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틀 전 부모님 댁 및 운영하시는 가게에 인터넷 및 TV를 알아보던 도중 LG유플러스로 2대로 신청했으나
개통 전 변심으로 철회하였습니다.
철회처리가 되면 되었다는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담당자분과는 금일 통화가 된 상태입니다.
바쁘신데 여러모로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 손재x
휴대폰 번호 : 010-89**-****
이메일 : ymin202@naver.com
안녕하세요
이틀 전 부모님 댁 및 운영하시는 가게에 인터넷 및 TV를 알아보던 도중 LG유플러스로 2대로 신청했으나
개통 전 변심으로 철회하였습니다.
철회처리가 되면 되었다는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유선상으로 담당자분과는 금일 통화가 된 상태입니다.
바쁘신데 여러모로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 손재x
휴대폰 번호 : 010-89**-****
이메일 : ymin202@naver.com
전체 댓글1개
백메가의 김가영입니다.
부모님댁과 가게 인터넷을 신청하셨는데 취소 요청을 하신거지요~?!
전담상담원과 통화하여 취소 요청을 해두셨는데
잘 처리되었는지 궁금하셨나봐요~!
제가 따로 살펴보니 가입하셨던 2건 모두 취소 되어있습니다.
따로 설치 문자, 안내 연락을 받으실 일은 절~대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참,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개인정보는 가입 시점 기준으로 14일 후에 파기됩니다.
개인정보가 따로 남아있지 않을 것이니 이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궁금증이 해소 되었는지요?!
이번엔 백메가와 함꼐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다음을 기약하면 되지요ㅎㅎ
가입에 대한 문의가 아니어도 괜찮으니 인터넷 사용하시면서
도움이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게 있다면 꼭 백메가를 들러주세요.
그럼 행복한 수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