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 btv 가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이번주말 9/25에 이사 예정인데요
혹시 지금 상황에서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면 혜택이 좋을지 아니면 위약금 등으로 손해일지 여쭤봅니다
그리고 지금 btv nugu 1세대 셋탑박스 사용중인데
수신율도 떨어지고 음성인식도 오류가 많아서 셋탑박스를 다른걸로 바꾸고 싶은데 그것도 가능할까요?
그리고 빈집으로 이사 가는거라 이사 전날 미리 이전설치를 하는것이 가능할지도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백메가 통해 btv 가입하여 사용중입니다
이번주말 9/25에 이사 예정인데요
혹시 지금 상황에서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면 혜택이 좋을지 아니면 위약금 등으로 손해일지 여쭤봅니다
그리고 지금 btv nugu 1세대 셋탑박스 사용중인데
수신율도 떨어지고 음성인식도 오류가 많아서 셋탑박스를 다른걸로 바꾸고 싶은데 그것도 가능할까요?
그리고 빈집으로 이사 가는거라 이사 전날 미리 이전설치를 하는것이 가능할지도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백메가의 이루다라고 하구요~~^ㅁ^)//
이렇게 문의게시판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당~~♡
아하~~!! 저희 백메가를 통해
2019년 5월 27일에 SK의 특판 상품을 설치받으셨지요~~?!
잊지 않으시고 다시 찾아와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립니당~~!!
앗, 그나저나...이번 주말에 이사를 하시면서,
아예 셋탑을 다른 (신형) 셋탑으로 변경 원하시는데요~~☆
1)
만약 지금... 셋탑박스 종류를....
AI스피커 기능 없는 일반적인 셋탑 (스마트3)으로 바꾸시면??
사은품 반납 문제는 전혀 없구요~~!!
약정 기간도... 기존의 약정이 그대로 승계되는데다…!!
총 납부요금에도 전혀 변동이 없답니다~~!!>ㅅ<bbb
다만… 그동안 AI셋탑에 (프로모션 덕분에) 적용받았던
핵심요금할인 혜택에 대해! 위약금이 청구되어유...ㅠㅠㅠㅠ
2)
그리고 만약….!! 기존의 AI1(누구) 셋탑을....
역시나 AI스피커 겸용 셋탑이자 신형 모델인 AI2 로 바꾸시면~~??
역시나 사은품 반납 문제는 없고~~!!
약정기간도 그대로 승계되며,
총 납부요금도 당연히 지금 그대로 유지될 뿐더러~~!!
다행히 같은 AI 계열이라서 위약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당!!ㅎㅎ
따라서 이번에 AI2 로 바꾸실지?? 혹은 스마트3 로 바꾸실지~~??
이를 잘~~ 결정하시면 좋겠네용~~!!!^ㅁ^)//
3)
이번에 마침 이사도 하시게 되었으므로~~!!
이전 설치 & 셋탑 변경 = 모두 함께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이는… 아쉽게도 저희가 대신 진행해드릴 수가 없기에,
명의자분께서 직접!!
SK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시어 요청 해주셔야 하구요~~!!^ㅂ^a
4)
SK의 인터넷과 티비를 설치 (이전설치) 받으시는 날에는….?!!
당연히...댁에 누군가(?) 한분은….꼭!! 계셔야 해유~~!!ㅎㅎ
또한, 설치 현장에…
설치받을 컴퓨터와 티비도 딱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당~~!!
그래야 상품들이 온전하게 '설치완료' 처리가 되거든요~~☆
따라서, 이러한 조건만 충족하실 수 있다면야…
언제 이전설치를 받으시든? 이는 상관이 없쥬~~!!^ㅂ^bbb
5)
다만! 지금처럼… 설치까지 일정이 너무 촉박한 경우라면~~??
원하시는 날짜에 딱 설치받지 못할 수가 있답니다...ㅠㅠㅠㅠ
(기사님 스케쥴이 이미 다 찼을 수 있으니까유;;;)
------------------------------------------------------------------------------------------
따라서~~!!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이전 설치를 요청하시기 바라구용~~!!
원하시는 날짜에 이전설치가 잘 된다면 좋겠네용!! 아자아자!!
우선은 여기까지…!! 리베누나님께,
제 안내가 쪼금이나마 도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구요~~^ㅂ^)//
이밖에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저는 게시판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늘 106에 오전에 통화했는데요
제가 ai 셋톱말고 그냥 스마트3로 변경하고 싶다고 했는데
ai는 6600원인데 특판으로 2200원 할인받아 4400원에 이용중이었고
스마트3는 4400원이라 어차피 금액이 동일해서 바꿔준다고 하더라구요
위약금 얘기는 따로 들은 바가 없는데 다시 연락을 해보아야할까요?
ai 스피커가 너무 불편해서요 ㅠ
티비에서 아니야~ 같은 대사만 나와도 자꾸 아리아가 호출이 되서요 ㅠㅠ
어머나~~!! 스마트3 로 교체와 동시에,
AI 핵심요금 할인에 대한 위약금이 자동 청구될 터인데...
본사에서 말이 없었던 것을 보면....혹시나 싶기도 하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유~~!!ㅎㅎ
(위약금에 따라.... 변경에 대한 결정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다시 한번 본사와 통화하시면서,
1) 스마트3 셋탑으로 변경해도 위약금 전혀 없는 거 맞겠죠??
2) 약정도, 기존 약정이 그대로 승계되는 거 맞죠??
3) 이전설치비가 부담되는데... 혹시 면제나 할인은 안되나요??
ㄴ 요로코롬 세가지 모두 확인해보시면 좋겠네용!!>ㅅ<bbb
p.s.
참고로!! 현재 호출어 '아리아'로 인해 불편하신 것이라면...
호출어를 아예 '팅커벨'로 바꾸시는 방법도 있답니다~~!!
(과거, NUGU 엔진 최초 개발당시에는
아리아, 레베카, 크리스탈, 팅커벨 총 4개의 호출어를 제공했으나
현재는 아리아와 팅커벨만 남아 있거든유... 흐흐)
팅커벨로 바꾸면 오인식할 경우가 많이 줄겠네요
다시 연락하여 여쭤보니 스마트3로 해도 위약금은 따로 없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ai2로 변경하였습니다!
팅커벨로 변경해서 사용하려구요 ㅎㅎ
이전설치비 면제나 할인은 불가하다네요 ㅠㅠ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최종적으로 AI2 로 변경하신 것도 잘하셨구요~~!! 후후후
음, 이번엔 시기가 애매해서 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었지만...
내년에 SK인터넷과 티비 약정이 만료된 후~~!!
다시 한번 SK본사로 전화하시어
재약정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시면 좋겠네요!!
(물론! 계속해서 SK폰결합을 유지하신다고 가정하구요~~)
그럼 이번에 이사 & 이전설치 모두 잘 하시구요~~!!^ㅇ^)//
새로운 보금자리에서는,
더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당~~♡ (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