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인터넷+TV를 설치받으신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기에
해지 시 위약금(할인반환금)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으로 받으셨던 사은품도 그대로 반납하셔야 합니다ㅠ
또한, 위약금은 가입과 해지 시점이 언제인지와
가입하신 상품이 무엇인지, 중간에 변동 사항이 있는지 등
여러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이에요^^;;;
대략적으로 계산해보아도
실질적으로 청구될 위약금을 확인해보면 차이가 있기에
SK 본사 고객센터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반드시 온다님께서 SK브로드밴드로 신규가입하셨다고 했으나,
가입하신 정보를 확인해보니 SK텔레콤으로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네용 +_+
따라서 SKT 본사 고객센터(080-816-2000 <- 인터넷 부서의 무료 대표번호예요)에 전화하시어
"해지 위약금이 궁금하오~" 하고 위약금을 확인해주시겠어요~!?
(참고로 본사에서도 여러 변수때문에 당일 해지 기준으로만 위약금을 알려드립니다ㅎㅎ)
SK통신사는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으로 나뉘는데요~
같은 상품을 판매하지만 엄밀히 판매사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 중이신 인터넷 소속에 전화하셔야 한답니다.
아마 TV에 Btv라 보여 SKB 소속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착각하셨을텐데
S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셔도 TV는 모두 Btv로 보여집니다^^;
(요것은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십니다ㅎㅎ)
헌데... 혹시 타사로 이동하시려는 연유가 우찌되시나요~?
휴대폰 2대 결합으로 엄청난 할인을 받고 계실거고,
지금 해지 시 위약금에, 사은품 반납 문제가 있는지라 타사 이동 메리트가 전혀 없거든요ㅠㅠ
하여 어떤 이유로 이동을 생각하시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혹시나 도움드릴 수 있는 문제라면 함께 머리를 쥐어짜기(?)하여 고민해드리겠습니다 +_+
요약해드리면,
1) 인터넷+TV를 설치받으신지 1년이 되지 않았기에
해지 시 위약금 문제가 있습니다.
2) 해지 위약금은 상황에 따른 변수가 너무 많아
SKT 본사 고객센터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해요 +_+
3) 다만, 위약금이 얼마나 나올지에 대한 문제와 별개로
지금으로선 타사 이동 메리트가 없습니다ㅠㅠ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도움 필요한 일이 있다면 부담없이 팍팍 말씀해주시겠어요~!?
어떠한 문제든 괜찮은 해결책이 있을지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먼저 인터넷+TV를 설치받으신지 아직 1년이 되지 않았기에
해지 시 위약금(할인반환금) 뿐만 아니라
신규가입으로 받으셨던 사은품도 그대로 반납하셔야 합니다ㅠ
또한, 위약금은 가입과 해지 시점이 언제인지와
가입하신 상품이 무엇인지, 중간에 변동 사항이 있는지 등
여러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이에요^^;;;
대략적으로 계산해보아도
실질적으로 청구될 위약금을 확인해보면 차이가 있기에
SK 본사 고객센터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반드시 온다님께서 SK브로드밴드로 신규가입하셨다고 했으나,
가입하신 정보를 확인해보니 SK텔레콤으로 진행된 것으로 확인되네용 +_+
따라서 SKT 본사 고객센터(080-816-2000 <- 인터넷 부서의 무료 대표번호예요)에 전화하시어
"해지 위약금이 궁금하오~" 하고 위약금을 확인해주시겠어요~!?
(참고로 본사에서도 여러 변수때문에 당일 해지 기준으로만 위약금을 알려드립니다ㅎㅎ)
SK통신사는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으로 나뉘는데요~
같은 상품을 판매하지만 엄밀히 판매사가 다르기 때문에
사용 중이신 인터넷 소속에 전화하셔야 한답니다.
아마 TV에 Btv라 보여 SKB 소속으로 이용하는 것으로 착각하셨을텐데
S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셔도 TV는 모두 Btv로 보여집니다^^;
(요것은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십니다ㅎㅎ)
헌데... 혹시 타사로 이동하시려는 연유가 우찌되시나요~?
휴대폰 2대 결합으로 엄청난 할인을 받고 계실거고,
지금 해지 시 위약금에, 사은품 반납 문제가 있는지라 타사 이동 메리트가 전혀 없거든요ㅠㅠ
하여 어떤 이유로 이동을 생각하시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혹시나 도움드릴 수 있는 문제라면 함께 머리를 쥐어짜기(?)하여 고민해드리겠습니다 +_+
요약해드리면,
1) 인터넷+TV를 설치받으신지 1년이 되지 않았기에
해지 시 위약금 문제가 있습니다.
2) 해지 위약금은 상황에 따른 변수가 너무 많아
SKT 본사 고객센터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가장 확실해요 +_+
3) 다만, 위약금이 얼마나 나올지에 대한 문제와 별개로
지금으로선 타사 이동 메리트가 없습니다ㅠㅠ
찬찬히 읽어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히 말씀 남겨주시고요,
도움 필요한 일이 있다면 부담없이 팍팍 말씀해주시겠어요~!?
어떠한 문제든 괜찮은 해결책이 있을지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