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홋 왠지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듯 하여
혹시나하는 마음에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정보로 가입자분을 조회해보았는데요 +_+
작년 12월 29일에 SK인터넷과 TV를 설치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 스마트Plus에서 더 낮은 요금제인 베이직으로 변경할 수는 있지만
사은품 일부 환수(반납) 문제가 있어서 절대 아니되고요~
(당장 절감될 TV요금보다 환수될 사은품이 더 커서 손해여요ㅠ)
설치받은지 9개월(273일)이 지난 후에 변경하셔야 ->
사은품 환수 문제없이 TV요금 부담감을 낮출 수 있어요ㅎㅎ
즉,
혁님께서는 273일이 되는 올해 9월 1일(일요일) 다음 날인
9월 2일(월요일)에 "베이직"으로 변경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물론 약 2개월 사이에 TV요금제가 개편되어
"베이직" 요금제가 사라진다면 아쉽게도 요것을 이용할 수 없는데요..
요것은 너무 우려치 말아주세요 +_+
이번달에 크게 TV요금제가 개편되었고 베이직 요금제는 살아남았기 때문에
엄청난 변동(!?)이 있지 않는 이상 9월에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용
개편 이후 -> 짧은 시간 내에 또다시 개편된 적은 없었거든요^^;;;
또한, TV요금제 변경을 백메가에서도 진행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너무나 아쉽게도 변경 권한을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고
인터넷+TV 대표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예요ㅠ
하여 TV요금제를 변경하려하실 때
SK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전화하시어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주실 겁니당♡
요약해드리면,
1) TV요금제 변경은 9월 2일에 해주셔야 해요~!
2) 변경 요청은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0^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오홋 왠지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듯 하여
혹시나하는 마음에 로그인해주신 이메일 정보로 가입자분을 조회해보았는데요 +_+
작년 12월 29일에 SK인터넷과 TV를 설치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지금 스마트Plus에서 더 낮은 요금제인 베이직으로 변경할 수는 있지만
사은품 일부 환수(반납) 문제가 있어서 절대 아니되고요~
(당장 절감될 TV요금보다 환수될 사은품이 더 커서 손해여요ㅠ)
설치받은지 9개월(273일)이 지난 후에 변경하셔야 ->
사은품 환수 문제없이 TV요금 부담감을 낮출 수 있어요ㅎㅎ
즉,
혁님께서는 273일이 되는 올해 9월 1일(일요일) 다음 날인
9월 2일(월요일)에 "베이직"으로 변경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물론 약 2개월 사이에 TV요금제가 개편되어
"베이직" 요금제가 사라진다면 아쉽게도 요것을 이용할 수 없는데요..
요것은 너무 우려치 말아주세요 +_+
이번달에 크게 TV요금제가 개편되었고 베이직 요금제는 살아남았기 때문에
엄청난 변동(!?)이 있지 않는 이상 9월에도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용
개편 이후 -> 짧은 시간 내에 또다시 개편된 적은 없었거든요^^;;;
또한, TV요금제 변경을 백메가에서도 진행해드릴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너무나 아쉽게도 변경 권한을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고
인터넷+TV 대표자분 본인 확인이 필수예요ㅠ
하여 TV요금제를 변경하려하실 때
SK 본사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번)에 전화하시어
"TV요금제를 베이직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하고 말씀해주세요 +_+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촥촥 진행해주실 겁니당♡
요약해드리면,
1) TV요금제 변경은 9월 2일에 해주셔야 해요~!
2) 변경 요청은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밖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