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금요일에 sk로 신규가입하여 사용중이였습니다!
하지만 주말에 간헐적으로 인터넷 끊김이 발생하다 결국
이번주 수요일 오후8시경에 아예 끊겨버렸습니다..
sk 문의시 모뎀 고장 의심하여 기사 방문신청이 된 상태이며,
추후 장애발생이 생기지 않을가 고민중에 있습니다..
만약 장애가 지속적으로 발생시 사용중인 상품을 철회하거나 다른 통신사로 변경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저희 메가를 통해 2019년 11월 4일에 설치받으신
SKT 인터넷을 모회선 삼아서..!
이번에 KING님께서 독립하시는 집에 SKT '패밀리' 상품들을 설치받으셨지요~?!
저희 백메가를 계속해서 믿고 맡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ღ˘‿˘ற꒱
# 에구, 그나저나..!
SK인터넷 이용시 끊김이 발생하다가,
이젠 아예 아예 안되고 있다고 하셨는데요..!ㄷㄷ
여기라면 SK 망 원천 품질은 좋으므로..! 무언가 다른 원인이 있는 듯하네요~;;
그리고 이러한 장애 문제는~? 본사 장애신고를 통해 해결될 수 있지만..!
간혹 경우에 따라서 -염려하신 것처럼- 해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ㅠ
하여.. 만약 품질장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당연히! SK인터넷은 해지하셔야지용..!>.<
(SK본사로 위약금 없이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KING님의 경우~?!
본가의 SK인터넷 외에..! 따로 이용하시던 인터넷은 전혀 없었던 상황이므로..!
이번에 SK인터넷을 해지하시고!
타사 어디로든 신규가입 진행이 가능하고요~!^~^*
이 주소지라면 KT, LG, 스카이라이프 중에 어디를 선택하셔도 좋으시답니다~!+_+b
# KING님~! 기사님 내방 결과를 전해주시겠어요~?!
부디, 최대한 빠르게! 끊김 문제가 해결되었다는 소식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KING님의 회신을 기다릴게욧~•'-'•)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