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대한민국
님의 글
3년 지났다고 문자 보내셔서
대한민국
2021년 09월 09일 07:58
댓글:
3
조회:
2,131
통신사에 알아봤더니 아직 1년 남았다네요.
저번에 백메가쪽에서 가입한건데 이상하네요.
백메가쪽에서 직접 알아봐줄 수 있나요?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김사라
21년 09월 09일, 11시
오! 대한민국님 :) 안녕하세요~!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후후
오잉... 말씀하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요상하네요!
백메가에서 "3년이 지났다"라는 문자나 이메일은
실제로 3년 약정 만료가 지났거나 혹은 조금 앞둔 고객님들께만 보내드리고 있거든요~
통신사 측으로 알아보셨더니
무려 1년이나 더 남아있다니 ㅜㅜ
백메가 전산이나 통신사 전산 둘 중에 하나가 착오가 있는 듯 합니다.. 흐흐;;
제가 후딱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님께서 가입 시 등록해주셨던 정보를 남겨주시겠어요~!?
1) 명의자 분의 존함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3) 설치하셨던 지역
4) 가입하셨던 통신사
이렇게 네가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상황을 상세히 알아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_+ 대한민국님~
답댓글
대한민국
21년 09월 09일, 14시
유**
1***
부산
Sk
그리고 지금 휴대폰 인터넷 티비 묶어서 쓰고있는데요
만약에 1년 남은게 맞다고 할때
티비만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인터넷이랑 휴대폰은 sk 그대로 쓰고싶은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답댓글
운영진
김사라
21년 09월 09일, 15시
@대한민국
오! 지금 확인해보니,
2018년 9월에, 그리고 2019년 9월에
두건의 가입을 진행하셨었네요 :)
2018년에는 LG를 가입하셨다가
같은 장소에서 2019년에 SK로 가입하셨어요!
아마도 LG를 해지하시고 -> SK로 변경하신 듯 합니다 ㅎㅎ
이 이력이 연동되지 않아서
LG 인터넷 약정이 만료된 것으로 보고 문자를 발송한 듯 합니다 +_+
혼란을 드리게 되었네요 ㅎㅎ
에공 죄송합니다!
지금 사용 중이신 SK 인터넷은 1년 약정이 남아있는 것이 맞구요~!
이 약정이 만료될 때 다시 문자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IPTV는 별로 시청하시지 않아 해지를 원하시는군요!
아무래도 약정이 남아있는 동안에는 위약금이 크게 부과될 것입니다
약정 만료일까지 유지하시는 비용보다 더 클 수도 있구요 ^^;
이렇게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장 저렴한 IPTV 요금제로 변경하시고, SK로 해지신공을 시전하시는 겁니다! :)
현재 Lite 채널을 시청 중이신데,
아마 16,500원 ~ 17,600원 정도의 요금을 부담 중이실 거에요~
여기에서 가장 저렴한 선택형 채널로 하향하신다면,
대랙 1만원 정도의 요금으로 저렴해진답니다! ^^
개통하신지 1년이 지났으니
하위 서비스로 하향하시더라도 위약금이나 사은품 반환이 청구되지 않아요 :)
그리고 하향을 요청하시면서 SK로
"지금 위약금을 내고 아예 해지할지, 아니면 선택형으로 하향하여 유지할지 고민 중이다
만약 SK측에서 요금을 조금 더 할인해주거나 상품권 혜턕을 준다면
약정 만료까지 유지할 의향이 있다"
라고 해지신공을 시전하시는 것이지요 ㅎㅎ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겠습니까! :)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23
신정권
13.04.03
464,913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18
김사라
12.01.30
595,241
헬로비전 문의드려요
teslam
10분 전
5
kt 문의드립니다
김지영
39분 전
7
모바일 + 티비 + 인터넷 변경 및 결합 문의드립니다.
뿡이누나
48분 전
5
견적문의
paksso
1시간 전
10
SKT로 인터넷만 옮기려고 하는데 혜택이 어떻게 될까요?
윤버찌
1시간 전
11
견적문의
이지언
2시간 전
11
가입문의
상큼해
3시간 전
13
견적문의
SpellCafe
5시간 전
20
기가지니2를 진짜 오래 썼는데 보내줘야 할까봐요.
붐붐쉐킷
6시간 전
24
인터넷 +tv 두대 약정기간이 3달?정도 남았는데 통신사 이동 가능할까요
xkdla****
10시간 전
43
대칭망 문의드립니다.
wind22
15시간 전
26
재약정 문의
HAHAHA
1일 전
47
가입문의
1
OneWay
1일 전
30
안녕하세요 이런걸 여기다 여쭤봐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1
레나
1일 전
62
이전 설치와 해지 후 재가입 고민
1
lumi****
1일 전
49
약정 문의드립니다.
1
밍죠
1일 전
58
약정 만료로 문의 드립니다.
1
파란오렌지
1일 전
65
불법 아웃바운드 영업을 당한 것 같습니다.
1
co_****
1일 전
97
대칭망 문의드립니다.
4
나원
1일 전
91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1
지니드림
1일 전
43
안녕하세요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4
shyun
1일 전
64
검색
문의글 남기기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인터넷가입 스팸전화 차단방법
103
조회 232,977
인터넷 해지 위약금의 진실
232
조회 293,933
모르면 손해보는 해지신공 (쉽게 따라하기)
1,798
조회 459,609
주간 인기글
안녕하세요 다음달에 기존 인터넷 만기
18
인터넷 교체 피싱사기
15
SK 인터넷 가입문의
12
인터넷 문의
11
안녕하세요 이중가입 피싱인지 궁금합니다
9
17년간 자주 받은 질문들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30,514건
꿀팁게시판
1,026건
전화 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백메가 김사라 입니다
이렇게 다시금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후후
오잉... 말씀하신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요상하네요!
백메가에서 "3년이 지났다"라는 문자나 이메일은
실제로 3년 약정 만료가 지났거나 혹은 조금 앞둔 고객님들께만 보내드리고 있거든요~
통신사 측으로 알아보셨더니
무려 1년이나 더 남아있다니 ㅜㅜ
백메가 전산이나 통신사 전산 둘 중에 하나가 착오가 있는 듯 합니다.. 흐흐;;
제가 후딱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님께서 가입 시 등록해주셨던 정보를 남겨주시겠어요~!?
1) 명의자 분의 존함
2) 휴대폰 뒷번호 네자리
3) 설치하셨던 지역
4) 가입하셨던 통신사
이렇게 네가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상황을 상세히 알아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_+ 대한민국님~
1***
부산
Sk
그리고 지금 휴대폰 인터넷 티비 묶어서 쓰고있는데요
만약에 1년 남은게 맞다고 할때
티비만 해지하고 싶은데 위약금이 장난아니더라고요.
인터넷이랑 휴대폰은 sk 그대로 쓰고싶은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2018년 9월에, 그리고 2019년 9월에
두건의 가입을 진행하셨었네요 :)
2018년에는 LG를 가입하셨다가
같은 장소에서 2019년에 SK로 가입하셨어요!
아마도 LG를 해지하시고 -> SK로 변경하신 듯 합니다 ㅎㅎ
이 이력이 연동되지 않아서
LG 인터넷 약정이 만료된 것으로 보고 문자를 발송한 듯 합니다 +_+
혼란을 드리게 되었네요 ㅎㅎ
에공 죄송합니다!
지금 사용 중이신 SK 인터넷은 1년 약정이 남아있는 것이 맞구요~!
이 약정이 만료될 때 다시 문자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IPTV는 별로 시청하시지 않아 해지를 원하시는군요!
아무래도 약정이 남아있는 동안에는 위약금이 크게 부과될 것입니다
약정 만료일까지 유지하시는 비용보다 더 클 수도 있구요 ^^;
이렇게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장 저렴한 IPTV 요금제로 변경하시고, SK로 해지신공을 시전하시는 겁니다! :)
현재 Lite 채널을 시청 중이신데,
아마 16,500원 ~ 17,600원 정도의 요금을 부담 중이실 거에요~
여기에서 가장 저렴한 선택형 채널로 하향하신다면,
대랙 1만원 정도의 요금으로 저렴해진답니다! ^^
개통하신지 1년이 지났으니
하위 서비스로 하향하시더라도 위약금이나 사은품 반환이 청구되지 않아요 :)
그리고 하향을 요청하시면서 SK로
"지금 위약금을 내고 아예 해지할지, 아니면 선택형으로 하향하여 유지할지 고민 중이다
만약 SK측에서 요금을 조금 더 할인해주거나 상품권 혜턕을 준다면
약정 만료까지 유지할 의향이 있다"
라고 해지신공을 시전하시는 것이지요 ㅎㅎ
SKB 본사 106번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