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페인트통님의 글

인터넷 재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페인트통
  • 댓글: 1
  • 조회: 1,482
현재 lg인터넷 사용중인데 만족도가 높아서 계속 이용할까 생각중인데요. 휴대폰도 전부 lg구요
통합센터라는 곳에서 전화와서는 sk로 7개월만 넘어갔다가 다시 lg로 넘어오는 조건으로 sk사용료 지원 + sk해지위약금지원 +사은품지급(40) +매월5500원 할인 조건을 얘기해서 혹해서 sk신청하고 아직 설치 전인데 아무래도 찝찝하네요ㅎ
아직 설치 전이라 문제가 될 거 같으면 해지하면 될거 같은데 이런 조건이 가능한가해서 문의 드립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이상희
    안녕하세요 페인트통님 백메가 이상희라고 합니다

    어익후야;; 절대 정상적인 방식이 아닙니다
    전형적인 피싱사기의 레파토리에요 ^^;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4944

    사례4번을 보시면 동일한 방법으로 접근해온 걸 알수 있구요!
    최근에도 아웃바운드TM업체에게 같은 방법으로 당하셔서 찾아주신 고객님도 계셨어요ㅠ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24247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customer&wr_id=314888

    절대 절대 속으시면 아니됩니다 ..!!


    명확한 계약내용을 알 수 없어 짐작해보건대,

    1) 사용료 지원이라는 것은
    SK가입시 지급되는 사은품으로 갈음하라는 뜻일 테구요!

    2) SK해지위약금 지원은
    SK해지후 LG로 신규가입했을 때 지급되는 사은품으로 갈음하라는 뜻일 겁니다.

    3) 매월 5,500원 할인은
    기본적으로 인터넷+티비결합해서 받을 수 있는 할인을 뜻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궁극적으로 인터넷/티비 가입 후 최소의무유지기간은 "1년"이고
    이 기간이 되기 전에 해지하게 되면 사은품 전액 반납문제가 있습니다.

    요것에 대한 이야기는 쏙~ 빼놓고 말씀드린 건...
    썩 믿을만한 업체는 아니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애초에 페인트통님의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취득해서
    마케팅 동의를 구하지 않고 영업활동을 했다는 것 자체가
    형사법 기소대상이에요 ㄷㄷㄷ


    이번에 개통철회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업체나 다른 업체들로부터 계속하여 원치 않는 러브콜(?)을 받게 된다면
    단호하게 아래 처럼 말씀해봐주세요

    "처음에 어떤 경로를 통해 내 DB(데이터베이스)를 취득한 것인가?
    내게 마케팅 동의를 구한 후 전화를 거는 것이오? 갖고있는 내 DB는 삭제처리하시오" 라고 말이죠

    그러면  놀라서(?) 전화를 끊거나
    페인트통님의 정보를 삭제할 것이구만유 ㅎㅎ


    가끔은 직감대로 가는 것이 맞을 때가 있슴돠!!

    마음 한 켠이 찝찝한 것은 알 수 없는 요상함을 느끼셨다는 거고..
    페인트통님께서 인생을 살아오면서 모인 빅데이터가 도출해낸 값이니(?!)
    느낌대로~~ 가주시면 됩니다 ㅎㅎ

    후딱 개통철회 + 개인정보 파기요청을 해주세용!
    LG인터넷 약정이 남아있다면 쭉쭉 더 사용해주시고,
    약정종료되었다면 제게 말씀해주시겠어요?

    동일한 통신사로는 3개월간 재가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LG본사고객센터에 직접 재약정을 걸어주셔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혜택을 챙겨볼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ㅡ^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