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012****님의 글

엘지유플설치했는데 클로바스피커를 안주네요?

회원님의 사진
  • 012****
  • 댓글: 1
  • 조회: 2,263

안주는게 맞는건가요?

가입신청하면 다 준다고하는데 지금요건이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 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012****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아마 012****님께서 말씀하신 클로바스피커는
    "클로바 클락+"를 의미하는 거겠죠? +_+

    이 설명을 위해선 LG유플러스 인터넷 요금제부터 짚어보아야 하는데
    일단 기가급 인터넷 요금제는 크게 2가지가 있고요~!
    이 중에 원하시는 것으로 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공유기 1대만 임대되는 와이파이기본 요금제
    2) 공유기 2대 혹은 공유기 1대+클로바클락 1대 중 선택하여 임대되는 스마트기가요금제
    요렇게 말이지요ㅎㅎ

    스마트기가는 기본 요금제보다 +2,200원 비싼 종합선물세트형 요금제이고,
    클로바 클락+은 AI스피커와 AI리모컨이 합쳐진 녀석(?)입니다.

     - [참고링크글] LG 스마트인터넷 등장 : 실속은 0, 마음은 풍족한 종합선물세트: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21540


    LG유플러스에서 밀고 있는 요금제가 "스마트기가"인지라
    본사나 다른 영업점에서 해당 요금제를 기준으로 안내해드리는 일이 많고,
    마치 스피커를 제공해드리는 거처럼 광고를 많이 하여 오해하는 분도 계신데요~!

    1) 앞서 살~짝 말씀드린 거처럼 이는 임대 기기여서 해지 시 돌려주셔야 하고
    2) 월요금도 +2,200원 비싼 데다
    3) 생각보다 활용성이 크지 않은지라 처음에만 잠시 사용해보다가
    서랍장행(?)이 되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ㄷㄷ

    하여 두 요금제 중 택할 시 압도적으로 "와이파이기본"을 택하시는지라
    백메가에선 요금을 아낄 수 있는 이 요금제 기준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ㅎㅎ


    오후 14시쯤 유선 상으로도 안내받으셨지요~!? +_+
    가입 진행해드린 강창재 상담원이 이와 관련하여 설명드렸고,
    012****님께서 이해하셨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용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