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드린 상품권도 어제저녁에 현금으로 바꾸어주셨고,
갑자기 안돼서 A/S 신청했던 셋탑박스도 오늘 오전에 교환하고 가셨습니다.
TV 잘 나오네요.
이제 모두 끝! ^^
신경써주셨던 방상아 상담원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모로 신경 써주신 덕분에 인터넷 가입 수월하게 마쳤습니다. ㅋ
끈질기게 문의드렸었는데 항상 웃는 목소리로 상담 해주셔서 아주 기분 좋은 가입이 될 수 있던겉 같아요.
길던 대장정을 끝마쳐 너무 기분이 상쾌합니다 ^^
오늘도 아침에 TV 틀어서 유튜브 보고 그랬는데 큰 화면으로 컴퓨터처럼 이용할수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좋네요.
근데 죄송하지만 한가지만 더 들어주실 수 있을까요? ^^;
컴퓨터로는 문제가 없는데 노트북으로 연결하면 속도가 조금씩 끊깁니다.
컴퓨터는 모뎀에서 선을 빼서 연결한거고, 노트북은 무선으로 잡아서 합니다.
100메가로 가입했었는데 혹시 100메가로는 부족해서 이러는 걸까요?
그런데 그렇다기에는 노트북만 사용할때도 그러니 이상하네요..
아니면 공유기를 기존에 쓰던걸 쓰고 있는데 지금 설치한 LG 인터넷과 상성?이라고 해야될지, 호환이라고 해야될지.. 그런게 안맞는걸까요
컴퓨터에서는 씽씽 잘됩니다. 파일도 잘 받아지고 게임도 잘 되구요!
마지막으로 이 문의만 말씀 부탁드립니다!
참 손이 많이 가는 고객이라 죄송합니다. ㅋㅋ;
전체 댓글3개
백메가 김사라 상담원입니다
얼마전에 백메가로 가입을 진행해주셨던 분이시군요 ^.^
이후에 상품권도 현금으로 교환을 마치셨고,
품질에 문제있던 현상도 무사히 고치셨구요!
백메가 믿고 가입해주신 royalp****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또한 편히 쉬셔야 될 주말에도
이렇게 귀한 글 남겨주셔서 더더욱 감사드려요 ^▽^~♡
앞으로도 더 궁금하신 점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백메가 게시판은 항상 활짝 열려있으니까요~ ^.^
오! 문의주신 내용 모두 꼼꼼히 살펴보았는데요~
유선으로는 문제가 없는데 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연결하실 때 속도문제가 발생하는군요..!
몇가지 원인을 생각해볼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와이파이 기기 자체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은 공유기로 연결된 랜선 문제일 수도 있구요...!!
우선 괜찮으시다면 어떠한 장비를 사용하시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모델명을 말씀해주시면 더더욱 좋습니다 ^^~
확인 후에 문제의 원인을 찾아보겠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
이따 동생분께서 귀가하셔서 확인하신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용 ^.^
아니면 사진을 올려주셔도 괜찮습니다!
대댓에도 첨부가 가능하니까용~! :D