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질문 하나만 더드릴게요 !
사은품 약정서 메일로 받았는데,
전화로 말씀하신 거랑 상이해서요 ^^!
tv 요금제 높은 기준으로 9개월 이용 관련된 부분이 반영이 아닐까 싶어요 !
자꾸 귀찮게해드려 죄송합니다 ㅠ
전체 댓글4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아앗ㅎㅎ 루다씨가 쭉쭉 말씀 나누셨던 조미녀님이시군요..!
게시판을 눈팅(?)하다 뵈어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_+
또한, 오전에 남겨주신 제목에 이끌려
가입 진행해드렸던 이주미 상담원분 통해 확인 요청을 드렸는데요~
상황 확인하자마자 조미녀님께 연락드려서 안내드렸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ㅎㅎ
약정서에는 가입하신 에센스 기준으로 요금이 기재된 것이고,
설치 후 9개월이 지나고나서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낮추시면
TV요금도 그만큼 줄어들거라 안내받으셨지요~!?
혹시나 다른 궁금증이 떠오르시거나 진행 중 문제 생기면
사소한 것이라도 부~~담없이 마음 편히 말씀 남겨주세용
어떠한 일이든 함께 고민해드리고,
조미녀님께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책임지겠습니다 😍😍
근데 ㅠㅠ 설치된걸 확인해보니 베이직이에요 !
에센스로 가입 한거 아닌가요 !?
오잉;; 에센스로 잘 신청된 것으로 확인했는데 요상하네요ㅠ
왠지 느낌적인 느낌엔(!?) 실질적으로 설치받을 상품(요금제)를 전달하는 접수팀 실수로
베이직이 진행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ㅠ
우선 접수 담당자분 통해 자세한 상황을 확인해보아야 하는데
아직 접수팀이 출근하기 전이어서요 ㄷㄷ (저보다 출/퇴근 시간이 늦습니다^^;)
출근하자마자 확인해본 후, 이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_+
틈틈이 게시판에 들려 확인하기 번거롭고 힘드실터이니
답변드리고 조미녀님께 알림 문자도 한 통 보내드릴게요~
그럼, 저는 조금 후에 다시 만나 뵙겠습니다^^
역시나 예상한 상황이 맞았습니다.
즉, 이주미상담원이 에센스로 진행 요청했으나,
접수 담당팀의 실수로 베이직으로 진행(설치)되었어유ㅠ
다행히 바로 변동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에센스 상품으로 변경하였고,
사은품도 문제없이 안내받으신 그대로 지급될거라 확답받았습니다 +_+
혹~~~여나 사은품 지급에 문제 생기면 저에게 꼭 말씀해주시겠어요?
어떠한 문제가 있어도 약속받으신 사은품 모두 받으실 수 있도록 제가 100% 책임지겠습니다.
그러니 요것에 대해선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요 😆
P.S 시간되실 때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문자 보내드리겠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