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o0o****님의 글

연장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회원님의 사진
  • o0o****
  • 댓글: 5
  • 조회: 1,785

제가 여기서 2019년 3월(?) 정도에 kt 인터넷과 tv 사무실 전화 팩스, 등을 했습니다, 

만료 관련해서 연장하시는 거 도와준다고 설치를 도와줬던 업체라고 전화가 왔는데, 

뭐 뭐 할인 이렇게 하고 30만원에 상품권 드린다!  이런 게 왔는데,  제 주소 위치를 알고 있어서 

여기인가 했습니다,  그래서 농협 통장번호랑 알려드렸는데, 

나중에 lg 로 인터넷 단말기 ? 를 바꿔준다고,  근데 1년만 쓰셔야 한다고? 식으로 와서 

1년이라고 말하면 안된다.., 식으로 이야기가 오고 , 

엘지에서 전화가 와서 주민번호는 불러준 상태입니다 (이게 예외적으로 주민전호를 불러주는 경우인 것으로 알고 있어서) 

지금 실질적으로는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자꾸 00 라고 말하면 안된다, 식으로 하는데, 

이게 지금 맞는 건가요? 설치를 도와준 업체라고 하는데,, 그럼 여기 아닌가 해서 여쭤봅니다..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2개와  지역번호가 있는 번호 2개가 있습니다.. 여기에 적기는 좀 그렇고,, 

연락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kt 를 쓰는데, 무슨 lg 로 잠깐 바꾸라고 하니까, 의심이 가서 그렇습니다

제 번호는 010-79**-**** 입니다,  제 번호를 적어놓아서 전화 받으면 글은 지우겠습니다 


아 번호가 자동으로 가려지네요..  전화 받은 쪽 번호들 남기겠습니다.. 


연락온 분은 010-49**-**** / 010-31**-**** 이구요 

전체 댓글 5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안녕하세요, o0o****님~!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저희 백메가를 믿고 다시 찾아와주셔서 넘넘 고맙습니다~*


    # 헉.. 이번에 피싱(사기)을 당하셨군요..!ㅠ

    이에 완전히 넘어가지 않으시고, 이렇게 문의글 남겨주셔서 다행입니다..!>.<b

    아래 링크의 꿀팁글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피싱 수법이 점차 더 진화하고 있어서,
    이러한 전화를 받으시면 고객님들께서 혹~하고 넘어가기가 매우 쉽답니다..흑..ㅠ

    [참고 링크] 인터넷 피싱전화가 부쩍 늘었습니다^ㅡ^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1.당연히! 저희 백메가에서 드린 연락이 아니어요~!ㅠ

    저희 백메가에서는?
    저희 백메가를 통해 인터넷을 가입해주신 고객님이라 하더라도!
    일체! 절대! 네버! 가입권유 연락을 드리는 일이 없답니다..!ㅎㅎ

    하여, 앞으로 만약 백메가를 사칭하는 가입권유 연락을 받으신다면? 그냥 무시해주시고요!


    2.지금 사용중이신 KT상품들을,
    만약 저희 백메가에서 가입하시지 않았었다고 하더라도~?!

    "지난번에 인터넷 가입을 진행해드린 업체입니다"
    하고 오는 연락은.. 그냥 무시해주세요'!
    이는.. 피싱(사기) 업체들의 가장 전형적이고 흔해빠진..! 사기 멘트거든요..ㄷㄷㄷ

    (참고로, 요즘은~? 대부분 010 휴대폰 번호로 연락이 와서..
    후후 등의 어플로 통화 전에 피싱업체를 가려내기가 무척 힘들더라고요..ㅠ)


    3.따라서, 모든 가입권유 전화나 문자는~?! 그냥 일체 무시하시는 것이 답! 이고요..!>.<

    (어차피 불법으로 취득한 개인정보로 연락하는 것이랍니다;;)
    +
    참고로, 이번에 연락받으신 내용을 보면~?!
    한마디로..! 이번에 LG상품을 가입해서 1년간 쓰시고!
    1년 후에는 다시 자기네를 통해서 또다시 KT 혹은 타사 신규가입을 또 진행하라는 뜻이에요~;;


    4. 그나저나, 만약 지금의 KT상품들 약정이 만료된 상태라고 해도~?
    타사 상품들을 어느 통사로 어떻게 가입해야 가장 좋을지
    꼼꼼하게 다~ 따져봐도 부족한 참인데..;;

    심지어 아직 KT상품들 약정이 7개월이나 남은 상황에서!
    타사 상품들 가입을 권유하다니 (그냥 권유도 아니고.. 사기를 치다니..)
    더더욱 괘씸하기 이를 데가 없네요..!

    즉! 그냥 있는 그대로 말해서..!
    "상품을 팔아먹기 위해서 (= 가입 유치를 위해) 고객님께 사기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 그런데, o0o****님~!

    이번에 진행하신 LG상품들을.. 아직 설치(개통) 까지 받으신 건.. 아니시지요~?

    그렇다면 그냥 LG가입 건을 취소하시면 그만이랍니다!>.<b
    설치받기 전에 취소하시면 -> 위약금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일은 전혀 없거든요~!
    따라서,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요~!

    1) 해당 업체로 다시 전화하시어
    "가입 취소하겠다. 내 개인정보는 당장 파기해라" 말씀하시고!

    2) 만약 설치를 위해 LG기사님께 (혹은 본사에서) 전화가 오면~?!
    "가입진행 취소하겠다" 하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만약 LG쪽에서 취소 이유를 묻는다면?
    "아직 기존 인터넷 약정이 남았는데, 피싱업체 사기에 낚여서 가입할 뻔한 것이다."
    하고..! 있는 그대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 그리고, 이대로 KT상품들을 사용하시다가..!

    내년 3월 21일 이후에! 여기에 댓글 한번만 남겨주시겠어요~?!>.<
    그럼 그때 시점을 기준으로, 어떻게 하셔야 고객님 상황에서 최고로 유리하고 좋을지~?
    맞춤 플랜을 짜드릴게욧~!+_+b

    -> 즉! 지금 당장은 통신상품에 대해 신경쓰실 필요가 없고요~!

    -> 약정만료 이후 (혹은 약정만료일이 거의 다 되었을 때) 재정비를 하시면 됩니다~!  아자!


    여기까지.. 제 안내가 도움 되었기를 바랄게요~!(∗❛⌄❛∗)


    p.s.
    호..혹시라도..! 이미 LG상품들을 설치까지 받으신 상황이라면..?! 꼭꼭 말씀 남겨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o0o****
    네 감사합니다!! 백메가 담당자 분과 통화하여 잘 해결하였습니다!  저 위에 전화번호가 하나 안 가려졌네요.. 제가 글을 지워도 될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o0o****오! 다행입니다, o0o****님~!>.<

    앞으로도.. 언제든! 무엇이든!
    도움이 필요하신 일이 생긴다면~?!
    바로바로 저희 백메가로 오셔서 게시판에 말씀 남겨주시고요~!+_+b

    그럼.. 기존 KT상품들의 약정이 끝나는 내년 3월에! 꼭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랄게욧~!(っ˘з˘ )♥


    p.s.
    말씀하신 폰번호는? 자동 블라인드 처리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당! (찡긋)
  • 회원님의 사진 o0o****
    아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년 3월에 담당자님께 연락드릴게요!!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최유진
    @o0o****아유, 정말 감사합니당~! 후후

    (참고로, 만약 제가 휴가를 떠나서 자리에 없더라도~?!
    저희 백메가의 다른 게시판지기 분들이 알아서 잘~ 안내드릴 테니..! 염려치 마셔요~!>.<b)

    그럼 다시 뵐 때까지..! 코로나 더욱 조심하시고,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세요~!✺◟(∗❛ัᴗ❛ั∗)◞✺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