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Gyulees님의 글

결합상품 약정 만기일이 다가와서 새상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회원님의 사진
  • Gyulees
  • 댓글: 3
  • 조회: 1,547

안녕하세요.

 

3 전에 여기서 신청해서,

skt 2회선(본인+아내) + 인터넷 + IPTV 결합 이용 입니다.

(약정 기간 16.02.04~19.02.03)  

(홈결합세트_TV 할인 시작일만 18.03.15인데 이건 언제 끝나는지 약정 종료일에 해지할  위약금 발생하는지  모르겠네요.)

 

약정 만료기간이  다가와서 새로운 사은품 혜택을 받으면서 현재 쓰고 있는 상품  청구액(15,400) 비슷한 결합 상품을 추천받고 싶습니다.(인터넷 속도는 100메가급 유지해도 좋지만 변경 금액이 비슷하다면 기가라이트급으로 상향되면 더 좋겠네요)

 

현 상품 재약정 / skt다른 상품 신청 / kt 이동 뭐가 유리할까요?  (폰은 번호이동 예정 없습니다.)

  

새로운 상품은 언제 신청하는지기존 상품은 언제 해지해야 하는지 시기와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 요금상품 정보 첨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wz_3543687219_6e5e4dbcbc02e76236600ab68d38d15e.png 

 

wz_3543687219_30554143ae8fa99310a2c3dbedacc6ee.png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Gyulees님~!?
    백메가의 곽은정입니다ㅎㅎ

    오홋! 백메가에서 가입하신 고객님이시군요 +_+
    무려 3년이라는 시간이 다 되어감에도
    잊지 않고 들러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우선 두 분 모두 핸드폰 통신사를 유지할 예정이시니
    인터넷도 그대로 이용하는 것이 이득이에요.
    타사 이동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쭉 할인받아 절감될 요금 편익이 더욱 좋기 때문이지요ㅎㅎ

    이렇게 해서~! 통신사는 SK로 결정(?)되었고
    어떻게 계속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지
    아래에서 조금 더 꿀팁을 드리겠습니당..!


    1. 결합상품

    1) 100메가 인터넷을 무료(0원)로 이용 중이시라면
    "온가족무료" 결합상품을 사용 중이시겠군요 +_+

    2016년 8월부로 결합상품이 대격변(?)하면서
    "온가족무료"가 사라지고 새롭게 "온가족플랜"이 등장하여
    요것으로 엇비슷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선 온가족무료를 유지하는 것이 더욱 이득이에요ㅎㅎ

    다행히 기존 사용자분들은 결합이 해지되지않는 이상
    요것으로 쭉 이용할 수 있어서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온가족무료로 핸드폰 2회선 결합 시
    밴드데이터 퍼펙트 이상의 비싼 요금제가 포함되면
    우대할인이 주어져 100메가 인터넷 22,000원을 ->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_+
    (Gyulees님께서 딱! 요 상황인 듯 합니다ㅎㅎ)

    그런데... 이 우대할인은 아쉽게도
    기가급 인터넷을 사용하면 적용되지 않아서요..
    33,000원 짜리의 500메가 인터넷을 -> 16,5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즉! 기존보다 월요금이 +16,500원이나 추가되어
    요금 부담이 확 커지니 그대로 유지하시는 편을 권유드립니다^^;


    2. 홈결합세트_TV 할인 행방은 처음보아서
    (인터넷+TV를 가입하셔서 바로 함께 할인이 시작되었을텐데 참 요상합니다ㅠ)
    저보다 더 많은 사례를 마주했을 몇몇 선임분들에게도 확인해보았는데
    모두 처음 접한 사례라고 하시네요 ㄷㄷ

    일단 SK를 그대로 유지한다면 할인은 쭉 적용될텐데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을 해주시겠어용!? +_+
    SK 본사 상담원분께서 소상하게 설명해주실 거예요.
    어찌된 일인지 저도 너무 궁금해서요..
    혹시 통화 후 알려주시면(괜찮으다면요 +_+) 감사드리겠습니다♡


    3. 자, 이렇게 해서~! SK를 쭉 이용하신다면!?
    재약정하여 조금이나마 혜택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백메가에서는 아쉽게도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ㅠ
    이 권한은 본사에서 독점하고 있는지라
    SK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해주셔야 해요.

    전화하실 때는 그냥(?) 재약정하려 한다고 말씀하지 마시고
    "해지신공"을 함께 발휘해주세요~!

     * 해지신공이란?!

    해지할 마음이 없더라도 통신사의 해지부서에 전화하시어
    해지하려고 생각 중이다~라고 말씀하시는건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내용을 참고해보시면 쏙쏙 이해되실 거예요^0^

     - (╭☞• o• )╭☞ 해지신공 참고글:
    https://www.100mb.kr/bbs/board.php?bo_table=information&wr_id=10942


    4. 조금 더 꿀팁(?!)을 드리면 완전히 약정기간이 만료되면
    SK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아래 내용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그래야 해지 위약금 부담이 없으니
    타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아쉬울(?) 본사 고객센터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_+bb

    "인터넷 약정기간이 지났는데 계속 쓸지,
    이번에 다른 통신사로 바꿀지 너무 고민됩니다.
    LG에서는 신규가입하면 사은품을 낭낭하게 챙겨주겠다길래
    이참에 가족들 핸드폰과 인터넷, TV 모두 LG로 이동할까 하는데요..
    만약 SK를 더 이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지금 잘 쓰고 있어서 웬만하면 쭉 사용하고 싶지만
    LG로 바꾸면 다시 결합할인받으면서 사은품도 받을 수 있으니
    더 싸게 쓸 수 있을거 같아 고민되어요."

    이런식으로요~ㅎㅎ
    그러면 SK 본사 상담원분이 착~착! 설명드릴 거예요.

    다만, 재약정 혜택은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상담원 재량과 본사의 내규에 따라 혜택이 달라집니다ㅠㅠ
    내규라 함은 통신사의 실적에 영향이 있어요.
    실적이 안 좋으면 가입자분의 이탈을 막기 위해
    혜택을 어느정도 드리겠다고 하실거고
    실적이 좋다면 드릴 수 있는 혜택이 없다고 할 수도 있는 것이지요^^;

    따라서! 이것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긁지 않은 복권" 이라고 생각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꽝이 나오면 조금(?) 아쉽지만..
    작은 금액이라도 당첨되면 기분 좋은 복권이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릴 수 없으나
    밑져야 본전이니 꼭 한 번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
    부디 성공하셔서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엄청나게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핸드폰 통신사를 계속 유지하실 거라면 ->
      인터넷도 SK를 쭉 이용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2) 결합상품은 "온가족무료" 그대로 쭉~~~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고요 +_+

    3) 홈결합세트 할인 행방은 정확한 확인을 위해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요청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ㅠ

    4) 2월 4일부로 재약정과 함께 "해지신공"을 발휘하시어
      조금이라도 혜택받는 것이 좋아요ㅎㅎ

    물론.. 백메가에서 또다시 타사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 없이 감사드리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말씀 남겨주세용
    발 빠르게(?!) 달려와 촥촥 설명드리겠습니다~^0^
  • 회원님의 사진 Gyulees
    @곽은정안녕하세요. 자세한 피드백 주셔서 고맙습니다. :)

    고객센터에 홈결합세트 할인 문의했더니
    TV랑 인터넷 결합상품이어서 -2000 된다고만 말씀해주시네요.
    (더 자세히 여쭤봤지만 계속 저렇게 알려주셨어요.)

    다음에 또 문의할 일 생기면 재방문하겠습니다~!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Gyulees아닛... 이럴 수가ㅠ
    아마 전화받으신 상담원이 신입분이라 잘 모르셔서
    뭉뚱그려(?) "이런 상품입니다~" 라고만 설명해주신 듯 하네요 ㄷㄷ

    어찌된 상황이어든 결국 추후에 요금 문제없는지만 확인하면 되니
    다음달에 해지신공을 발휘하실 때
    1) 몇 년 재약정할 때 혜택인지
    2) 이 기간을 채우고 추후에 해지하면 위약금이 없는 것이 맞는지
    이 두가지만 확답받아주세요 +_+

    모든 전화 상담에는 녹취되어 기록이 남기 때문에
    혹시라도 나중에 문제가 생겨도 절대 어물쩍 넘어갈 수가 없습니다ㅎㅎ

    혹시 도움이 필요하거나 이용하시다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조금이나마 궁금증 해소 혹은 문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