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SH님의 글

이번에 인터넷TV 신규가입하려고하는데요

회원님의 사진
  • SH
  • 댓글: 3
  • 조회: 2,299

이번에 부모님집에서 나와 새로 인터넷하고 TV를 알아보고있는데요


전에 부모님집에서 쓰던 SKB 인터넷이 제 명의로 되어있는데, 새로 이사한 집 인터넷도 제 명의로 한 후에 결합이 가능한가요?


이 경우에 신규 혜택을 받을수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안녕하세요? SH님,
    백메가의 친절상담원(자칭..) 김가영입니다 :)

    오홍~ SH님의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쓰실 인터넷이 필요하셨군요?!
    어느 통신사를 택할지 고민되실 텐데
    부모님댁에서 SK인터넷을 사용하셔도
    새로 가입하는 곳도 SH님 명의로 인터넷을 가입하시는 게 가능합니다.

    다만, SK를 택하시는 게 적합한지,
    다른 통신사를 택하시는 게 옳은지 결정하는 게 첫번째라서요!
    요금과 사은품 안내가 아닌 몇 가지 질문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 번 가입하면 오랜시간 쓸 인터넷이니 꼼꼼히 살펴봐야죠!

    질문1) 이사가시는 곳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를 여쭙는 이유는 어떤 인터넷 망이 지원되는지 확인하기 위함이죠!

    인터넷 망은 대칭, 비대칭 두가지가 있는데
    이 중 비대칭망이라면? 인터넷 속도 느림, 끊김 문제를 일으켜 
    인터넷을 사용하실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ㅠ

    [참고글] 통신사 꼼수에 속고 계셨습니다 : 대칭형 vs 비대칭형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1162
    5분만 내주시어 위 글 내용을 꼭 읽어주세요.

    주소는 "(예시) 대구 달서구 두류동 148-4 3층"
    예시와 같이 지역명, 번지수, 동 호수, 건물명까지 모두 필요하고요~
    확인 후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해 드리니 개인정보 노출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질문2) 부모님댁에서 쓰시는 SK인터넷에 SK휴대폰이 결합되어 있나요?
    그렇다면 결합상품은 온가족할인, 온가족플랜, 온가족프리, 한가족할인 중
    어떤 결합상품으로 적용되어 있는지 알려주세요.
    혹시나 온가족할인이라면 쌓여 있는 가입년수를 함께 말씀해 주세요.


    질문3) 부모님과 SH님께서 쓰시는 휴대폰 통신사와 요금제 명칭을 알려주세요.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기에
    휴대폰 정보 확인은 필수입니다.
    물론 이미 본가에서 쓰시는 SK인터넷에 휴대폰이 결합되어 있다면
    결합되어 있는 휴대폰은 제외하고 알려주세요!
    휴대폰 1회선은 두 장소 인터넷에 중복 결합하는 게 불가하거든요ㅠ

    *예시답변: 본인 KT, 데이터ON 비디오
    => 예시와 같이 요금제의 정확한 명칭이 필요합니다.


    질문4) SH님댁과 별개로 부모님댁 SK인터넷은 쭉 유지할 예정이시지요?!


    여기까지 총 네 가지 질문입니다.
    댓글 남겨주시면 어느 통신사가 적합할지 방향을 잡아드릴게요!
    그럼 SH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
  • 회원님의 사진 SH
    1)경기도 화성시 수노을*로 ** ***-****
    2)제 명의 폰으로 연결되어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아버지 폰이 누락되어있네요. 아버지도 skt쓰십니다. tb끼리 온가족프리, tb끼리 tv플러스 요 2개되어있네요.
    3)전부 skt 쓰십니다.
    4)일단은 1년이내에 변경할 계획은없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김가영
    @SHSH님! 빠르게 댓글 남겨주셨네용 :)
    말씀해 주신 상황을 봤을 땐 본가 인터넷 + SK핸드폰은 그대로 두시고요!
    SH님댁은 본가의 SK인터넷과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패밀리 할인은 모회선이 SK라면
    추가하는 자회선 인터넷 요금을 할인해주는 제도입니다.
    아래 링크의 내용을 읽어보시면 패밀리 할인이 무엇인지 빠르게 이해되실 거예요.

    [참고글] 알면 득이 되는 인터넷끼리 결합 (일명 패밀리 제도)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5468


    그럼 SK인터넷 기준으로 요금과 사은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망을 조회해 봤는데
    거주하고 계신 곳의 SK인터넷은 대칭망으로 지원되며
    100메가, 500메가, 1기가, 2.5기가까지 설치할 수 있네요 :)

    패밀리 할인 적용시
    인터넷(100메가/공유기 포함) 요금은 23,100원 -> 17,600원이 됩니다.
    TV는 B tv Lite + 스마트3 셋탑박스 기준으로 17,600원으로
    월요금은 35,200원이 되지요.

    사은품  혜택은 현금 40만원이 지급되며
    인터넷 + TV설치비 38,500원이 첫 달 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요금이 많이 나와도 놀라지 마세요.

    이전에도 말씀드렸지만 패밀리 할인을 적용하며
    SH님 명의로 SK인터넷을 가입하시는 게 가능합니다 :)

    제가 부모님댁 인터넷을 유지할 예정이신지 여쭤본 이유는
    SH님댁에 SK인터넷을 가입하고 -> 부모님댁 SK인터넷을 1년내 해지하시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동일 명의 인터넷이기 때문에 부모님댁 인터넷을 1년 이내 해지하시면
    해지 후 재가입으로 즉, 편법가입으로 취급해 가입 후 받으신 사은품을 반납해야 하는 문제가 생기거든요.
    때문에 여쭤봤는데 1년 이내 변경 계획이 없으시다면 문제 없겠습니다ㅎㅎ


    자, TV와 함께 설치되는 셋탑박스는
    가장 많이 선택하는 스마트3 셋탑박스입니다.

    [참고글] 6개월 만의 풀체인지, SK의 스마트3 셋탑박스 (BFX-AT10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0184

    제가 작성해둔 후기글이 있으니 위 링크의 내용을 읽어주세요!
    셋탑박스 모양새와 특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따로 진행하고 있는 TV프로모션이 있어요~!
    ⓐ 월정액 5종 1개월 무료 혜택!
    CJ월정액, JTBC월정액, 슈퍼키즈클럽, 지상파 다시보기, 오션을 1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원하시는 월정액을 가입하시면 되는데 월정액 가입 후 해지는 "직접" 해주셔야 해요.
    1개월 차에 직접해지 하지 않으시면 월요금 청구서에 월정액 요금이 함께 청구되니
    꼭! 잊지마시고 직접 해지해 주세요 :)

    월정액 가입은 쿠폰 발송일로부터 60일 이내에 해주셔야 합니다.
    60일이 지나면 무료 혜택은 사라져요~!
    (설치된 IPTV의 쿠폰함 통해 월정액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B캐쉬 1만점 제공
    이 포인트는 지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사용해 주셔야 해요.
    B캐쉬는 결제 대상 금액의 30%만 사용할 수 있구요! 이외 금액은 개별 결제입니다.

    예를들어, 1만원짜리 영화 컨텐츠를 시청하신다면 3,000원은 캐쉬로,
    나머지 7,000원은 개인돈으로 결제해야 합니다.


    ⓒ TV포인트 5만점 지급
    인터넷과 TV를 가입하시면 TV포인트 5만점을 제공합니다.
    TV포인트는 B캐쉬와 달리 결제 금액 10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V셋탑 이용시
    리모콘 홈버튼 → "My" 선택 → "나의 보관함" 선택
    → "TV포인트" 선택 →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위에서 안내드린 프로모션 모두
    종료일이 정해져 있지 않아 어느날 갑자기 프로모션이 종료된다면
    가입 신청하실 때 프로모션 혜택을 못 받을 수 있어요ㅠ



    여기까지 요금과 사은품 정리를 마쳤어요!
    새로 가입할 통신사는 SK로 하시는 게 옳아요.
    부모님댁과 엮어 패밀리 할인을 받으시면 되지요ㅎㅎ

    백메가 통해 가입하겠소! 라고 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연락처를 남겨주세요.

    가입신청 링크 ▶ https://www.100mb.kr/?TRS=@c453923

    연락처가 확인되면 백메가 전문상담원이 SH님의
    문의내용을 모두 숙지하고 전화드릴 겁니다.
    상황을 두 번 말씀하실 필요없이 빠르게 가입할 수 있지요!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