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메가
Since 2008
이용자가 선택한, 우수콘텐츠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KT인터넷
LG인터넷
SK인터넷
꿀팁게시판
문의게시판
회사 소개
빠르게 견적받기
메뉴
문의게시판
1
페이지
Discho
님의 글
사은품 상품권 문자 재발송
Discho
2018년 12월 20일 22:13
댓글:
3
조회:
1,845
사은품으로 보내주신 상품권 문자를 모르고
지워버려서요 ~ 다시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목록
저도 문의할래요
전체 댓글
3
개
운영진
한아름
18년 12월 21일, 10시
오! 안녕하세요 ^ㅇ^* Discho님~!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로 계속해서 가입해주셨던 단골 고객님이시군용~~~! ^ㅡ^
다시 만나뵙게 되어 넘 반갑습니다~~~!
앗, 그런데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을 실수로 삭제하셨군요 >_<;;
순간 당혹스러우셨겠어요....ㅠㅠ
허나 염려마세용 ^ㅡ^*
통신사 본사로 요청을 넣는다면 몇번이고 유효기간 연장과 함께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백메가에서도 도와드릴 수 있기는 합니다만,
Discho님께서 직접 본사로 신청하시는 것보다
며칠은 (3~5일) 더 늦게 발송이 된답니다 ㅠ_ㅠ ㄷㄷㄷ
배송이 완료된 건이라 → 반품요청 → 반품완료 → 재발송 수순을 밟아야 되거든요...
해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발송을 신청 부탁드리구요~ >_<
직접 신청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조금 늦어도 괜찮으실 경우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여 메시지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말씀 부탁드립니다! ^^ 꾸벅!
답댓글
Discho
18년 12월 21일, 20시
늦어도 상관없어요 ~ 재발송 신청 해주세요!
답댓글
운영진
한아름
18년 12월 22일, 09시
@Discho
허걱 ㅠㅠ Discho님~!!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정말정말 죄송스럽게도 백메가에서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가입 접수를 하시는 날짜마다 '등록 코드' 라는 것이 달라지는데,
백메가에서 재발송을 신청할 수가 없는 코드라고 합니다....
처음부터 정확히 확인해보았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시 방문하시는 번거로움을 겪으시게 하다니.. ㅜㅜ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꾸벅..
번거로우시겠지만..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원 연결 후에
"이번에 가입으로 상품권을 받았는데, 문자가 지워져서 재발송을 원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시겠어요!?
혹시나 다른 부서로 연결이 되더라도 상담원이 잘 알아서 해당 부서로 연결해드릴 것입니다!
불편드려서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디 빠르게 전송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과정 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찾아주세요~!!!
어떠한 문제인지 바로 확인해보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Discho님~!!
답댓글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
문의게시판
1
페이지
저도 문의할래요
공지
후기 작성 원치 않아~ ♬
219
신정권
13.04.03
455,208
공지
너~~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ver 5.0
301
김사라
12.01.30
580,015
이사하는 집 인터넷 관련 문의
김하진
13분 전
4
이사땜에 새상품들 가입관련
파란하늘
1시간 전
10
뭉치면 올레 10년 사용중 변경문의
풍뎅
4시간 전
14
스카이라이프에서 kt로~
슈빌 워핸드
6시간 전
21
skb 재약정 문의
mino
8시간 전
19
KT 인터넷 TV 이사 설치비 문의드립니다.
곰진일
1일 전
21
혹시 어느통신사가 대칭망으로 사용가능한지요?
5차원햇살
1일 전
23
통신사변경과 재약정중에 머가 나을까요?
칼국수
1일 전
24
설치후 문자 달라는데 어디에 보내요?
Nannaya
1일 전
31
인터넷 가입 문의
문혜림
1일 전
25
kt 재약정 문의드립니다.
조현석
1일 전
35
저희 집 기가인터넷 사용 가능할까요?
greendaygreenda
1일 전
27
헬로비전 대칭망 문의
원석
1일 전
27
인터넷, IPTV, 핸드폰 약정만료(LGU+)되어 문의드립니다.
야그도리
1일 전
38
안녕하세요. 제가 궁금한게 있어서 찾아보다가 답변을 너무 잘해주셔서 문의해봅니다!
박지용
1일 전
33
안녕하세요 인터넷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1
jiman****
1일 전
58
요금이 설명과 다르게 많이 나가고 있었습니다
1
랑이맘
1일 전
68
LG U플러스 재가입 지원금 문의
1
순대님굿
1일 전
67
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
1
오카리나
1일 전
58
같은 통신사로 해지신공이 가능한가요?
1
yang****
1일 전
61
이사예정입니다. 재약정, 신규 어떤게 좋을까요???
1
오사자
1일 전
51
검색
저도 문의할래요
제목+내용
제목
내용
닉네임
검색어
1
2
3
4
5
6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요즘 유행하는(?) 인터넷 사기/피싱 수법 파헤치기
152
조회 18,996
인터넷 요금 할인이 이렇게 다양하다고? 6가지 방법 총정리
26
조회 14,321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vs 임대 (ver2.0)
185
조회 160,142
주간 인기글
문의드려요
11
인터넷,티비, 휴대폰 이동관련 문의드립니다.
9
KT 재약정 질문이용..
9
9개월 피싱사기 이후 9개월이 지났습니다...
9
KT 재약정 및 패밀리할인 문의 VS 신규가입
8
대표 운영자의 인사말
1544-5823
1544-5823
평일
09:00 ~ 18:30
토요일
09:00 ~ 14: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빠르게 견적받기
문의게시판
126,368건
꿀팁게시판
1,020건
바로 전화걸기
빠르게 견적받기
전체 댓글3개
한아름 상담원입니다!
백메가로 계속해서 가입해주셨던 단골 고객님이시군용~~~! ^ㅡ^
다시 만나뵙게 되어 넘 반갑습니다~~~!
앗, 그런데 받으셨던 모바일 상품권을 실수로 삭제하셨군요 >_<;;
순간 당혹스러우셨겠어요....ㅠㅠ
허나 염려마세용 ^ㅡ^*
통신사 본사로 요청을 넣는다면 몇번이고 유효기간 연장과 함께 재발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백메가에서도 도와드릴 수 있기는 합니다만,
Discho님께서 직접 본사로 신청하시는 것보다
며칠은 (3~5일) 더 늦게 발송이 된답니다 ㅠ_ㅠ ㄷㄷㄷ
배송이 완료된 건이라 → 반품요청 → 반품완료 → 재발송 수순을 밟아야 되거든요...
해서,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재발송을 신청 부탁드리구요~ >_<
직접 신청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조금 늦어도 괜찮으실 경우 백메가로 말씀해주세요!
최대한 빠르게 신청하여 메시지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_^~!!
말씀 부탁드립니다! ^^ 꾸벅!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정말정말 죄송스럽게도 백메가에서 발송이 불가능합니다...
가입 접수를 하시는 날짜마다 '등록 코드' 라는 것이 달라지는데,
백메가에서 재발송을 신청할 수가 없는 코드라고 합니다....
처음부터 정확히 확인해보았어야 하는데
이렇게 다시 방문하시는 번거로움을 겪으시게 하다니.. ㅜㅜ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ㅠ_ㅠ 꾸벅..
번거로우시겠지만..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원 연결 후에
"이번에 가입으로 상품권을 받았는데, 문자가 지워져서 재발송을 원합니다"
라고 말씀해주시겠어요!?
혹시나 다른 부서로 연결이 되더라도 상담원이 잘 알아서 해당 부서로 연결해드릴 것입니다!
불편드려서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디 빠르게 전송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혹시나 과정 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다시 찾아주세요~!!!
어떠한 문제인지 바로 확인해보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Discho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