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제러스님의 글

부모님댁 k skylife 약정만료 관련 문의

회원님의 사진
  • 제러스
  • 댓글: 1
  • 조회: 2,242

안녕하세요. 백메가 찐팬입니다.


현재 부모님께서 부산시 남구 문현동 **-*에 거주하시는데요.

기존 5년 약정 kt 스카이라이프(위성) TV가 2회선입니다. (어머니 명의)

메인회선

SKY UHD온 11/16 만료 (예상할인반환금 0원)

서브회선

SKY UHD온A+ 23/04/29 만료 (예상할인반환금 0원)

인터넷 + TV가 그래도 저렴한 KT SKYLIFE로

인터넷 100메가 + TV 2회선으로 쓰고 싶은데요.

(와이파이 공유기 무상 임대 포함)


어머님 댁에도 로봇청소기+공기청정기+웹캠 놔드리고 있어서

인터넷이 필요하거든요.

그리고 접시는 달려있고, TV는 FULL HD이지만 UHD 셋톱이

안드로이드 되는 괜찮은 놈이더라구요.

위성 신호 불량되면 인터넷으로 전환되는 기능도 있구요.


백메가다운 베스트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제러스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좋게 봐주시고, 믿고 문의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마 스카이라이프TV를 큰 불편함없이, 저렴하게 이용 중이셔서
    쭉 유지하고자 하신 거겠죠? +_+

    결합 가능한 메이저 통신사 휴대폰이 없다면
    ( - 인터넷 + 휴대폰 결합은 필수! [ver2.0]: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0922 )
    스카이라이프로 유지하는 편이 유리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다만, 이미 스카이라이프 상품을 사용 중이셔서
    안타깝게도 인터넷+TV 2대 상품으로 신규가입하실 순 없고
    아래 두 가지 방법 중에 택1하셔야 해요ㅠ

    1. 백메가 통해 인터넷만 가입한다.

    1) 우선 100메가 인터넷은 22,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은 4만원(전액 상품권)이 지급되는데
    설치비가 있어서 맨 첫 달 요금에 설치비 명목으로 27,500원이 합산 청구되어요^^;


    2) 인터넷 가입 시 공유기를 무상으로 임대받을 수 있습니다.

    허나, 자동으로 임대되는 것이 아니어서
    가입 신청하실 때 "공유기 임대도 받고 싶소~" 하고 함께 말씀해주셔야 해요 +_+


    2. 스카이라이프 본사에서 인터넷을 가입하면서 재약정 혜택을 함께 이야기해본다.

    메인TV의 약정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겸사겸사 스카이라이프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시어
    "이번에 인터넷 가입하고 TV도 더 유지하려고 하는데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소~?"
    하고 이야기해보는 것이지요ㅎㅎ
    (추가TV는 약정이 많이 남아서 재약정이 불가하다고 할 거예요ㅠ)

    추가 상품 가입 혜택, 재약정 혜택이 무조건 제공되는 건 아니어서
    아무런 혜택이 없거나 아쉬울 수도 있지만...
    혹시 모르니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가 구두쇠(?)인지
    재약정으로 혜택받았다고 제보해주신 분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제러스님께서 최초의 제보자가 되어 주시면 정말 정말 좋겠습니다^^
    (부디 엄청난 혜택을 받으셨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어유 😆)

    호오옥시나 해서 함께 말씀드리면
    본사에서 가입하셔도 공유기를 무상 임대받을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자동으로 임대해드는 것이 아닙니다^^;
    즉, 공유기도 함께 임대받고 싶다고 꼬오옥 말씀해주셔야 해요.


    요약해드리면,

    1) 결합 가능한 메이저 통신사의 휴대폰이 없다면
    스카이라이프 유지가 이득일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ㅎㅎ

    2) 백메가에서도 인터넷 가입을 하실 수 있지만 현재 사은품이 조금 아쉬워요ㅠ

    3) 하여 스카이라이프 본사 통해 인터넷 추가 가입과 메인TV 재약정을
    함께 말씀해보는 쪽을 권유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백메가에서 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하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해요 +_+

    혹여나 다른 궁금증이 있다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0^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