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의 게시판에 전화번호를 남겼더니
100메가 전화번호(1544-5823)으로 전화가 왔습니다.
전화통화 하면서 인터넷 재계약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
주민번호 13자리, 본인확인 인증번호(2건)를 요청주셨어요.
의아한 마음이었지만, 일단 말씀드리고 진행했는데
이 부분이 원래 요청 주시는 사항이 맞는지 조금 걱정되어 글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26개
백메가 미소지기 최유진이에요~♥.♥
오! 이번에 저희 백메가 통해 KT상품들 '재약정' (약정갱신)을 진행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요~!?
믿고 맡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ღ˘‿˘ற꒱
# 이번에 진행하신 KT 상품들 '재약정'의 경우~?!
인터넷 신규가입 / 상품 변경 / 해지.. 등과 마찬가지로..!
'계약'이 체결되는 것이기에, 본인확인 인증이 매우 깐깐하답니다..!ㄷㄷㄷ
(아무나? 막? 계약이 가능해서는.. 절대 아니되니까요;;)
1) 하여 명의자분의 정보 (존함, 주민등록번호)는 당연히 필요하고요~!
2) 이에 따른, 본인확인 인증 (휴대폰 인증번호를 통한 본인확인)도 반드시 필요한 절차가 되지요..!+_+b
3) 다만, 신규가입이 아닌 재약정이라..!
통신요금 납부계좌나 방식은 따로 확인하지 않았고요~!ㅎㅎ
(계약 진행시, 기존에 납부하시던 자동이체 납부방식을 그대로 유지하기로 하셨지요~?!^~^*)
4) 다만, 재약정 혜택인 현금사은품을 입금받으실 계좌 정보는 필요하였기에!
사은품 받으실 계좌는 여쭈었던 거랍니다~! 후후
5) 그리고, 계약 진행시 통화하신 전화번호는~?! 저희 백메가의 '대표번호'가 맞습니다~! (찡긋)
# 하여, 절대! 염려치 않으셔도 되고요~!^0^
# 재약정 처리가 제대로 잘~ 완료되었으니, 이제는 사은품만 받으시면 되는데요~!
상품권은? 조만간 (보통은 1~3일 이내에) 받으시게 될 테고요!
현금사은품은? 오늘 입금될 예정이니까요~!>.<b
이따가 저녁 7~8시 이후에..! 사은품 받기로 하신 계좌 (국민은행 : 뒷자리 22)를
천천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ᴗ❛ั∗)◞✺
# 구름과자님~!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셔서..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여기에 댓글로 기탄없이 말씀 남겨주시겠어요~?!
언제든 댓글 남겨주시면? 저에게 알림이 띠링~♪ 하고 와서,
구름과자님께 최우선적으로 달려올 수 있답니다~!
그럼.. 저는 게시판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댓글 통해서 또 뵈어요, 구름과자님~(∗❛⌄❛∗)
한가지 추가 문의 드립니다.
어제 상담사 분께 기존 납부 방식을 [계좌 자동이체]로 납부 방식은 유지해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신용카드로 납부하고 있었네요.
기존대로 신용카드로 납부 유지하고 싶은데, 별도로 연락드려 변경해야 할까요?
기존의 납부방식 '유지 여부' 자체가.. 중요했던 거라서요~!
기존의 신용카드 자동이체 방식.. 그/대/로! 잘~ 유지되었다고 합니다! 염려치 마셔요~!^0^
혹시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도 100메가에서 현금으로 교환해 주시나요?
# 저희 백메가를 통해서
신규가입 or 재약정을 진행해주시고! 받으신 상품권이라면~?!
이는 당연히 교환 해드려야지요~!^~^* 후후
: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29637
(아쉽게도.. 개인적으로 가지고 계신 상품권은, 현금 교환을 도와드리기 어렵답니다..ㅠ)
# 앗, 그런데..! 이번에 재약정으로 받으신 상품권은~?!
일반적인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 6만원권..)이 아니오라..
이마트 '금액 교환권' (4만원 + 2만원)이 아니었던가요~?!ㄷㄷㄷ
이 경우라면~?! 상품권 문자를 이마트로 가져가셔도 지류상품권으로 교환을 해주지 않거든요..ㅠ
그리고 지류상품권이 아니면~?! 저희 백메가로 보내주실 수도 없으시지요..ㅠ
# 하여..! 이마트 금액교환권을 받으신 것이 맞고,
받으신 이 이마트 상품권을.. 아직 사용하시지 않은 상태라면~?!
1) 이를 취소해드리고..!
농협 지류상품권으로 다시 발송해드리는 건 가능하답니다~!+_+b
2) 농협 지류상품권이라면? -> 수령 후 -> 바로 저희 백메가로 (현금교환을 위해) 보내주시면 되지요~!
3) 다만.. 기존 상품권을 삭제하고 재등록 해드려야 하는 거라..
발송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되기는 해요..ㅠ
하여, 원하신다면.. 농협 지류상품권으로 재발급 (변경) 처리 해드릴까요~?!
어떠신지요~?!^~^*
네 번잡스러우시겠지만 가능하다면 그렇게 처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처리해야 할 것이 있나요?
요청하신대로,
기존에 발행된 이마트 상품권은 취소 처리하고..!
농협 지류상품권으로 변경 처리를 해드릴게요~!✺◟(∗❛ัᴗ❛ั∗)◞✺
다만.. 이미 3사 전산도 닫혔고..
저희 백메가도 퇴근시간이 지나서요~!ㅎㅎ
내일 어린이날도 지난 후에..! 빨라야, 목요일 오전에 담당자분에게 요청을 넣을 수 있답니다~!
하여, 기다리셔야 하는 시간이 좀더 길어질 예정이오니..ㅠ
여유를 가지고 찬~찬~히 기다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구름과자님! 즐거운 공휴일 (어린이날) 보내시고, 목요일에 다시 뵈어요~!^~^b
p.s.
목요일에 담당자분께 변경 요청 넣은 후, 댓글 다시 한번 드리겠습니당~!
처리 진행에 변동있으시면 댓글 부탁 드려요
농협 상품권으로 변경 등록이 무사히(!) 잘 완료되었고요~!+_+b
도착까지..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오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p.s.
이번 농협 지류상품권은~?! 등기로 도착할 거예용..!^~^b
오늘 저에게 모바일 기프티쇼로 농협 상품권 2만원권이 전달 되었는데요.
댓글에는 등기로 주신다고 하셨는데 모바일로 전달이 되어서 문의 남깁니다.(6만원이 아니고 2만원만 전달이 왔습니다)
등기로 6만원이 전달되는걸까요?
p.s.
KT 인터넷과 티비 재약정 (약정갱신) 이기에,
상품권이 2만원 / 4만원으로 = 나뉘어 지급되는 것은 맞는데요..!
농협 '지류' 상품권으로 변경 요청 넣었으나.. 아마 중간에 뭔가 실수가 있었던 것 같네요..힝..ㅠ
확인해보니, 농협상품권으로 재등록되는 과정에서,
4만원은 지류로 / 2만원은 모바일로 : 제각각.. 등록되었다고 하네요..! 따흑..ㅠ
하여 이번에 잘못 나간 모바일상품권 2만원을 취소한 후!
다시 지류로 재등록해드리려 했는데요~!>.<
이번 기프티쇼 처리 담당자분이 많이 미숙하신 것인지.. 이러저러(?!)한 현상이 생겼더라고요;; ㄷㄷ
일단 지류(종이)로 등록해주십사라 요청했으나,
전산처리상 안된다고 일축하며 모바일만 가능하다고 말할 수도 있고요~;;
혹은 기존의 지류상품권 4만원도..경우에 따라 반송처리가 필요할 수 있다고 해서요;;
확실한 처리 내용을 기다리는 중인데, 답변이 늦어져서..
다음주 월요일에 답변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구야..ㅠ)
# 여러모로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백메가를 믿고 맡겨주신 것이온데.. 구름과자님께서 손해보신다는 생각 들지 않도록 해드려야지용~!
1) 하여, 저희 백메가에서 송구한 마음을 담아,
잠시 후! 따로 2만원을 송금해드릴 예정이고요~!+_+b
2) 상품권 총 6만원은~?! 처리가 예상보다 늦어지게 되었지만..
좀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실 수 있을까요~?!
(이 상태면.. 모바일과 지류 중에 어느것으로 처리될 지.. 살짝 미지수이기도 해요;;)
늦더라도, 최대한 모~두 지류로 받으실 수 있도록! 저희도 푸쉬하며, 경과 지켜보겠습니다..!>.<b
지급 방식이 결정되면 댓글등으로 알려주세요
별도로 신경 써주신 부분 감사드립니다!^^
백메가의 마음(!)은 입금 완료되었으니, 확인 가능하실 것이고요~!
월요일에 피드백 받으면, 이어서 또 안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구름과자님~! 좋은 아침이에요~!^0^
# 정확히 확인해본 결과..!
나머지 2만원 상품권만 지류로 재등록하는 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흑..ㅠ
등기 배송중인 4만원 상품권(지류)가 KT쪽으로 완전히 반송되어야!
4만원 + 2만원 = 총 6만원 상품권을 지류로 다시 재등록해드릴 수 있다고 해요;; (프로세스가 완전 융통성 없다는..ㅠ)
따라서..!
1. 이번에 지류상품권 (등기)은 -> '수취 거부'를 해주시겠어요~?! (두둥)
2. 그럼 이는 반송될 것이고요~!
3. 그럼, 이를 저희 쪽에서 전부 다 지류상품권으로 (2+4 = 총 6만원) 재등록 처리해드릴게욧~!>.<b
즉..! 수취 거부 -> 반송 -> 재등록 -> 상품권 등기 발송 : 이렇게 되므로..
아무래도 시간이 좀 소요될 듯 한데요~!^~^;
괘..괜찮으실까요~?!
등기는 발송 중인 걸까요?
등기 도착하면 수취거부&반송 처리토록 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ᴗ❛ั∗)◞✺
먼저 등록되어 버린..지류상품권 4만원은~?!
지금 당장 어디까지(?) 와있는지 바로 알 수 없지만..
보통 일주일 이내에 도착하는 만큼, 이번주 내에 소식이 있을 것이고요~!
수취거부 해주신 후! -> 반송 건이 확인되면~? -> 저희도 최대한 빠르게 재발송 요청 넣을게용..!❤️ 아자!
백메가 측 오류도 아닐텐데 번거롭게 해드린 것 같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저녁시간 맞으시고요~! 그럼 저는 다음 소식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옷! 구름과자님~!
먼저 나갔던 농협상품권의 반송이 확인되었고요~!
하여, 농협 지류상품권 4만원 + 2만원 = 총 6만원! 재등록 처리도 잘 완료되었다고..!
조금 전에 전달 받았습니다~!•'-'•)و✧
이번에도 역시나 지류상품권인지라.. 받으시는 데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니까요~;;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생각해주시고..
여유 있게 기다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안그래도 등기가 오지않아 기다리고 있었는데,
자동으로 반송처리가 되었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저희 담당자분께서도 언제쯤 반송소식이 있으려나~ 하고 기다리고 계셨었거든요~! 후후
아무튼(!?) 반송 및 재등록이 잘 완료되었으니, 염려치 마셔용~!^0^
피드백 주셔서 저야말로 고맙습니다~✺◟(∗❛ัᴗ❛ั∗)◞✺
이전 상품권이 반송 완료 되고 열흘정도 지났는데,
아직 상품권이 도착하지 않아 문의 드립니다.
+
담당자분 통해서 확인해보았는데요~!
커머스(상품권 발송해주는곳) 확인시.. '배송중' 상태로 확인되고요~!>.<b
'직접 수령' 건이라서..!
기사님 내방시 고객님께 꼭! 전화를 드릴 거예요~!
하여,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갈 테니 꼭 전화 받아주시기를 바랄게요~!^~^*
+
지류 상품권이라 기본적으로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데- (평균적으로는 일주일 정도지요..)
중간에 공휴일(부처님오신날)도 끼어 있었고 해서,
시간이 더 걸리는 것으로 짐작됩니다..힝..ㅠ
방금 도착했습니다!
택배로 백메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택배 보내주시면, 100% 현금으로 샤샤샥 교환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