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Jiseon HAN님의 글

SK브로드밴드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Jiseon HAN
  • 댓글: 5
  • 조회: 3,164

안녕하세요

2년전 백메가 도움으로 (인터넷+B TV) SK 브로드밴드로 사용중에 어느덧 재약정 시기가 6개월정도 남은 상태입니다.


현재 요금제: 광랜+WiFi

설치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로 * (식사동, 위시티블루밍5단지)

서비스약정: 3년 2019.06.29.~2022.06.28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Giga WiFi(통합)

장비정보: ONT(다산 H655N), Giga AP(HFR H724G)

TB결합 이동전화 있고, 유선서비스 회선수 2


-> 약정할인+온가족결합할인 등의 혜택으로 매월 27813원정도 나오는 상태인데


얼마전 약정만기혜택으로  

* 12개월간 인터넷비용전액지원(TV사용료 27500원만 납부) (---> 현재 TV사용료는 할인전금액 25489원인데 왜 27500원이 되는걸까요...)

* 21년 최신형셋탑장비 무상교체, TV채널 82개 업그레이드

* 12개월 요금지원 종료후 소정의 현금보조금지급

* 12개월 요금지원기간 종료후 휴대폰2대 결합할인적용시 부가세포함 최저 20500원으로 이용가능 (--->현재보다 더싸지는게 가능한건가요;;)

하다고 연락받았습니다.


어차피 휴대폰을 SKT 유지할예정이라 약정만기혜택이 나쁘진 않아보이는데 조삼모사인것 같아서... 

그대로 유지해야할지 아니면 혹시 다른 대안이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Jiseon HAN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저희 백메가를 통해, 2019년 6월 29일에 SK상품들을 설치받으신 고객님이시지요~?!^~^b

    즉, 인터넷 약정만료일까지.. 약 7개월 이상이 남았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모(?) 업체로부터
    "약정만기 혜택"이라는 이용 조건을 안내받으셨는데요~!ㅎㅎ


    # 그런데.. 안내받으신 시점 및 안내 내용을 보았을 때~?!
    Jiseon HAN님댁의 기존 SK상품들을 그대로!
    재약정 걸고서 쭉~ 이용하시라는 조건이.. 절대 아니에요~;;

    이는~?! '타사' 인터넷과 IPTV 상품들! 신규가입을 진행해달라는 가입권유 내용에 해당하고요~!ㄷㄷ

    또한.. 이러한 아웃바운드 영업 중에서도..!
    피싱(= 사기) 이라고 보시면 되어요..ㅠ

    (즉~! 신규가입 건 유치를 위해, 솔깃하실 만한 '거짓' 조건을 제시하는 거예요..;;)

    ▶ 따라서..! 그냥! 무시하시면 되겠습니다~!>.<


    ※ 이와 비슷한 피싱 사례가 많으니, 아래의 링크 글도 꼭! 읽어봐주시겠어요~!+_+b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결론적으로..! Jiseon HAN님~!
    앞으로도 이러한 불법 아웃바운드 전화나 문자가 있더라도~?
    모조리 싹 무시해주시고요~! (거의 다 피싱이니까요..ㅠ)

    2. 게다가..Jiseon HAN님댁은 아직..! SK상품들 재정비를 고려하실 타이밍도 아니랍니다~!ㅎㅎ

    3. 따라서..! 빠르면 내년 1월 초에..!
    혹은 약정이 완전히 만료된 6월 29일 이후에..!
    Jiseon HAN님께서 직접! SK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시어,
    본사에서 제안하는 인터넷과 IPTV 재약정 조건을 잘~ 들어봐주셔용~!>.<

    +
    그리고 여기에다가 댓글 남겨주시면~?!
    조건이 좋은지? 제가 더 도움드릴 부분이 있는지~?! 함께 살펴봐드리겠습니다~!^0^

    여기까지.. 제 제안이 어떠신가요~?!(∗❛⌄❛∗)
  • 회원님의 사진 Jiseon HAN
    @최유진SK브로드밴드 담당자한테 전화가 왔었고 혜택내용 문자로 보내달라했더니 명함이랑 저렇게 보내줬는데 피싱...이었나요...;;; 안그래도 약정기간이 꽤남았는데 조금이르게 전화온감이없진않아서 이상하긴했습니다만.. 조심해야겠습니다ㅠㅜ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Jiseon HAN아하, Jiseon HAN님~!>.<

    명함 제조(위조) 정도야.. 너무나도 쉬운 일이지요~!ㅎㅎ

    의심을 피하기 위해, 그럴듯한 명함을 내세워
    대리점 혹은 본사인 것 마냥 속이는 일이 매우 많고요..!
    고객님들께서도 (결정적으로 이에 넘어가서) 피싱을 당하는 사례 역시..! 그만큼 많아졌답니다..ㅠ


    일단! 불법으로 취득한 개인정보로, 아웃바운드 연락을 해온 것부터 문제지만..!

    어쨌거나..! 이번에 안내받으신 내용은~?!
    결고 가능할 수 없는 조건이므로!
    두 귀나 두 눈에 담아두실 필요조차 없습니다~!+_+b

    또한 참고로, SK인터넷 재약정을 체결하신다면~?! 이는
    (앞서 안내드린대로) SK본사와 일대일로! 직접! 진행하시는 것이 가장 유리하기도 하고요! (찡긋)


    따라서..! 당분간은 이대로 SK상품들을 사용하시다가..!

    나중에 찬찬히 SK본사와 이야기 나눠보시고! 재약정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당~!^0^
  • 회원님의 사진 Jiseon HAN
    @최유진네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Jiseon HAN이렇게 인사 남겨주셔서 저야말로 감사합니다~!^0^

    앞으로도 궁금하신 점이나 도움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백메가로 바로 오셔서 말씀 남겨주셔요~! 후후

    그럼 오늘도 편안한 저녁 시간 맞으시기 바랄게요~! 또 뵈어요, Jiseon HAN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