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종렬T님의 글

죄송합니다.. 변경이 가능할까요? ㅜ

회원님의 사진
  • 종렬T
  • 댓글: 3
  • 조회: 1,281

안녕하세요!!

 

어제 오전에 백메가로 가입한 김종렬이라고 합니다 

 

(가입자 김종렬, 핸드폰 4자리 0501, 서울)

 

LG로 500메가 / 베이직 가입했습니다

 

전화 상담 도중에 프리미엄 채널 프로모션 권유도 해주셨는데 그냥 가입한다고 했구요

 

이런 기간 혜택을 받게 되면 제가 해지일을 자꾸 잊어버려서

 

길게는 1년 동안 해지를 안한적이 있었거든요 ;;

 

그것 때문에 마음에 걸려서 안한다고 했는데

 

그런데 2개월 뒤에 안내해주신다고 하니 생각해보니까 별 문제 없을 것 같네요...

 

문자로 안내해주신다면 연락을 못받을 일도 없구요

 

정말 정말 죄송하지만...

 

지금이라도 변경해서 프로모션 혜택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직 설치는 받기 전입니다

 

기사님이 낼모레 방문해주시기로 했어요

 

어떻게.. 지금이라도 가능할까요?

 

 

 

PS

 

변경만 가능하다면 프리미엄 프로모션이랑 1기가로 가입하구 싶습니다

 

인터넷도 가입할거면 이왕 살짝 더 빠른 속도로 쓰고싶어서요..

 

죄송합니다;;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오! 안녕하세요 ^ㅇ^* 종렬T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어제 백메가를 통해서 LG 인터넷 가입해주신 고객님이시군용 ^^

    믿고 가입해주신 종렬T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하! ^^ 그리고 인터넷 상품 변경을 원하시는군용!

    기존에 가입하셨던 500메가 + 베이직 서비스에서

    → 500메가 +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으로 말이죠~




    헤헷~ 염려마세용 ^ㅡ^~

    아직 개통하시기 전이라면 문제없이 변경이 가능하답니다!

    바로 변경을 도와드릴 수 있어요~

    (앗.. 죄송하시다뇨 ㅠㅠ... 전혀 번거롭지 않으니 염려마세요~!)


    프리미엄 2개월 프로모션으로 가입하신다면

    2개월 이후에 백메가에서 시간 맞춰 문자로 연락을 드리고 있으니

    변경하시기에 전혀 불편함 없으실거에요 ^ㅇ^*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TV 상품 하향만 해주시면 됩니다!

    따로 설치 절차는 필요없어용 ^ㅡ^~ ㅎㅎ



    지금 전산으로 확인을 해보니, 서울 양천에서 가입하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맞으시지요~!?

    지금 연락드려서 자세한 변경 내용 말씀드리고 바로 변경 절차 밟도록 하겠습니다 ^ㅇ^)/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회원님의 사진 종렬T
    앗 ㅠㅠ 네 맞습니다 ㅠㅠ 양천구에서 가입했어요

    연락받았구요 변경해주신다고 했습니다  김사합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한아름
    @종렬T헤헷~ 종렬T님 ^ㅡ^~

    연락 드려서 변경 절차 도와드렸구요 ㅎㅎ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무사히 마치시구용~! 혹시나 도중에 문제가 발생된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즐겁고 평안한 화요일 오후 보내시길 바랍니다 >_<


    감사합니당! 종렬님♥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