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 북극곰님의 글

KT에서 회선 업그레이드 해준다는데 나중에 불이익 있을까요?

회원님의 사진
  • 북극곰
  • 댓글: 1
  • 조회: 868

안녕하세요.

 

일단 먼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16년에 100메가 통해서 kt 가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올해 4월에 약정 만료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방금 kt 고객센터에서 지금 사용중인 500메가 회선을 1기가 회선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네요.

 

따로 약정이 늘어난다거나 하지는 않는다는데, 해도 상관없을까요?

 

4월에 약정 만료되기전에 해지방어(?) 한번 하려고 하는데 이때 불이익(?) 생기지 않는건지 궁금합니다!

 

전체 댓글1

  • 회원님의 사진 운영진 곽은정
    안녕하세요, 북극곰님~!?
    백메가 곽은정입니다ㅎㅎ

    허걱..! 무려 3년이라는 시간이 다 되어감에도
    잊지 않고 들러주셔서 감사드려요♡

    말씀주신 상황을 찬찬히 읽어보았는데요~!
    KT 본사 고객센터에서 "업셀링" 전화를 드렸네요 +_+
    요것은 상품을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시기를 독려하는 것으로
    보통 약간의 추가 혜택을 지원해드려요.

    아마 북극곰님께는 기존 약정 기간 그대로+추가 요금없이
    1기가로 이용할 수 있게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나 봅니다ㅎㅎ


    약정만료 후 해지 시 위약금 등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해지신공을 발휘하실 때 불이익 생길 일이 없으니
    요것은 전~~~혀 걱정하지 말아주세용 +_+

    해지 위약금이 없다면 타사 이동에 자유로운 상황이 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이든 상대적으로 더 아쉬울(?) 본사 고객센터에서
    적극적으로 붙잡을 가능성이 높답니다ㅎㅎ

    다만,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서요..
    아래 네가지만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용

    1) 기존 약정은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맞는지
    2) 추가요금없이 쭉 사용할 수 있는지
    3) 기사님 출동비(설치비)도 없는 것이 맞는지
    4) 언제든지 다시 요금제를 낮춰도 되는지

    이렇게요~!
    모~~~두 문제없다고 하신다면 못 이기는 척(?!)
    더 빠른 1기가급으로 사용해보심이 좋습니다♡
  • 문의게시판
  • 1 페이지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