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몇개월전에 약정중 1년이 지났다고 해지신공 하라고 연락 왔던걸로 기억합니다
현재 kt 쓰고있는데 백메가 통해서 인터넷 바꿨었거든여
다시 해지신공이 가능한건지
요즘 인터넷 너무 느리고 답답해 죽겠거든여 ㅠ
그리고 제가 몇년이나 썻고 약정 어떻게 되었는지 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1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이렇게 백메가 믿고 문의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허걱... KT 인터넷을 사용 중이신데,
요즘들어 인터넷 속도가 느려져서 많이 답답하시군요 ㅠㅠ
오.. 그런데 기존에 문제없이 사용하셨다면
현재 sktpgh****님 댁으로 들어가는 원천망 문제는 아닐겁니다..!
1) 혹시나 100메가 인터넷을 사용 중이시라면
sktpgh****님의 사용량이 많아 감당을 못해서 그럴 수도 있구요~
2) 공유기를 함께 사용 중이시라면
공유기 스펙이 좋지 않아 그럴 수도 있습니다 ^_^;
3) 혹은 건물의 KT 사용자 동시 수용량이 오버되었거나
4) 랜선이나 모뎀 등의 장비에 물리적인 손상이 일어났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이 예상되는데...
몇가지 정보를 여쭙고 안내를 도와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정보요청>
1. sktpgh****님의 가입 정보를 말씀해주세요 ^^
1) 명의자 분의 존함
2) 가입하신 지역 (서울, 대전, 경기 등)
3) 가입하신 핸드폰 뒷번호 네자리
2. 아래 벤치비 라는 속도측정 사이트를 통해서
평균 다운로드 속도, 업로드 속도, 지연속도 등을 체크해보시겠어요?
만약 공유기를 사용 중이시라면
① 모뎀에서 ---> 컴퓨터에 직통으로 연결하여 (공유기 거치지 않고)
② 모뎀---공유기---> 컴퓨터 순서로 연결하여 (공유기 거쳐서)
두 속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벤치비 속도측정 사이트 : http://www.benchbee.co.kr/
3. 현재 어떠한 순서로 인터넷이 연결되어있나요~?
----[모뎀]-------[공유기]-----[컴퓨터]
└-------[셋탑박스]
이런식으로 표현해주시길 바랍니다~!
4. 자택에서 총 몇대의 통신 기기를 이용 중이신가요?
데스크탑 1대, 노트북 2대, 핸드폰 3대, 패드 1대 등
정확한 수를 말씀해주세요 :)
=======================================================================
우선 이렇게 네가지 정보 부탁드립니다 ^▽^
소중한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sktpgh****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