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한스님의 글

skb 재약정 및 타사 신규가입 문의

회원님의 사진
  • 한스
  • 댓글: 3
  • 조회: 986

안녕하세요

 

항상 친절하고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1년전 .. 18년1월에 3년만기된 skb 인터넷+tv를 재약정을 시도하였으나 1년약정 상품권 6만원 이상은 안된다고해서..

해약하고 lgu+로 갈아 타려고 진행을 했습니다.(신규아파트라 가격조건 + 서비스가 좋았었습니다.)

같은날 sk를 해약하고 lgu+를 설치하려고 했는데 해약 당일에 상위부서라고하면서

1년약정에 처음 제시한것에 3배가 넘는 상품권을 제시하더라고요..

그래서 부랴부랴 lgu+취소를 하고 skb를 1년간 유지하였습니다.

 

그 1년 약정이 만기되어 1년 재약정을 문의하니 6만원을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1년전에 해약 당일날 상품권 조건을 변경하여 주셨다 가능하면 당일날 하지말고 상위부서에 문의하여 조정부탁드린다고하였는데..  이제는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1월 17일 통화해서 내일 1월23일 해약해달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sk핸드폰 가족할인 50%받고 있으면 tv(100메가)+인터넷 이렇게 하여 19700원인가 내고있습니다.

공유기는 사설공유기 사용하고있으며, 인터넷은 100메가면 충분합니다.

 

1. 내일까지 기다렸다가 혹시라도 해지방어 전화가 안오면 장비수거하러온다고 하였을때 해약을 취소하거나

   해약 예정일을 1주일정도 늦추는게 가능할까요?

   내일 되면(23일)자동으로 해약되는건지 취소가 불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신규로 할걸 정하지 못해서요..

 

2. skb만 사용하였는데.. lgu+나 kt서비스가 더 좋아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이기회에 바꾸는것도 좋을까요?

   lgu+나 kt중에 추천해주시는 견적과 사은품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고생하세요~

 

전체 댓글3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한스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0^

    헙!? 작년에 여러번 찾아주셨던 한스님이시군요~!
    또다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_+

    아마 오늘은 다른 곳에서 사용 중이신 인터넷 약정기간이 만료될 예정이라
    통신상황을 재정비하시려는 듯 한데요..!
    결합할 직계가족분의 타사 핸드폰이 없고
    큰 문제없이 이용 중이시라면 쭉 유지하는 것이 이득이에요ㅎㅎ

    타사 신규가입으로 받을 사은품 혜택보다
    사용기간동안 절감될 요금 편익이 훨씬 좋아서
    통신사를 변경할 이유가 없기 때문이지요^^;


    1. 그나저나... 진짜로(?) 해지하시려는 것이 아니라
    해지신공(해지방어)을 위해 우선 해지예약을 해두신 것이지요~?
    만약 본사에서 따로 연락이 오지 않으면
    예약한 날짜에서 1~2일 전에 미리 취소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지완료 전에 언제든지 연장하거나 철회할 수 있어요 +_+)

    안 그러면 깜빡 잊고 지나치다 지정해놓은 날에 취소될 수 있고
    완전히 취소되면 이전으로 되돌릴 수도 없거든요 ㄷㄷ
    "장비수거하러 오겠다~"는 완전히 취소되었다는 의미여서
    해지취소가 불가하고요ㅠ 입장이 뒤바뀌게 되어요.

    1) SK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계속 이용할 수 있게 해달라고 조르기(?)해야하고

    2) 이전 요금제로 되돌릴 수 없으니
      현재 시판된 요금제(월요금이 더 비싸요ㅠ)로 사용해야 합니다.

    3) 여기에 기사님 출동비(설치비)가 들어요 ㄷㄷ

    이렇게요ㅠㅠ

    본사에서도 밀당(?)을 하기 때문에
    해지예약을 해두셔도 해지부서에서 연락이 올 수도,
    오지 않을 수도 있는지라.. 안전하게 오늘 해지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2. SK 본사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오거나
    한스님께서 직접 다시 전화하실 때에는
    "좀 더 알아보니 LG에서 사은품을 낭낭하게 챙겨주겠다길래
    이참에 몽땅 바꿀지 고민되는데 나 좀 잡아주소~하는
    분위기를 뿜뿜(!?) 뿜어주심이 좋아요 +_+

    다만, 더 괜찮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거라 확답드리기가 어렵습니다ㅠ
    재약정 혜택이 100% 주어지는 것이 아니고
    워낙 저렴하게 이용 중이셔서 타사 이동이 쉽지 않을 거라는 것을
    본사 상담원분도 잘 알고 계시기 때문이지요 ㄷㄷ
    부디 잘 이야기가 되어 좀 더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이 다소 길어졌는데요^^;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1) 결합할 직계가족분의 타사 핸드폰이 없으면
      SK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최고예요~!

    2) 내일 중 완전히 해지되면 되돌릴 수 없으니
      안전하게 오늘 해지예약 철회를 하셔야 해요 +_+

    3) 하여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시어 해지 철회와 함께
      혜택 좀 더 주세요~하고 말씀해보시기를 권유드려요ㅎㅎ

    물론.. 백메가에서 타사로 신규가입하시면
    더할 나위없이 감사드리지만
    저도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한 명의 소비자로서
    솔직하게 말씀드리는 것이 더 옳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또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편히 말씀 남겨주세요~!
    최대한 쉽게 차근차근 설명드릴게용~~♡
  • 회원님의 사진 한스
    그렇군요 ㅎ  명확한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 정신이 없어서 취소 못했네요 내일 연락해봐야 겠네요 ㅎ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한스넵넵~! 어제 해지처리될지 모르니 오늘 오전에 꼭꼭 전화해주시고요 +_+
    이전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재약정했다는 기쁜 소식으로 만나뵙기를
    뒤에서 열심히 기도(!?)드리고 있겠습니다ㅎㅎ

    오늘은 절대 절~~대 잊으시면 아니되어요~
    (혹시나 해서 재차 강조를....^^;)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