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을 정리해 보면,
1) 어머님 명의 LG인터넷과 엮어 할인 받기 위해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이번에 LG인터넷을 가입하셨는데 본사에서는 어머님 명의 인터넷을 최근 재약정 했기 때문에
패밀리 결합이 불가하다고 안내 받으셨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백메가로 전화주셨죠!
2) 후에 강창재 상담원이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고
월요일 안에 전화드리기로 했는데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전까지 전화드리지 않았습니다.
강창재 상담원이 전화드려야 한다는 걸 깜빡하고
지금까지 연락드리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어요ㅠ
아이고..금요일인 지금까지 기다리게 해드렸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신 글이 전달되어 강창재 상담원이 바로 전화드렸을 텐데
부재중이셔서 결합에 대한 안내를 드리지 못했어요.
본사에서는 모회선이 최근에 재약정하여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패밀리)을 적용할 수 없다는 안내를 했는데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적용하려는 자회선은 최근에 가입한 인터넷이기 때문에
이 할인을 받지 못하는 건 말이 안됩니다!
이미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해 둔 상태에서
약정이 만료되고 -> 재약정하는 상황이시라면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결합을 해제해야 재약정할 수 있는 게 맞지만
김망고님 상황에는 이 할인을 적용하지 못하는 상황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추측컨대 본사에서 모회선에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한다는 것으로
해석하여 패밀리 할인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드렸을 수 있어요ㅠ
가끔 본사 상담원분들이 실수하여 다시 전화해서 결합해 달라고 하니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해준 사례를 본 적 있거든요.
하여, 본사로 전화해 다시 결합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에 전화하셨을 때 "어머님 명의의 인터넷이 아닌 새로 가입한 LG인터넷에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하려고 한다"고 말씀하시면 되지요 :)
제가 위에서 텍스트로 설명드렸지만 전화 통화로도 안내드리는 게 좋을 듯해서요!
마침 김망고님과 통화가 연결되었는데 17시(5시) 이후에 통화가능하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때에 맞춰 전화드릴 텐데 꼭 백메가 전화 받아주십시오!
한편 기다리게 해드린 게 너무 죄송해서요ㅠ.ㅠ
말로만 죄송하다고 인사하고 끝낼 순 없습니다.. 그러기엔 제 마음이 읍..!
죄송한 마음에 작은 선물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로 허락없이 선물을 보냈습니당..!
(시원한 커피쿠폰 2장 보내드렸습니다. 헤헷!)
통화하신 후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ㅠ.ㅠ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아이고..남겨주신 내용을 살펴보고
강창재 상담원 통해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고 왔습니다.
상황을 정리해 보면,
1) 어머님 명의 LG인터넷과 엮어 할인 받기 위해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이번에 LG인터넷을 가입하셨는데 본사에서는 어머님 명의 인터넷을 최근 재약정 했기 때문에
패밀리 결합이 불가하다고 안내 받으셨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백메가로 전화주셨죠!
2) 후에 강창재 상담원이 어찌된 일인지 확인하고
월요일 안에 전화드리기로 했는데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전까지 전화드리지 않았습니다.
강창재 상담원이 전화드려야 한다는 걸 깜빡하고
지금까지 연락드리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어요ㅠ
아이고..금요일인 지금까지 기다리게 해드렸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신 글이 전달되어 강창재 상담원이 바로 전화드렸을 텐데
부재중이셔서 결합에 대한 안내를 드리지 못했어요.
본사에서는 모회선이 최근에 재약정하여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패밀리)을 적용할 수 없다는 안내를 했는데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적용하려는 자회선은 최근에 가입한 인터넷이기 때문에
이 할인을 받지 못하는 건 말이 안됩니다!
이미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해 둔 상태에서
약정이 만료되고 -> 재약정하는 상황이시라면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 결합을 해제해야 재약정할 수 있는 게 맞지만
김망고님 상황에는 이 할인을 적용하지 못하는 상황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추측컨대 본사에서 모회선에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한다는 것으로
해석하여 패밀리 할인이 불가하다는 안내를 드렸을 수 있어요ㅠ
가끔 본사 상담원분들이 실수하여 다시 전화해서 결합해 달라고 하니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해준 사례를 본 적 있거든요.
하여, 본사로 전화해 다시 결합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번에 전화하셨을 때 "어머님 명의의 인터넷이 아닌 새로 가입한 LG인터넷에
인터넷 가족끼리 모여할인을 적용하려고 한다"고 말씀하시면 되지요 :)
제가 위에서 텍스트로 설명드렸지만 전화 통화로도 안내드리는 게 좋을 듯해서요!
마침 김망고님과 통화가 연결되었는데 17시(5시) 이후에 통화가능하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때에 맞춰 전화드릴 텐데 꼭 백메가 전화 받아주십시오!
한편 기다리게 해드린 게 너무 죄송해서요ㅠ.ㅠ
말로만 죄송하다고 인사하고 끝낼 순 없습니다.. 그러기엔 제 마음이 읍..!
죄송한 마음에 작은 선물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연락처로 허락없이 선물을 보냈습니당..!
(시원한 커피쿠폰 2장 보내드렸습니다. 헤헷!)
통화하신 후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