의자분 존함도 함께 기재해 주십시오 :)
상품권은 백메가 사무실로 도착한 당일 저녁에 입금되며,
입금 시간은 저녁 18시(6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입금되기 때문에
시간의 여유를 두고 20시(8시)쯤 확인하시면
백메가에서 송금해드린 현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혹시나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상품권 문자 소식이 없다면 꼭 말씀해 주세요.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맛점하시구요!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