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usb님의 글

스카이라이프에서 전화가왔습니다.

회원님의 사진
  • usb
  • 댓글: 3
  • 조회: 2,078

현재 KT올레 인터넷, 모바일, IPTV 결합상품 가입중인데


약정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 얼마전엔


유플러스로 9? 10개월 유지 후 kt로 복귀하라는


전화를 받았었는데 여기서 많은 글을 참고한 뒤


안하기로 했었습니다.


오늘은 스카이라이프에서 전화가 왔네요 (일반 휴대폰번호)


요금할인, 현금서비스등 유플러스때와 같은 이야기...


kt랑 합병이 돼서 기존 인터넷망 유지(위성안테나x)


신규가입 후 셋탑박스만 교체하면 된다고 하고


결합상품 또한 재결합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럼 결국 모바일도 스카이라이프로?


유선이야 같은 회선을 쓴다면 큰 리스크는 없을거같은데


모바일까지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흔한 아웃바운드 마케팅이라 생각하고 무시하면될까요?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usb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아고.. 약정만료가 얼마 남지 않아
    여기저기 원치 않는 러브콜을 받고 계신가보네요^^;

    대개 이런 식으로 접근해오는 업체는 usb님의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가입정보를 파악하고 연락해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먼저 연락해오는 업체는 무시(?!) 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ㄷㄷ

    어떤 경로를 내 정보를 취득했는지를 생각해보면 찜찜하고,
    이런 찜찜함을 가지고 계약을 진행한다면 의심의 고리가 끊이질 않을테니..
    애초에 인연 자체를 맺지 않는다는 맥락인 거죠!


    참고로 스카이라이프가 KT의 자회사라 같은 인터넷 망을 공유받는 건 사실이지만,
    KT인터넷을 해지하고 나면 -> 스카이라이프 망으로 재설치되서 깔리기는 하구요!

    스카이라이프+KT휴대폰 결합은 불가능하지만
    스카이라이프+KT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결합은 가능해서
    모바일까지 같이 이동해서 할인받으시라는 논조로 안내받으신 듯 하옵니다.

    헌데.. 인터넷/티비/휴대폰 통신사 변경은
    지금 사용하시는 KT상품 약정이 종료된 이후에 보셔도 늦지 않으니
    우선 약정만료까지 모두 사용해보시고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인터넷/티비는 약정이 종료되어도 자동으로 재약정되지 않고,
    약정할인은 유지되는 지라 요금이 인상되는 일도 없거든요 ㅎㅎ


    그럼.. 약정이 종료된 후 다시 찾아주시겠어요?!
    상황 봐서 KT 재약정 or 타사 이동 중 어떤 것이 유리할 지 가이드해드리겠습니다❤

    믿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usb
    @이상희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꼭 먼저 찾아올게요 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usb이리 인사댓글까지 남겨주셔서 제가 더더더~ 감사드립니다^0^
    그외 다른 문의 생기시면 지체마시고 편히 찾아주세용~~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